2013.02.21 22:09
작곡가philip rosheger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4.44.7) 조회 수 17452 댓글 2
philip rosheger의 serende라는 곡이 맘에 들어 쳐보고 있는데, 검색을 해보아도 작고가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ㅠㅠ
어레인지가 된 곡인걸 보면 원곡은 기타곡이 아닌가 본데, 아시는 분 계시면 몇 자 남겨주세요 ^^
Comment '2'
-
앗 ^^ 감사합니다.
역시 영어가 좀 되면 검색 수준이 다르네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415 | 베토벤의 운명교향곡 | 수 | 2024.07.31 | 880 |
1414 | 스트라디바리우스. 과르네리 | 수 | 2024.07.31 | 787 |
1413 | 오늘의 명언 한마디 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모모 | 2024.04.24 | 1242 |
1412 | 한국의 음악논문을 찾아볼 수 있는 곳 하나 소개합니다. | 변종현 | 2023.11.04 | 1905 |
1411 | 2023 론 브랜튼의 재즈 크리스마스 | whomre | 2023.10.09 | 1958 |
1410 | 2023 김제 기타페스티벌 1 | Jo | 2023.04.05 | 2490 |
1409 | 주윤발 휠체어 춤신 음악제목 | 민트짱구 | 2023.02.02 | 2572 |
1408 | 손톱 다듬기.....이건화 2 | 수 | 2023.01.27 | 2542 |
1407 | 안녕하세요 서울기타콰르텟 한형일입니다 | 10현 | 2022.11.14 | 2663 |
1406 | 이필수님 초청 화성학강의 | 수 | 2022.09.27 | 2707 |
1405 | Kleine Romance (작은 로망스) 조성이 궁금합니다.... 2 | 고독기타 | 2020.06.08 | 5490 |
1404 | 피아졸라 4계 중 봄 악보 중 피치카토 플러스 연주법 궁금합니다.... | 고독기타 | 2020.06.04 | 5590 |
1403 | 연주 녹음 1 | sanuri | 2018.11.26 | 5978 |
1402 | MILESTONES Luthier Seminar - La Romantica | 뮤직토피아 | 2018.10.11 | 5346 |
1401 | 신모씨의 연주자 평가(관리자 요청으로 제목 변경) 122 | 추적자 | 2018.01.28 | 18795 |
1400 | 운지와 탄현에 대한 몇 가지 고민 | 탁구공 | 2017.01.09 | 7727 |
1399 | 대다수 프로들도 되지 않고 있는 legato 연주가 가능하기 위해서는… 53 | 신현수 | 2016.07.25 | 17294 |
1398 | 바흐음악을 연주할때의 자세및 마음가짐 2 | 마음가짐 | 2016.06.15 | 13573 |
1397 | 클래식 기타를 배우면 핑거스타일 곡들을 쉽게 할 수 있나요? 2 | 산뽀 | 2016.03.02 | 14325 |
1396 | 스케르초 1 | 형식론 | 2015.11.30 | 16618 |
1395 | 알함브라 분석 3 | 분석론 | 2015.09.07 | 16133 |
1394 | 조언 4 | 조언 | 2015.05.26 | 15245 |
1393 | 쿠프랑의 "Les Barricades Mysterieuses"(신비한 장벽)의 의미... 2 | 행인2 | 2015.05.11 | 9401 |
1392 | 척추측만증... 1 | 아이고허리야 | 2015.04.14 | 9281 |
1391 | 요즘 국내외 콩쿠르 곡 2 | 궁금 | 2015.03.12 | 14340 |
1390 | 클래식과 대중음악 2 | 지식 | 2015.03.02 | 16965 |
1389 | 아랑훼즈 오케스트라 음원이 필요합니다. 1 | 나비소리 | 2014.11.18 | 14943 |
1388 | Manuel Contreras 홈페이지의 배경음악 제목이 무엇인가요? 1 | 손님 | 2014.10.10 | 14380 |
1387 | 엔니오 모리코네와의 대담 5 | 대담 | 2014.08.02 | 9538 |
1386 | 전국연주회장 | 콩쥐 | 2014.07.22 | 15259 |
1385 | 대학 경쟁력 세계에서 꼴찌수준 3 | 문제 | 2014.07.08 | 11155 |
1384 | 음악 이론수업의 문제점 2 | 문제 | 2014.07.07 | 9605 |
1383 | 망고쉐이크 | 망고 | 2014.06.28 | 14073 |
