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10.08.15 16:24

찻집.

(*.161.14.21) 조회 수 6585 댓글 8



정말 맛있는 녹차를 우려내는곳을
발견했어요.

인사동   민가다헌  02-733-2966
Comment '8'
  • BACH2138 2010.08.15 18:49 (*.237.24.241)
    콩쥐님, 멋지군요... 분위기 좋습니다.
  • SPAGHETTI 2010.08.15 18:50 (*.73.255.94)
    멋진집 예쁜꽃
  • 로빈 2010.08.15 22:25 (*.237.253.85)
    앗.. 콩쥐님, 여기 엄청 비싸고 맛있는집인데..

    지출이 좀 크셨겠어요 ^^;
  • 콩쥐 2010.08.15 22:37 (*.161.14.21)
    냉녹차가 8000원 이더군요.
    따끈한 녹차는 12000원인데 더워서 안마셧어요...
    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가을에 따근한 녹차를 한번 마시러 또 가보려고요...
  • 음.. 2010.08.15 23:42 (*.157.212.88)
    분위기도 좋지만 넘 지나치게 비싼 집이네요...이런 분위기이면서 그 반값내지 반에반값에 운영하는 집이 있음 참 좋겠습니다....저같은 가난벵이를 위해서....
  • 2010.08.16 06:36 (*.132.16.173)
    네, 비싸죠...여긴 귀한분 모실때에만
    그래서 평소에는 저도 집에서 녹차를 마셔요..
    하루에도 서너잔이상 마시는데...
  • 조국건 2010.08.16 15:18 (*.142.62.66)
    허걱

    녹차가 12000원이라? 찻잎은 달나라에서 따왔습니까?

    달러로 $10정도인데 여기서 이정도로 사멱을수 있는 음식으론

    맥도날 햄버거 캄보(세트)-프렌치 프라이,음료수 포함한 두사람의 점심값 입니다.

    씨즐러(양식집) 점심 부페 셀러드바 포식권

    누군지 물장사? 참 잘하시네요.

    문제는 수요와 공급이 맛물려 나간다는 이야기인데........





    ,
  • 11 2010.08.16 17:55 (*.145.223.171)
    좋은 보이차라면 모를까..... 분위기를 먹는곳이라 비싸다고 보여지지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855 2 친구 2010.09.01 6327
4854 인천공항 지분 매각한다는데요? 24 file 11 2010.08.30 6482
4853 친척한테 온 전화 1 file 퍼온글 2010.08.30 6419
4852 친구 2010.08.30 6281
4851 도둑때문에 이렇게 산다고 2 file 도둑보다더 2010.08.29 6104
4850 김치찌게 해먹을라다가 더워서 3 file 콩쥐 2010.08.28 6058
4849 혼자서는 힘들때에는 7 쏠로 2010.08.28 6371
4848 친구 2010.08.28 6207
4847 의사들께서 의료비 해석 좀....... 16 file gmland 2010.08.28 6567
4846 알고는 못마시는 콜라(펌) 15 최동수 2010.08.27 6303
4845 공공의료복지 완전 무상으로 실시? 12 에스떼반 2010.08.27 5825
4844 가난해서 ? ^^ 3 2010.08.27 6321
4843 paco de lucia 패러디? ^^ 5 k 2010.08.27 6090
4842 이성당 팥빙수 8 file 콩쥐 2010.08.26 7102
4841 군산 이성당 5 file 콩쥐 2010.08.26 7304
4840 부산 vs 군산 8 file 콩쥐 2010.08.26 7178
4839 친구 2010.08.26 6014
4838 4 친구 2010.08.25 6511
4837 우리민족끼리 논쟁을 보고 27 에스떼반 2010.08.25 6849
4836 Like A G6 - Far East Movement 21 file SPAGHETTI 2010.08.24 7713
4835 4 친구 2010.08.23 5906
4834 2 친구 2010.08.22 6514
4833 [펌] 무시무시하고 살벌한 이름을 가진 성당들 8 오덕구 2010.08.19 7389
4832 자주가는 음악사이트 9 file 인터넷 2010.08.19 6458
4831 친구 2010.08.19 5470
4830 가네샤님 영국이야기 좀... 1 file 저기 2010.08.18 5792
4829 "우리민족끼리" 88 @@ 2010.08.17 10116
4828 친구 2010.08.17 6140
4827 착각과 좌절 4 아포얀도 2010.08.16 6102
4826 2 친구 2010.08.16 5961
» 찻집. 8 file 콩쥐 2010.08.15 6585
4824 Herring ... 청어 요리 ... 10 file JS 2010.08.15 11145
4823 던파 OST 부르신 루시에나님 엘범 소개입니다~ file 루시 2010.08.14 6306
4822 팥빙수 클래식 3 file 콩쥐 2010.08.14 6222
4821 친구 2010.08.14 5142
4820 청계천에서 7 금모래 2010.08.14 6246
4819 [re] 금모래님 글을보구 청계천으로 file 콩쥐 2010.08.15 5679
4818 4대강 핵심’ 충남 금남보 전국 첫 완공되었다네요.... 3 아참놔 2010.08.13 6420
4817 친구 2010.08.12 6216
4816 노무현 대통령을 죽음으로 몰아간 주범중 한곳 밝혀지다. 2 저승사자 2010.08.12 6647
4815 한국대중음악 곧 더 세계화됩니다. 5 SPAGHETTI 2010.08.11 5889
4814 부산 해운대 6 file 콩쥐 2010.08.11 5793
4813 브라질 미녀들 정말 4 콩쥐 2010.08.11 6763
4812 아이피로 저의 위치를 아실 수 있나요? 7 JS 2010.08.11 6455
4811 자료정리 1 자료 2010.08.10 6010
4810 친구 2010.08.10 6831
4809 친구 2010.08.09 6095
4808 Nelly Furtado - Fuerte (플라멩코-팝 스타일) 2 SPAGHETTI 2010.08.09 6421
4807 요즘 학생들 이런 교과서로 공부해요? 19 file 요즘 2010.08.08 6442
4806 팥빙수로 더위를 물리치고.... 13 file 이웃 2010.08.07 6434
Board Pagination ‹ Prev 1 ...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152 Next ›
/ 15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