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01.09 03:22

으랏차차님 글 읽고..

(*.119.178.213) 조회 수 4026 댓글 0
안녕하세요 여기엔 매일 들르긴 하는데..글은 처음 써보네요..

저는 모대학 기타 전공생이구요...

연주는 잘 못하지만 그래도 기타음악을 매우 사랑합니다.

으랏차차님 글 읽고 보니 상당히 공감 가는 내용이더군요.

연주라는 것이..음반도 그렇지만  특히 직접보는 라이브 공연은 사람의 관점과 생각에 따라서 많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으랏차차님 연주 보고 혹평하신 분은..
좀 지나치다고 생각되는군요..

  으랏차차님 연주 혹평하신 분은..  무대에서의 연주가 진정으로 어떤 것인지.. 연주에서 무엇을 들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 같습니다.

  진정으로 음악을 이해하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런 말은 못할 껍니다.

그리고.. 님 연주를 보고 그렇게 혹평하는 사람이 있으면 반대로 좋은 느낌을  받은 사람도 분명 있을껍니다.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계속 열심히 하세요  

화이팅!!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771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703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808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07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89
1197 으라차차님 만쉐 만쉐 만만쉐~ 2002.01.10 4055
1196 셰인님음반듣고 .............후기. 2002.01.09 4266
1195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9 고정석 2002.01.09 5081
1194 [re]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고정석님만 보세요.. 1 파코 2002.01.10 4293
1193 "무엇을" 보다는 "어떻게"에 관심을... 셰인 2002.01.09 4225
1192 옛날이 그립당... 3 지얼 2002.01.09 4067
» 으랏차차님 글 읽고.. 익명의아무개씨 2002.01.09 4026
1190 연주회 혹평... 8 으랏차차 2002.01.09 4023
1189 [re] 연주회 혹평... 1 채소 2002.01.09 4007
1188 [re] 저런...! 신정하 2002.01.09 3958
1187 허걱.......누가 착한 으라차차님께 돌을 던질까? 2002.01.09 5225
1186 ㅎㅎ 내가 이번 투표 일등인가! file 김동선 2002.01.09 4010
1185 일랴나 형.. 보세요.. 변소반장.. 2002.01.08 5073
1184 일랴나 형. 답장이 새로 왔네요... 변소반장.. 2002.01.09 4101
1183 대전의 아따보이님..--; 1 뽀짱 2002.01.08 4024
1182 [셰인님 꼭 보셔요] 오늘 우편으로... 1 2002.01.07 4384
1181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신정하 2002.01.07 4069
1180 [re]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셰인 2002.01.07 3751
1179 아하, 그렇군요. (아래 신정하님 글에 대한 리플 여기 잘못 달았음) 셰인 2002.01.07 3975
1178 [re] 8 dobrados란 혹시... 2 신정하 2002.01.07 4838
1177 방금 퀴즈낸사람한테 전화가 왔는데... 8 으랏차차 2002.01.07 3877
1176 셰인님과의 빌라-로보스 문제에 대한 토론 [차차님 꼭 보세요] 1 신정하 2002.01.07 4533
1175 수님만 보셔요... 4 으랏차차 2002.01.06 4167
1174 다시 질문....(어렵다..;;) 2 으랏차차 2002.01.06 4292
1173 퀴즈 낸 사람이 그러는데... 5 으랏차차 2002.01.06 4622
1172 16000 VS 5000 .. string.. 의 difference 8 아따보이 2002.01.05 4934
1171 번역 완료... 1 으랏차차 2002.01.05 4849
1170 알함브라를 친 뒤의 허무함... 12 소르 여동생^^ 2002.01.05 4835
1169 신정하님 죄송한데요...^^ 10 으랏차차 2002.01.05 4352
1168 [re] 이렇게 해 드리면 될까요? 신정하 2002.01.05 4580
Board Pagination ‹ Prev 1 ... 537 538 539 540 541 542 543 544 545 54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