1382 | 배철수의 음악캠프(박규희) 3 | 꽁생원 | 2014.06.15 | 16898 |
1381 | 바닷가에서 | dsaaa | 2014.05.26 | 14412 |
1380 | 추억속의재회개머 | sadaa | 2014.02.24 | 8749 |
1379 | 줄리언 브림 경, 80회 생신. 그라모폰 평생공로상 수상 | 섬소년 | 2013.11.01 | 10685 |
1378 | 서평 : 노래극의 연금술사(오해수 지음) 2 | 정천식 | 2013.08.25 | 18512 |
1377 | 말러의 "현세의 고통에 대한 술 노래" - 병호 형을 생각하며 6 | 정천식 | 2013.08.02 | 19263 |
1376 | 전통문화의 원리를 찾아서 (우실하) | 콩쥐 | 2013.07.19 | 16276 |
1375 | 클래식음악과 실용음악의 연관성 2 | susujun | 2013.06.21 | 17408 |
1374 | 클래식기타주자가 가야할길.. 333 | 생각 | 2011.02.14 | 47418 |
» | 작곡가philip rosheger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 티트리 | 2013.02.21 | 17452 |
1372 | 블루스 | 수 | 2012.07.20 | 20055 |
1371 | 재즈, 음악의 르네쌍스를 이끌다. | 수 | 2012.07.20 | 12065 |
1370 | 1991년 오우삼감독의 종횡사해라는 영화에 나왔던 노래입니다. | 마이콜 | 2012.07.13 | 15388 |
1369 | 작곡에 관해 훈님에게 질문 11 | 궁금 | 2012.05.29 | 11754 |
1368 | 기타리스트 김세황 오케스트라와 만나다 <청양> | 까마니 | 2012.05.06 | 12408 |
1367 | 피게라스를 추모하며 5 | 정천식 | 2012.04.14 | 15337 |
1366 | 이미경 Who, " violinist / 뮌헨음대 교수 " < 발췌문 > 4 | jons | 2012.03.09 | 19446 |
1365 | 세고비아가 남긴 샤콘느의 4가지 녹음 10 | 정천식 | 2012.01.21 | 26461 |
1364 | 좋은 편곡이란 ? ( 슈베르트의 밤과 꿈에 대하여... ) 5 | 진태권 | 2012.01.10 | 17908 |
1363 | 클래식 음악과 대중음악 128 | 의문 | 2011.01.31 | 28432 |
1362 | Blues・Jazz, Flamenco, 국악 장르와 즉흥연주・애드립 11 | gmland | 2011.02.04 | 15164 |
1361 | 연주들을때 프로들의 특징. 5 | 궁금이 | 2010.09.23 | 18604 |
1360 | 연주할때 아마추어의 특징. 34 | 궁금이 | 2010.09.16 | 19947 |
1359 | 기타선생님 만난 후기. 32 | 궁금이 | 2010.09.14 | 18785 |
1358 | 카나리오스 주법 질문이에요(앙헬로메로 편곡버전) 2 | 잉잉 | 2010.07.03 | 14323 |
1357 | 반도네온(bandoneon) 2 | 고정석 | 2010.06.11 | 46090 |
1356 | 지고이네르바이젠 23 | 콩쥐 | 2009.03.14 | 16833 |
1355 | 음악영화."투게더".....감독(첸카이거) | 콩쥐 | 2005.11.21 | 15861 |
1354 | 대성당 1, 2, 3악장의 난이도 10 | GLSB | 2010.05.21 | 16244 |
1353 | Desolation Row ㅡ Bob Dylan 9 | gmland | 2010.04.04 | 20671 |
1352 | 바흐 샤콘느 세고비아 편곡본에서요 4 | 서씨 | 2010.01.21 | 22461 |
1351 | 차이코프스키-호두까기인형 - 별사탕요정의춤- 질문이요! 1 | 카키 | 2009.12.08 | 17753 |
1350 | 젓가락행진곡에서 | 기타사랑 | 2009.11.17 | 15791 |
1349 | [화음] 그것이 알고 싶다. 42 | 금모래 | 2009.10.15 | 18317 |
1348 | 샤콘느 편곡에 대해서. 11 | 1004 | 2009.10.15 | 14767 |
1347 | 음악과 미술에 대한 잡생각 41 | 쏠레아 | 2009.10.09 | 16430 |
1346 | Carnival Songs... 15세기 칸초네 2 | 이브남 | 2009.10.05 | 14463 |
1345 | 너무 길어진 저작권법 34 | 콩쥐 | 2009.05.18 | 15352 |
1344 | milonga de julio | +_+ | 2009.07.18 | 14792 |
