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74.0.133) 조회 수 16159 댓글 51
제가 바하곡중 샤콘느 담으로 좋아하는 곡입니다.

LP음반에서 MP3 만든 거니깐 음색에 유의해서 들어보세요.
* 수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4-09-05 07:04)
Comment '51'
  • niceplace 2004.09.04 17:13 (*.156.178.94)
    물론 클래식이라고 하는 것도 어떤 사조는 있죠. 클래식을 우리말로 번역하면 고전이란 말인데

    예술사적으로 말하면 고전주의는 낭만주의 대비되는 개념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낭만주의에 속하는

    음악도 클래식이라고 부르고... 그래서 항상 시비거리가 되는 용어쟈나요. 그래서 저는 원래 클래식음악이란

    용어를 사용안해왔는데... 이번에 수님과의 대화를 통해서 뭔가를 깨달았다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47 나몰레옹 코스테에 대해 누가 글좀 올려주세용^^ 2 덜렁이 2004.10.19 9818
1146 슈만... 두사람의 척탄병... 2 이브남 2004.10.18 13318
1145 스카를랏티... 그 아기자기함... 10 이브남 2004.10.15 11246
1144 baden jazz(바덴 재즈) 스타카토 어떻게 넣죠? 3 김태운 2004.10.14 11798
1143 쇼아자씨... 왈츠... 14 이브남 2004.10.11 10977
1142 러셀 마스터 클라스 후기 2004년 10월 5일 코스모스 홀 - 전편 (스크롤의 압박) 5 file 으니 2004.10.07 12568
1141 러셀 선생님 마스터 클라스 - 후편 (귀차니즘과 기록본능의 더블 압박) 8 file 으니 2004.10.09 11512
1140 눈뜨라, 부르는 소리가 있어... 21 이브남 2004.10.07 11753
1139 러셀연주 잘들었어요~ 10 이브남 2004.10.05 10414
1138 나의 기타첫사랑 데이빗 러셀 -2004년 10월 3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3 으니 2004.10.05 12485
1137 사형수의 최후 1악장입니다.. 2 file 으니 2004.09.30 13227
1136 my favorite things라는 곡 악보구할수 없나요. 05 2004.09.30 11076
1135 혹시 끌레이냥의 사형수의 최후 없나요? 3 김영욱 2004.09.27 12273
1134 엘튼 존 jazzman 2004.09.25 10433
1133 마이클 호페의 'beloved' 2 돈이 2004.09.19 14073
1132 한줄만 더. 37 ZiO 2004.09.18 13392
1131 민중음악의 생명력이 살아 숨쉬는 사르수엘라 7 file 1000식 2004.09.16 16344
1130 마리나 음반사진 16 file 1000식 2004.09.16 13093
1129 자신의 순결을 뿔로 범하게 될 젊은 처녀 30 file 1000식 2004.09.16 15223
1128 제가 갈브레이쓰의 연주를 좋아하는 이유~ 18 seneka 2004.09.15 10545
1127 나의 꿈, 나의 사랑 스페인음악 7 1000식 2004.09.14 12432
1126 갈브레이스의 샤콘느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세요? 43 file 1000식 2004.09.13 18295
1125 -- 제가 생각하는 갈브레이스의 샤콘느, 그리고 옜날 음악~ 26 오모씨 2004.09.14 13467
1124 [re] 내사랑 폴 갈브레히쓰. 6 2004.09.13 10719
1123 갈브레이스가 사용한 악기에 대하여 12 file 1000식 2004.09.13 13445
1122 갈브레이스의 연주 모습 5 file 1000식 2004.09.13 12648
1121 석달 전쯤 갈브레이스의 모습... 5 file 아이모레스 2004.09.13 10829
1120 He loves you so 1 file 김동훈 2004.09.11 11411
1119 Milonga(Jorge Cardoso) - 곡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s2govia 2004.09.09 11970
» Bach fuga in A minor 줄리안 브림 51 file niceplace 2004.09.01 16159
1117 [re] Bach fuga in A minor 줄리안 브림 5 file 이웅재 2004.09.02 15745
1116 카렌 4 우러라 기타줄 2004.09.02 16096
1115 segovia 샤콘느 51 file niceplace 2004.08.31 15317
1114 [re] 이건 MCA 랑 무슨 차인지... 2 file 찾던이 2004.09.01 11675
1113 [re] 녹음기술 6 niceplace 2004.09.01 9815
1112 Segovia의 샤콘느 - EVEREST 녹음 8 1000식 2004.08.31 12114
1111 [re] segovia 샤콘느-CD 18 file niceplace 2004.08.31 10567
1110 기타역사에는 누구의 이름이 기록될까..요?........... 2 2004.08.29 9869
1109 혹시 1 안녕하세요^^ 2004.08.12 12216
1108 Fantasia(S.L.Weiss) 에 대한 곡설명을 알고 싶습니다.( 뱅이 2004.08.12 11804
1107 롤랑디옹 flying wigs에 대해서.. 3 kanawha 2004.08.03 11852
1106 앤드류요크의 4중주곡 Spin 가지고 계신분 없나요? 2004.08.02 10134
1105 뿌욜의 땅벌... 기타사랑 2004.08.01 11005
1104 듀엣곡 좋은 거 뭐 없을까요? 1 병신이 2004.07.30 11911
1103 티비 cf중에서 '보성녹차'에 나오는 음악의 제목을 알고싶습니다~ 챠우챠우 2004.07.21 13931
