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부쉐는 기타제작가라고만 하기에는 좀 아까운 사람인것같습니다.
몽마르뜨 언덕에서 살면서 이렇게 화가이기도 했답니다.
그의 제자-마쯔무라-씨가 기억하는 부쉐는 이렇게 예술가였다고 합니다.
일년전 마쯔무라씨에게서 온 엽서입니다.
마쯔무라씨는 부쉐를 회상하면서 눈에는 물기가 고였었읍니다.
마쯔무라씨도 정말 기타를 사랑하고,부쉐를 사랑하고,존경하는 사람이었읍니다.
부쉐는 그 짧은 시간에 전세계에 140여대의 작품(기타)이 남아있다고하니 정말 정열적으로 살았는가 봅니다.
저의 경험으로 부쉐는 그렇게 튀는 악기는 결코 아니었읍니다.
하지만 과연 연주할수록 맛이나는.......왜 명기인지 쳐 볼수록 느낌이 오는 그런악기였읍니다.
후쿠다 신이치가 연주하고,CD를 7장이나 녹음했던 명기-부쉐는 후쿠다 신이치가 지진으로 자기집을
수리한다고 처음엔 6000만원에 내 놓았었는데 1년뒤에 가보니 7000만원이 되어있었읍니다.
과연 일본악기시장은 비쌉니다......ㅎ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380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32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40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55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156 |
| » |
예술가 부쉐의 모습입니다.
4 |
서모씨 | 2005.06.16 | 3812 |
| 6416 | 질문 있습니다~ | 철부지 | 2005.06.16 | 3777 |
| 6415 |
삐아쏠라와 나 4
20 |
삐약이 | 2005.06.16 | 4583 |
| 6414 | 기타선생님구하는대 2 | 초딩 | 2005.06.15 | 3977 |
| 6413 | 수님께~~~(수님만 보세요^^) 5 | 정호정 | 2005.06.15 | 3287 |
| 6412 |
삐아쏠라와 나 3
11 |
삐약이 | 2005.06.15 | 3763 |
| 6411 | 정호정님꼐 2 | KJH | 2005.06.14 | 3692 |
| 6410 | 왜 부산에는 오지 않는 것일까요.. 22 | 학생 | 2005.06.14 | 3940 |
| 6409 | 여쭤볼것이 있어서요. 1 | zzz | 2005.06.14 | 4198 |
| 6408 | [카넨가이저 지각 후기] 유쾌하고 부드러운 삼촌같은 기타리스트 - 2005.6.14 3 | 으니 | 2005.06.14 | 6562 |
| 6407 |
아르시누스 '1+1' 이벤트
2 |
아르시누스 | 2005.06.14 | 4085 |
| 6406 | 서울에서의 감동을 대구로 전달합니다.^^ (카넨가이저 대구 콘서트-14일) 1 | (주)프로아트 | 2005.06.13 | 3637 |
| 6405 | 안녕하십니까~~!!! 정호정입니다. 13 | 정호정 | 2005.06.13 | 4274 |
| 6404 | 아우셀과 이케다 신지랑 카넨 가이저를 다 본사람 있나요? 5 | 호호호 | 2005.06.13 | 3527 |
| 6403 | 카넨가이저 연주회 다녀와서... 1 | 나노 | 2005.06.13 | 3832 |
| 6402 | 월드컵으로 가수된 미나의 진실은? 1 | 추적60분 | 2005.06.13 | 4510 |
| 6401 | 이케다 신지 독주회 후기 3 | 고경환 | 2005.06.13 | 3800 |
| 6400 | 앙코르에서 3/4박자를 6/8으로 바꾸려면? 2 | 앙코르 | 2005.06.13 | 4442 |
| 6399 |
삐아쏠라와 나 2
3 |
삐약이 | 2005.06.13 | 4086 |
| 6398 | 새 책을 준비중이신 신현수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8 | 민.. | 2005.06.12 | 4422 |
| 6397 | 카넨가이져 리싸이틀 다녀왔어용. 2 | 수 | 2005.06.12 | 3886 |
| 6396 | "자연에는 장조만 있다".......(오모텔가는도중) 9 | 수 | 2005.06.12 | 3970 |
| 6395 | 저도 이케다 신지 후기.. 2 | 백수 | 2005.06.12 | 3753 |
| 6394 | 이케다 신지 리싸이틀후기 2 | 수 | 2005.06.12 | 3811 |
| 6393 |
삐아쏠라와 나 1
7 |
삐약이 | 2005.06.12 | 4132 |
| 6392 |
오모텔에 놀러오신~이케다~
9 |
오모씨 | 2005.06.11 | 4047 |
| 6391 | 이케다 신지 연주회 후기 올려주세요~~ | -_-ㅋ | 2005.06.11 | 3892 |
| 6390 |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 | 수 | 2005.06.10 | 3856 |
| 6389 | 이탈리아에서는 배장흠열풍이.... 2 | 수 | 2005.06.11 | 3471 |
| 6388 | 혁아~!!! 12 | 혁사모회장 | 2005.06.11 | 43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이나가끼 미노루가 가지고있는 3대일겁니다....
대부분 이나가끼 미노루의 손을 거쳤으니...
평생만든 부쉐는 154대인지 156대가 아마 맞을겁니다.
일본인들이 그중 50여대를 전세계에서 다 수집했다죠.
울나라엔 단 한대도 없고요....
우리는 정말 가난한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