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62.26.234) 조회 수 4259 댓글 0
오늘 셰인님음반이
미국서 여까지 왔네여...으...방가.....

아내........자갸 누구연주야?
나...........응...셰인님이라고 알지?
아............아...그분....미국서 산다는...
나.............응.
아...............녹음상태도 좋은데?
나..............아마 교회나 성당같은 공명좋은데서 했나봐.
아.............아마추어 마자?
나...............응 진짜 아마추어야.
아...............이런터치는 어떤거지?
나..............거친듯 자연스런소리라고나 할까...


감사하게 듣고있습니다.
모뎀으론 칭구들의 연주 듣기 힘들어 음반아니면
별로 감상을 못했는데
음반을 보내주셔서 즐겁게 감상을 즐길수 잇을듯합니다.


잠깐들어본첫인상은...........
                                        "느림의 미학"

안녕히 주무셔요.

근데 정말 녹음을 너무 잘하셨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01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119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02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203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840
1197 으라차차님 만쉐 만쉐 만만쉐~ 2002.01.10 4048
» 셰인님음반듣고 .............후기. 2002.01.09 4259
1195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9 고정석 2002.01.09 5070
1194 [re]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고정석님만 보세요.. 1 파코 2002.01.10 4285
1193 "무엇을" 보다는 "어떻게"에 관심을... 셰인 2002.01.09 4215
1192 옛날이 그립당... 3 지얼 2002.01.09 4055
1191 으랏차차님 글 읽고.. 익명의아무개씨 2002.01.09 4019
1190 연주회 혹평... 8 으랏차차 2002.01.09 4013
1189 [re] 연주회 혹평... 1 채소 2002.01.09 4000
1188 [re] 저런...! 신정하 2002.01.09 3948
1187 허걱.......누가 착한 으라차차님께 돌을 던질까? 2002.01.09 5218
1186 ㅎㅎ 내가 이번 투표 일등인가! file 김동선 2002.01.09 4000
1185 일랴나 형.. 보세요.. 변소반장.. 2002.01.08 5065
1184 일랴나 형. 답장이 새로 왔네요... 변소반장.. 2002.01.09 4093
1183 대전의 아따보이님..--; 1 뽀짱 2002.01.08 4014
1182 [셰인님 꼭 보셔요] 오늘 우편으로... 1 2002.01.07 4376
1181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신정하 2002.01.07 4063
1180 [re]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셰인 2002.01.07 3743
1179 아하, 그렇군요. (아래 신정하님 글에 대한 리플 여기 잘못 달았음) 셰인 2002.01.07 3966
1178 [re] 8 dobrados란 혹시... 2 신정하 2002.01.07 4829
1177 방금 퀴즈낸사람한테 전화가 왔는데... 8 으랏차차 2002.01.07 3870
1176 셰인님과의 빌라-로보스 문제에 대한 토론 [차차님 꼭 보세요] 1 신정하 2002.01.07 4528
1175 수님만 보셔요... 4 으랏차차 2002.01.06 4160
1174 다시 질문....(어렵다..;;) 2 으랏차차 2002.01.06 4283
1173 퀴즈 낸 사람이 그러는데... 5 으랏차차 2002.01.06 4614
1172 16000 VS 5000 .. string.. 의 difference 8 아따보이 2002.01.05 4921
1171 번역 완료... 1 으랏차차 2002.01.05 4839
1170 알함브라를 친 뒤의 허무함... 12 소르 여동생^^ 2002.01.05 4825
1169 신정하님 죄송한데요...^^ 10 으랏차차 2002.01.05 4339
1168 [re] 이렇게 해 드리면 될까요? 신정하 2002.01.05 4571
Board Pagination ‹ Prev 1 ... 537 538 539 540 541 542 543 544 545 54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