1343 | 에릭클랩튼 ' Layla'에 대해서 뭐 좀 여쭤보겠습니다... 2 | bradpitt | 2009.06.29 | 22069 |
1342 | 안녕하세요 찾고 있습니다. 1 | 학생 | 2009.06.12 | 13990 |
1341 | 안녕하세요 음악파일을 찾구있어요 2 | scotch | 2009.03.30 | 14498 |
1340 | 카오리 무라지 dvd 코스타리카 감상 | 로직밤 | 2009.03.22 | 19389 |
1339 | 샤콘느 1004님 보셔요... 4 | amabile | 2009.03.05 | 16921 |
1338 | 많이 안어려운 클래식기타곡좀 추천해주세요 11 | Rookie | 2009.03.03 | 21887 |
1337 | Alexander Lagoya라는 분이 연주한 BWV 1006 Gavotte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29 | pizzicato | 2009.03.01 | 22971 |
1336 | 2008년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 음반 안나오나요? 3 | 하기 | 2009.01.28 | 14781 |
1335 | 클래식 기타곡중에 이런 곡 없나요?? 3 | 경박한놈 | 2008.12.15 | 16397 |
1334 | 비브라토 21 | 훈 | 2008.11.17 | 26172 |
1333 | 마르코 소시아스 마스터클래스(2008.11.6) 3 | YEON | 2008.11.08 | 15023 |
1332 | Tant que vivray | 이브남 | 2008.11.08 | 13992 |
1331 | 타레가 작품목록 1 | 뮤즈 | 2008.10.22 | 16614 |
1330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4번에 대해... 9 | 이브남 | 2008.08.12 | 14437 |
1329 | 왜 우리는 우리 민요를 기타로 연주한 명곡이 없는지 모르겠네요??? 3 | moosoh | 2008.07.18 | 15110 |
1328 | 스페인 르네상스 음악 한 곡, La Bomba!~ 4 | 이브남 | 2008.07.09 | 18695 |
1327 | 신나는 리듬의 카나리오스!~ 12 | 이브남 | 2008.07.03 | 17593 |
1326 | 현으로 듣는 인벤션이라... ~.~ 6 | 이브남 | 2008.07.02 | 15974 |
1325 | 예술과 기타매니아와 현실 23 | 금모래 | 2008.06.30 | 16085 |
1324 | 절대음감 좋은가 나쁜가? 35 | seami | 2008.06.09 | 20507 |
1323 | 20대 젊은연주자와의 대화 . 3 | 콩쥐 | 2008.06.08 | 15756 |
1322 | [re]또 하나 클래식 좋은글 ... | 훈 | 2008.06.08 | 14932 |
1321 | 바흐 칸타타 한글가사 (BWV 76 - 100) | 昊 | 2008.06.04 | 20498 |
1320 | 바흐 칸타타 한글가사 (BWV 51 - 75) | 昊 | 2008.06.04 | 20335 |
1319 | 바흐 칸타타 한글가사 (BWV 26 - 50) 1 | 昊 | 2008.06.04 | 19419 |
1318 | 바흐 칸타타 한글가사 (BWV 1 - 25) 2 | 昊 | 2008.06.04 | 23899 |
1317 | piano vs fortepiano (bach2138) 1 | 콩쥐 | 2008.06.04 | 15117 |
1316 | 음악과 수학 - 순정조와 평균률, 그리고 기타의 조율 10 | bluejay | 2008.03.24 | 2160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발췌 합니다,
좋은 세상이지요 .. 미국 오크라호마 출신, 한국나이 73세, 만9살때 처음 피아노를 시작했고, 22세경 기타를 잡았고 6년간 전설적인 세고비아에게 공부 했다는 군요 .. 1966년~1974년 스페인에 살며 여름마다 열리는, 전액 국비지원 세고비아 와 "호세 토마스" 의 산티아고 매스터 크래스에 매회 참석했다 하지요 ... 기타, 많은 지역과 국가의 공부및 입상경력 언론 평가등이 있군요 ... 읽어 보시길 ..흠,
Philip Rosheger was born in Oklahoma City, Oklahoma in 1950 and began his first musical studies on the piano at the age of nine.
