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저는 사회 정의에 반하는 행동을 했습니다.
저는 아마추어 주제에 근거도 없는 말을 했습니다.
저는 진정한 예술가를 대놓고 씹었습니다.
저는 기타매니아의 기득권층으로 여론을 호도했습니다.
저는 오프에 아는사람들이 많아서 면책특권을 누렸습니다.
저는 얼굴에 철판깔고 실명으로 대놓고 씹었으므로 더 야만적인 사람입니다.
저는 제 개인적의 감성만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 생각과 관점을 남들에게 강요했습니다.
우리 다시는 예술가를 씹지 맙시다.
여기서 알지도 못하면서 함부로 떠들지 맙시다.
저는 아마추어 주제에 근거도 없는 말을 했습니다.
저는 진정한 예술가를 대놓고 씹었습니다.
저는 기타매니아의 기득권층으로 여론을 호도했습니다.
저는 오프에 아는사람들이 많아서 면책특권을 누렸습니다.
저는 얼굴에 철판깔고 실명으로 대놓고 씹었으므로 더 야만적인 사람입니다.
저는 제 개인적의 감성만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 생각과 관점을 남들에게 강요했습니다.
우리 다시는 예술가를 씹지 맙시다.
여기서 알지도 못하면서 함부로 떠들지 맙시다.
Comment '19'
-
푸하하하하......윗글에 댓글이 한개도 없음.......ㅋㅋㅋㅋㅋ........과연 이것이 뭘 뜻하는 것인가!!!....정말로 놀랍고낭.
-
나도 반성하고있다고.
-
하~~~~................그렇구나.......그랬구나.
-
새장속의 친구님......정말 고맙습니다.
-
반성 또 반성.
-
여기가 모 북한이여요-,.-?
-
첨 보는 이모티콘이다!!.........-,.-?.......이거 텍사스전기톱에 나오는 그 얼굴인뎅???
-
연구만 했나?
-
흠흠흠... 저는 그냥 상식이 글에 답글 쓴 것 뿐인뎅... (^~^;)>
-
괜히 그러시는거죠? 저글이 상대방더러 반성하라는거지 자기 반성문인가여?
-
이 힌트를 주잖아여?
-
하시지. 상삭님도 님들과 똑같은 생각으로 이 글을 썼다면 그건 교활의 무한대인데 그렇게는 절대로 생각하고 싶잖내여.
-
仁者見仁이라...
-
見仁이라? 仁者見仁이라?
-
어진이는 어진이를 알아본단 말입니다..
-
이글이 단순한 반성문으로 보이셨다면.. ㅎㅎ 뭐 할말은 없습니다. 해석이야 자유니까..
-
는? 어진이를? 어진이는 어진이를 알아본단 말입니다?
-
반성문?
-
반성문이라면 미안, 죄송, 사과 등등중.. 한단어라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건 자기생각을 쓴거지.. 여기칭구들 보라구 쓴게 아니군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08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16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09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4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63 |
| 2877 | 정말 무서운 것은 침묵이다? 4 | 진성 | 2003.05.09 | 3690 |
| 2876 | 기자 띱떼끼...... 8 | 매냐모터스 | 2003.05.09 | 3697 |
| 2875 | 도데체 누가 날 씹는거야.... 9 | 만두집 | 2003.05.09 | 3581 |
| 2874 | [re] 매우 적절한 비유!! 18 | Sangsik | 2003.05.09 | 4221 |
| 2873 | [re] 매우 부적절한 비유!! 14 | 딴따라 | 2003.05.10 | 3744 |
| 2872 | 낙장불입 2 | niceplace | 2003.05.09 | 4035 |
| 2871 | 꼭 같이 읽어봤어면 하는 글 좀 퍼 왔습니다.. 2 | seneka | 2003.05.08 | 3388 |
| » | 자아비판 19 | Sangsik | 2003.05.08 | 4178 |
| 2869 | 딴따라...광대. 54 | 간절한 | 2003.05.08 | 4652 |
| 2868 | 안녕하세요. 첫 글 올립니다. 2 | 기타건달 | 2003.05.08 | 3702 |
| 2867 | 신조어, 세대간의 갈등. 7 | gmland | 2003.05.08 | 4686 |
| 2866 | 세대간의 갈등......내가 생각하는 해결책. 23 | 수 | 2003.05.08 | 4150 |
| 2865 | 14년전에 쓰던 악기 5 | 메롱 | 2003.05.08 | 3782 |
| 2864 |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3 | 진성 | 2003.05.08 | 3706 |
| 2863 | [re]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 | 익명 | 2003.05.09 | 3364 |
| 2862 | 사블 라이브 사용자 계시면.. 10 | 아랑 | 2003.05.07 | 3623 |
| 2861 | 이 땅의 모든 “딴따라”에게 !! 31 | 딴따라 | 2003.05.07 | 4520 |
| 2860 | [re]진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 11 | 도올 | 2003.05.08 | 3609 |
| 2859 | 대전방송 "음악의 향기" 클래식 기타 특집 5/14,15 | Joony | 2003.05.07 | 3557 |
| 2858 | 비가 계속 내리네요~ 3 | sangsik | 2003.05.07 | 3343 |
| 2857 | 분위기 좀 바꾸죠... 퍼왔어용 ^^ 10 | 신동훈 | 2003.05.07 | 4111 |
| 2856 | LP 음반을 MP3로 맹그는 방법 5 | niceplace | 2003.05.07 | 3538 |
| 2855 | [질문] 저기 밑에 한미콩쿨은 말이죠... 1 | 덜렁이 | 2003.05.06 | 3419 |
| 2854 | [어느 컴맹아줌마의 비애] 2 | 기타사랑 | 2003.05.06 | 3475 |
| 2853 | 요즘... 1 | 가나다라 | 2003.05.06 | 3678 |
| 2852 | [sony] john williams 새 엘범출시 3 | 익제 | 2003.05.05 | 3349 |
| 2851 | 서울 나들이~ | 익제 | 2003.05.05 | 3716 |
| 2850 | 가오리양의 연주회 2 | she | 2003.05.05 | 3516 |
| 2849 | [re] 가오리양의 연주회 8 | 마두 | 2003.05.05 | 3466 |
| 2848 | 존 윌리암스가 연주, P.Gowers작곡, "Rhapsody" 말입니다~ 3 | 맘존행인 | 2003.05.05 | 340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