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30.119.129) 조회 수 4064 댓글 7


이 사진 입니다..
Comment '7'
  • 2002.07.25 00:20 (*.62.26.16)
    졌어여. 저 어려워서 못만들어여.
  • sensen 2002.07.25 04:15 (*.110.160.101)
    수님 죄송했어여...그냥 함 물어본건데..^^;;
  • 2002.07.25 08:15 (*.62.26.195)
    죄송은요...잼있쟈나여.
  • 울랄라 2002.07.25 10:02 (*.219.94.168)
    한번은 기타 매냐에서도 마이클 헤지스 연주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올라왔더랬지요.
  • 울랄라 2002.07.25 10:03 (*.219.94.168)
    그 때도 저 기타를 썼던대... 거의 기타의 극한을 추구한 기인의 모습이었던 생각이 납니다.
  • sensen 2002.07.25 17:00 (*.110.160.101)
    저거이..스틸 기타줄 이던데여..만약에 클래식줄을 사용해도 될까여?
  • 2002.07.25 19:19 (*.62.26.211)
    어떤현을 쓰던 기타는 울게되있어여...더 잘맞는현이 있긴하겟지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107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189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231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374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998
2187 서울기타콰르텟 티켓 판매 4 file sgq 2002.07.27 3739
2186 악보를 구하는데요~ 1 멜리 2002.07.27 4671
2185 이거 누구 연주인지 아세요? 5 넨넹 2002.07.27 3805
2184 간절한님이 드뎌 기타제작에 길로 들어셔셨군요......축하. 11 2002.07.26 4175
2183 게시판이... 단조 2002.07.26 3793
2182 오늘 다운 사태에 대한 내용 삶의질 2002.07.26 3923
2181 이거 여기다 써야되나...? 4 단조 2002.07.25 3613
2180 안녕하세요...여기 오랜만에 들르는데요..질문 있어요. 1 기타치고싶은사람 2002.07.25 4393
2179 배장흠 연주회 후기 7 작은아이 2002.07.25 3629
2178 연주회 감상(배장흠 연주회) 5 어떤 관객 2002.07.25 4230
2177 아싸 가입햇다..아싸.. 3 키스줘아이 2002.07.25 4284
2176 꿀벌녹음을 듣고.. ....꿀벌녹음 방금하신분만 보셔요. 4 2002.07.25 4131
2175 배장흠 연주회 후기..........한국인의 정서가 실려있는 연주. 2002.07.25 4551
2174 오버더빙? 10 석재 2002.07.24 7594
2173 [re] 오버더빙? 1 진성 2002.07.24 4090
2172 손톱 깎았습니다 7 단조 2002.07.23 3847
2171 손톱은 이런경우 깍는답니다. 3 2002.07.23 4471
2170 섬집 아기... 2 단조 2002.07.23 4031
2169 asoka0@hotmail.com 으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냉무) 단조 2002.07.23 4652
2168 냉무라고 썼는데 조회수 올라가면 기분이 이상..(냉무) 단조 2002.07.23 3511
2167 하프기타라고 아세여?(수님 보셔여^^) 2 김동현 2002.07.23 4072
» [re] 사진 올립니다(수님 보셔여^^) 7 김동현 2002.07.24 4064
2165 서울상경.... 8 2002.07.22 4383
2164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5 과객 2002.07.22 4525
2163 [re]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3 역마차 2002.07.22 3635
2162 악.. 클났따!! 2 으랏차차 2002.07.22 3921
2161 안녕하세요 ~~ 질문이 하나 있어서요 ^^;;; 4 박기정 2002.07.21 3860
2160 오프후기.. 33 으랏차차 2002.07.21 4654
2159 Copy"right"와 Copy"left"에 관한 잡생각... 16 서정실 2002.07.19 5273
2158 안익태 선생님... 17 지얼 2002.07.19 4213
Board Pagination ‹ Prev 1 ... 504 505 506 507 508 509 510 511 512 51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