1102 (박자와 관련하여..) 흐름을 깨서 죄송합니다. 40 포에버클래식 2004.07.11 15974
1101 Dust in the wind - Kansas 1 gmland 2004.07.03 13063
1100 Stairway to Heaven 9 gmland 2004.07.02 13232
1099 추억의 스카보로우 10 LSD 2004.06.30 12057
1098 Scarborough Fair 영상시 2 고정석 2004.07.02 9643
1097 [re] 스카보로우의 여인 19 gmland 2004.07.01 11515
1096 장대건님 연주회 끝난 후 이야기 한 토막 2 으니 2004.06.21 9213
1095 하프의 마음, 하프의 영혼 사발레타 정천식 2004.06.19 15294
1094 사발레타가 연주하는 알베니스의 말라게냐 1 정천식 2004.06.19 11324
1093 여섯개의 은빛 달빛, 망고래의 생과 시간들. (리차드 디. 스토우버) 3 file 데스데 리 2004.05.24 9753
1092 20세기를 예비한 바이올리니스트 - 사라사테 5 정천식 2004.05.11 18635
1091 클래식 기타곡좀 추천해주세요... 5 kalsenian 2004.05.05 11769
1090 [질문]Paco de Lucia의 Fuente Y Caudal 1 의문의 2004.04.30 12963
1089 모든 기타협주곡에 대하여 수배령을 내립니다. 59 정천식 2004.04.20 16553
1088 탱고와 아르헨티나 민속문화 5 file 정천식 2004.04.17 16445
1087 [요청] 브라우워의 곡중 Suite No.2 Mebae는? 6 file 옥용수 2004.04.12 12536
1086 저작권에 관하여...(FAQ).. 2004.04.11 9735
1085 [퍼온글] 기타와 다른악기와의 쉽지않은 중주에 관하여...(오모씨님의 글) 5 2004.04.11 11471
1084 디용 전주 황추찜닭 공연 후기. 17 오모씨 2004.03.31 13283
1083 변태가 되어가는 나의 귀....... 27 오모씨 2004.04.02 13080
1082 안녕하세요. 숙젠데..^^; 도레미파 솔라시도.. 이름의 유래에대해 알고 싶습니다. 6 hesed 2004.04.06 12540
1081 Ut queant laxis(당신의 종들이) 악보 2 file 정천식 2004.04.07 15063
1080 스페인 민족주의 음악의 완성자, 파야(4) 1 정천식 2004.04.02 14393
1079 스페인 민족주의 음악의 완성자, 파야(3) 2 정천식 2004.03.29 11518
1078 파야 - 시장의 춤(오케스트라) 정천식 2004.03.30 13745
1077 파야 - 시장의 춤(기타연주) 정천식 2004.03.30 12663
1076 파야 - 물방아꾼의 춤(오케스트라) 정천식 2004.03.30 12555
1075 파야 - 물방아꾼의 춤(기타연주) 정천식 2004.03.30 11570
1074 몇자 안되는 간단의견 넘 아까워서 퍼왔습니다......."무한이 확장되는 경험 2004.03.28 9519
1073 스페인 민족주의 음악의 완성자, 파야(2) 3 정천식 2004.03.26 11475
1072 LAGQ - 파야의 괴로운 사랑의 노래 정천식 2004.03.30 12107
1071 파야의 도깨비불의 노래 정천식 2004.03.26 13769
1070 LAGQ - 파야의 도깨비불의 노래 정천식 2004.03.30 11902
1069 파야의 폴로 - 수페르비아의 노래 정천식 2004.03.26 11953
1068 파야의 폴로 - 예페스의 연주 정천식 2004.03.26 11436
1067 파야의 폴로 - 후쿠다 신이치의 연주 정천식 2004.03.26 12431
1066 역시~디용.....Roland Dyens 의 인터뷰.............(97년 soundboard잡지) 8 맹구 2004.03.23 11015
1065 스페인 민족주의 음악의 완성자, 파야(1) 2 정천식 2004.03.23 11692
1064 파야의 스페인 무곡(기타2중주) 정천식 2004.03.24 13744
1063 파야의 스페인 무곡 오페라 버전 정천식 2004.03.23 12433
1062 바하곡을 연주한다는 것... 23 황유진 2004.03.17 10747
1061 세고비아 & 망고레 41 지어 ㄹ 2004.03.17 21435
1060 인류 평화의 염원이 담긴 새의 노래 4 정천식 2004.03.15 11140
1059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4) 정천식 2004.03.14 12327
1058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3) 3 정천식 2004.03.13 12108
1057 [re]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3) 2 정천식 2004.03.14 10525
1056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2) 1 정천식 2004.03.11 11182
1055 질문. 6 진성 2004.03.11 9886
1054 [re] 질문. 2 file 정천식 2004.03.11 12191
1053 스페인 기타음악의 원류를 찾아서(1) 7 정천식 2004.03.10 13123
1052 [re] Omar Bashir의 우드(Oud)연주.. 4 옥용수 2004.03.11 12234
1051 타레가의 "무어인의 춤" 3 정천식 2004.03.10 13086
1050 커트코베인과 클래식기타 10 한민이 2004.03.09 10991
1049 근데...음악성이란게 정확히 뭘 말하는거에요? 19 마왕 2004.02.06 10783
1048 [re] 음악성.........꼬추가루 넣은 안동식혜. 4 2004.02.06 9765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 1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