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2.24 09:17
직장으로 도망가다가....
(*.161.14.21) 조회 수 6402 댓글 8
직장으로가는 출근길에
해가 떴길래 사진한장 찍었네요.......
오늘도 퇴근하고 집에가면 개똥이한테 또 빨린다...후덜덜....
나의 사주는 나무
개똥이의 사주는 불.
나는 개똥이의 불쏘시개.
억울한듯해도 걍 받아들이자... 끄응...
Comment '8'
-
참, 너무 재밋게 사시네요, 우에 핑크빛 선명한 '마크" ... 한번보니 거 중독성 있어요,
-
목생 화이군요.
그러면 제작보다는 연주가 쪽이 더 어울리겠네요. 아하하 -
최동수님 목수말고 코미디언 시키려고 하는데요....ㅎㅎㅎ
jons님은 이미 경험 많으실텐데요..뭐.....
기타매니아엔 인생선배님이 가득.. -
잔차타고 달리면 딱좋은길............
-
사진 실력이 급격히 좋아지시네요..
-
벌써 10시반이네요.....
이제 퇴근하는데 후덜덜 기분 좋네요....ㅋㅋㅋㅋ
비인님 감사합니다...걍 셔터 누른거밖에 없어요....
제대로 배우질 않아서 실력은 항상 제자리예요.... -
그냥 누르신게 저정도시면 사진쪽 으로 타고나신듯...
-
아름다우면서도 한편, 처자식을 부양해야하는 아비의 무거운 짐을 지고 달려야하는 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4505 |
모르는사람에게 온 편지.
6 |
콩쥐 | 2010.03.10 | 6556 |
| 4504 | 탄현부분 말고 반대쪽 울리는소리..!!ㅠㅠ | 솜사탕 | 2010.03.09 | 6525 |
| 4503 | 공학적인 설계의 나이프 하나... 2 | BACH2138 | 2010.03.08 | 6718 |
| 4502 | 한시간째 멍하니.. 8 | 찬찬 | 2010.03.07 | 6406 |
| 4501 | 새 차... 9 | 쏠레아 | 2010.03.07 | 6858 |
| 4500 | 서민석님 홈페이지가 바꼈네요. | 샤콘노 | 2010.03.06 | 6129 |
| 4499 |
[낙서] 고양이의 보은
5 |
항해사 | 2010.03.04 | 6995 |
| 4498 | 그레이칙님께!! 1 | 백현 | 2010.03.02 | 6489 |
| 4497 |
보름 달집태우기...
4 |
콩쥐 | 2010.03.01 | 6983 |
| 4496 |
지하철 탄 아줌마
2 |
콩쥐 | 2010.03.01 | 6731 |
| 4495 | Jason님, gmland님 보시기 바랍니다. 3 | 그레이칙 | 2010.03.01 | 6071 |
| 4494 | 이별 17 | 금모래 | 2010.02.28 | 6757 |
| 4493 | 은애의 과르네리 10 | 콩쥐 | 2010.02.28 | 6387 |
| 4492 | 한국에서는 마오의 인기가 연아보다... 6 | 쏠레아 | 2010.02.27 | 8993 |
| 4491 |
잠시 test
|
사꺼 | 2010.02.27 | 4 |
| 4490 |
저기요.... 영문표기.
47 |
콩쥐 | 2010.02.27 | 9446 |
| 4489 | 저 오늘 김연아선수 경기보고 돈 엄청 썼습니다.... 3 | 음.. | 2010.02.27 | 6148 |
| 4488 | 올림픽에 나가고 싶어요!!! (초등4년때) 2 | 크.. | 2010.02.26 | 8123 |
| 4487 | [동영상] 피겨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 김연아 16 | 고정석 | 2010.02.26 | 6875 |
| 4486 | 3,000m 5 | 안드레아 | 2010.02.25 | 6257 |
| 4485 |
혼신의_역주행.jpg
3 |
tufjd | 2010.02.25 | 8231 |
| 4484 | 사람이 소인가? 7 | 쏠레아 | 2010.02.25 | 6978 |
| 4483 | 브라이언 오서 5 | 오덕구 | 2010.02.24 | 7059 |
| » |
직장으로 도망가다가....
8 |
콩쥐 | 2010.02.24 | 6402 |
| 4481 |
구순기
5 |
콩쥐 | 2010.02.24 | 6941 |
| 4480 | 아가들은 왜 이쁜가? 10 | 쏠레아 | 2010.02.23 | 6637 |
| 4479 |
빵꾸똥꾸
5 |
콩쥐 | 2010.02.23 | 5405 |
| 4478 | 사용하면 어색한 닉네임... 3 | 삭제... | 2010.02.22 | 6662 |
| 4477 | 신기술, 신주법 (스케이트와 기타) | 콩쥐 | 2010.02.21 | 7001 |
| 4476 | 기타합주단원을 만나고..... 5 | 콩쥐 | 2010.02.21 | 6104 |
| 4475 | 아요와주 강설량 역대 기록 5위... 8 | 파크닝팬 | 2010.02.21 | 6128 |
| 4474 |
고쿠보
3 |
콩쥐 | 2010.02.20 | 6107 |
| 4473 |
쏠레아님만 보세요.
15 |
chokukkon | 2010.02.18 | 7736 |
| 4472 |
마르코소시아스 고충진님과 함께
1 |
산비 | 2010.02.18 | 7186 |
| 4471 | 시인..박남철 13 | 삭제... | 2010.02.17 | 7048 |
| 4470 | 방글라데시 후기.... 3 | 오상훈 | 2010.02.17 | 6783 |
| 4469 | 스포츠 2 | 쏠레아 | 2010.02.14 | 6145 |
| 4468 | 명절 차례는 단잔이라고... 3 | 쏠레아 | 2010.02.14 | 7263 |
| 4467 | 요즘 아요와는... 5 | 파크닝팬 | 2010.02.13 | 6337 |
| 4466 |
비가 내리지않으면 이렇습니다...
7 |
아이모레스 | 2010.02.12 | 6194 |
| 4465 |
이사와 집 구하기
20 |
콩쥐 | 2010.02.12 | 7181 |
| 4464 | 정말로 술 끊어야 되겠어요 2 | 아포얀도 | 2010.02.11 | 6297 |
| 4463 |
다들 떠나고.......
8 |
콩쥐 | 2010.02.11 | 6949 |
| 4462 |
요즘 쌍파울로는...
12 |
아이모레스 | 2010.02.11 | 8051 |
| 4461 | 가식적? 뭐가? 9 | 쏠레아 | 2010.02.10 | 7660 |
| 4460 |
애들은 잘못없다.
8 |
콩쥐 | 2010.02.10 | 6539 |
| 4459 | 재해임? 3 | 쏠레아 | 2010.02.10 | 6360 |
| 4458 | 인터넷의 재미. 5 | 콩쥐 | 2010.02.10 | 6157 |
| 4457 | 착한 일을 하다보니 ... 6 | 아포얀도 | 2010.02.09 | 4929 |
| 4456 | BMW는 무엇을 줄인 말이까요? 10 | 쏠레아 | 2010.02.08 | 716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