In 1962 he took up the guitar and within six years was studying with the legendary Andrés Segovia. From 1966 to 1974, he lived in Spain where he attended master classes with Segovia and José Tomás in Santiago de Compostela every summer with full scholarships from the Spanish government.
In 1969 and 1970 he participated as a performer in the master classes with Venezuelan virtuoso, Alirio Diaz, in Alessandria, Italy, winning scholarships on both occasions from the Italian government.
In 1972 he became the first American to win First Prize at the International Guitar Competition at Santiago de Compostela, becoming the first American to earn this distinction.
The decision, reached by a distinguished six-member jury including composer Federico Mompou, was unanimous. He also studied the guitar and music privately with Tomás at the conservatory in Alicante, Spain. In addition, he took private lessons for four years with another Segovia protégé, José Luis Rodrigo, in Madrid.
Rosheger has toured throughout Spain, Canada and the U.S., performing in such notable halls as Carnegie Recital Hall, Herbst Theater in San Francisco and Bovard Auditorium at USC in Los Angeles. He was a faculty member at San Francisco Conservatory of Music from 1975 to 1978 and at Sonoma State University in Northern California from 1979 to 1989 and has given master classes at universities across the U.S. He was asked to give a special concert of Manuel Poncé's music for guitar for the 1986 Andrés Segovia Commemorative Masterclass at Bovard Auditorium on the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campus in Los Angeles.
From the inception of his guitar playing, Rosheger has been active as a composer and in 1987 began performing his original compositions in public.
Since 1990, this activity has increased substantially, resulting in the addition of a considerable volume of works to the guitar repertoire.
In his San Jose concert he will perform numerous original works for the guitar which luminaries such as Pepe Romero consider among the best they have heard.
Philip Rosheger is included in Belwin Mills' Guitar Master Class - Technical Exercises by Famous Guitarists and Teachers.
He has an incredible reach; the ability to hold, simultaneously, the first fret of the sixth string and the eighth fret of the first string.
"His flawless technique, his tone of very best quality, his responsive personality and his exquisite sensitivity produced genuinie astonishment."-El Correo de Andalucia, Seville, Spain. (Julio Garcia Casas in the Andalusian Post)
"An intensely musical performer with an impressive command of the instrument." -St. Louis Globe-Democrat, K. B. Schuller
"An great deal of technical accomplishment and sound musical thinking." -The New York Times, Peter G. Davis
"A very strong, powerful player, Rosheger shows a great deal of musical sensitivity."-Guitarra Magazine, Chicago
"Rosheger is a magnificent musician."-The San Francisco Examiner, Jim Wood
"Rosheger's genius really showed forth as he played with a fluidness and sensitivity rivaling any master of the instrument." -Southwest Times Record, Fort Smith, Arkansas, Jack Kilgore
"Outstanding performance... beautifully polished... a fine sense of timing and accent... Baroque dances by Weiss set off with a flair." -Palo Alto Times, Peter D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