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3.12.26 23:41

토론의 가치.

(*.80.14.135) 조회 수 5127 댓글 6
몇일전 어느 라디오사회자가
오랜세월  토론때마다 사회를 보며
도달한 생각이라면서  이야기 해준겁니다.


토론의 가치는
자기의견을 남들에게 주장하기위해서가 아니고
자기생각을 남의 의견듣고  다듬고 고쳐나가기 위해서라는겁니다......

(오랜세월 사회를 보며 얻은 정말 지혜로운결론인거 같아요..)
Comment '6'
  • 마왕 2003.12.27 00:36 (*.49.186.114)
    토론실의 여러 예기들이 기억이 나네요. 벌써 옛날 이야기가 되어버린듯...
  • 버섯돌이 2003.12.27 00:43 (*.237.119.184)
    떄론 투쟁의 장이 되기도 했던 그곳...무셔라....
  • 마왕 2003.12.27 00:51 (*.49.186.114)
    나 역시 뒷짐 지고 있던 까닭에 이렇다 저렇다 할말은 없지만, 너무 주제가 무거웠고 조심스러웠어요..그래서 하는수 없이 바라만 봤던 사람은 나뿐만이 아닐듯...
  • 진성 2003.12.27 01:12 (*.254.202.10)
    맞어요. 토론이 싸움으로 승화되기도 하죠.
  • 09 2003.12.27 14:02 (*.178.78.183)
    종교를 가지고 토론을 하면 위의 글처럼 좋은 모습이 안나오지요 ^^ 개신교와 이단,삼단으로 찍힌 종교와 토론을 한다면 결론은?
  • 결론 2003.12.28 00:25 (*.237.119.184)
    결론은....십자군 전쟁이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45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40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491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635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234
» 토론의 가치. 6 2003.12.26 5127
3896 내가 댓글, 답글을 자주 많이 쓰는 이유 48 gmland 2003.12.26 4550
3895 [re] gmland님과 저를 위해서 한말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29 으니 2003.12.27 3681
3894 [re] 내가 댓글, 답글을 자주 많이 쓰는 이유 1 뽀로꾸기타 2003.12.27 3595
3893 악보찾아 삼만리 임은국 2003.12.26 3360
3892 궁금한것이..... 4 기타리ㅅ 트 2003.12.26 3849
3891 기타중주나 트리오,콰르텟에서 연주하기에 좋은곡 찾아냈어요... 32 2003.12.24 5087
3890 [re] Baden Powell 풍의 스윙재즈와 클래시컬 애드립 gmland 2003.12.25 4280
3889 Baden Powell 에 대해 - http://users.compulink.gr/micmic/badenp/badenp.htm 4 고정석 2003.12.24 17262
3888 [re] Baden Powell 에 대해서(한글) 2 건달 2003.12.25 21538
3887 뉴에이지 음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세요? 70 seneka 2003.12.24 4740
3886 [re] 이젠 슬슬 토론실로 돌아 갈 때가 되지 않았나요? 3 gmland 2003.12.24 3430
3885 피에스타 기타 앙상블 연주회... 최인님 옵져버... ^^; 10 eveNam 2003.12.24 5449
3884 송년회 겸 아마추어 연주회 개최 공지 (?) 11 gmland 2003.12.23 4335
3883 [re] 송년회 겸 아마추어 연주회 정식 공지 6 gmland 2003.12.23 3700
3882 장금이가 하는 요리는 대중음식인가 궁중음식인가? 21 2003.12.22 3954
3881 [re] 음악 판사(?)가 필요하겠네여... 3 gmland 2003.12.23 3376
3880 레슨... 삐에리^^ 2003.12.22 3385
3879 녹음 연주에 대해서 질문 있습니다....도와 주세요^^;; 25 망고레 2003.12.22 3509
3878 장르에 대한 여러 가지 의문/질문 ? 20 gmland 2003.12.22 3878
3877 클래식의 정의 10 gmland 2003.12.22 5299
3876 예일(예림)기타 제작가 임종태 선생님 연락처를 좀 알고싶습니다. 4 ㅇㅇ 2003.12.22 4427
3875 으니님만 보셔요. 3 해피보이 2003.12.22 3729
3874 하하.. 어처구니 없는 실수를 범했군요^^;; 22 W.A.Mozart 2003.12.21 4313
3873 [re] 진짜 굴비 한 두름 되겠어요 ㅠㅠ 3 으니 2003.12.23 4019
3872 [re] 클래식음악과 현대음악? 말자체가 안되죠.. 19 뮤즈 2003.12.22 4888
3871 Sambolero - Luiz Bonfa : Carlos Barbosa-Lima 1 진성 2003.12.21 3886
3870 질문드릴꼐요.존윌리암스 DVD구입할수있는곳 없을까요?(온라인)꼬릿말 부탁합니다. 1 김군도 2003.12.21 4344
3869 이런 컵라면이 나온다면? 3 file j.w. 2003.12.21 4837
3868 피에스타 연주회에 갑니다. 3 木香 2003.12.21 3734
Board Pagination ‹ Prev 1 ... 447 448 449 450 451 452 453 454 455 45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