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안녕하십니까 정호정입니다.
보내주신 격려금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액수를 떠나서 수님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다고 생각하니 가슴 한켠에서 울컥하기까지 하더군요.
제가 이렇게 보은을 받았으니 나중에 기회를 만들어 제가 곱절로 술한잔 대접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악기 만드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시한번 수님의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격려금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액수를 떠나서 수님의 따뜻한 마음이 담겨있다고 생각하니 가슴 한켠에서 울컥하기까지 하더군요.
제가 이렇게 보은을 받았으니 나중에 기회를 만들어 제가 곱절로 술한잔 대접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악기 만드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시한번 수님의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Comment '5'
-
ㅋㅋㅋ 수님 역쉬~~~
자본주의 사회... 돈만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는 사회...
돈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라고 배우지만 자라면서 돈이 전부가 되어버리는 사회...
대기업 자녀분들이 기타를 배울려고 할까요? 힘든건 안할려고 하는 습성이 베어있을거같은...^^
언능 기타매니아 칭구들중에 로또를 맞는 사람이 나와서....
만일 제가 로또를 맞으면 젤 먼저 알바로 삐에리를 부르고, 다음에 후쿠다 신이치를 부르고, 이케다 신지도 부르고, 로드리고 교수도 불러서 기타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무료공연을 열고싶네요. ㅋㅋㅋ
아니면 기타리스트들이 꼭 연주해보고싶은 기타전용 연주회장을 만들어서 기타축제를 벌이고도 싶구요...ㅋㅋㅋ
으~~ 잠시 공상의 세계에 빠졌다가 다시 현실로 돌아왔습니다. ㅡ,.ㅡ
다시한번 수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수님 만쉐!!
정호정님 만만쉐!! -
그러면.....정호정님께서 대기업C.E.O하시면되겟군요 쿠쿠쿠
-
ㅋㅋㅋ 지훈님...
제가 언능 성공해서 대기업C.E.O를 해야겠군요.^^
그럼 많은 기타 연주회를 개최할 수 있겠죠. 공연으로 인한 수익창출이 목적이아닌...
맛있는 음식을 나눠먹듯이 좋은 음악도 같이 나눠서 먹을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03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394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02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18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755 |
| 6417 |
예술가 부쉐의 모습입니다.
4 |
서모씨 | 2005.06.16 | 3811 |
| 6416 | 질문 있습니다~ | 철부지 | 2005.06.16 | 3776 |
| 6415 |
삐아쏠라와 나 4
20 |
삐약이 | 2005.06.16 | 4581 |
| 6414 | 기타선생님구하는대 2 | 초딩 | 2005.06.15 | 3975 |
| » | 수님께~~~(수님만 보세요^^) 5 | 정호정 | 2005.06.15 | 3278 |
| 6412 |
삐아쏠라와 나 3
11 |
삐약이 | 2005.06.15 | 3761 |
| 6411 | 정호정님꼐 2 | KJH | 2005.06.14 | 3686 |
| 6410 | 왜 부산에는 오지 않는 것일까요.. 22 | 학생 | 2005.06.14 | 3936 |
| 6409 | 여쭤볼것이 있어서요. 1 | zzz | 2005.06.14 | 4194 |
| 6408 | [카넨가이저 지각 후기] 유쾌하고 부드러운 삼촌같은 기타리스트 - 2005.6.14 3 | 으니 | 2005.06.14 | 6560 |
| 6407 |
아르시누스 '1+1' 이벤트
2 |
아르시누스 | 2005.06.14 | 4080 |
| 6406 | 서울에서의 감동을 대구로 전달합니다.^^ (카넨가이저 대구 콘서트-14일) 1 | (주)프로아트 | 2005.06.13 | 3632 |
| 6405 | 안녕하십니까~~!!! 정호정입니다. 13 | 정호정 | 2005.06.13 | 4270 |
| 6404 | 아우셀과 이케다 신지랑 카넨 가이저를 다 본사람 있나요? 5 | 호호호 | 2005.06.13 | 3524 |
| 6403 | 카넨가이저 연주회 다녀와서... 1 | 나노 | 2005.06.13 | 3829 |
| 6402 | 월드컵으로 가수된 미나의 진실은? 1 | 추적60분 | 2005.06.13 | 4507 |
| 6401 | 이케다 신지 독주회 후기 3 | 고경환 | 2005.06.13 | 3797 |
| 6400 | 앙코르에서 3/4박자를 6/8으로 바꾸려면? 2 | 앙코르 | 2005.06.13 | 4440 |
| 6399 |
삐아쏠라와 나 2
3 |
삐약이 | 2005.06.13 | 4081 |
| 6398 | 새 책을 준비중이신 신현수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8 | 민.. | 2005.06.12 | 4420 |
| 6397 | 카넨가이져 리싸이틀 다녀왔어용. 2 | 수 | 2005.06.12 | 3882 |
| 6396 | "자연에는 장조만 있다".......(오모텔가는도중) 9 | 수 | 2005.06.12 | 3964 |
| 6395 | 저도 이케다 신지 후기.. 2 | 백수 | 2005.06.12 | 3751 |
| 6394 | 이케다 신지 리싸이틀후기 2 | 수 | 2005.06.12 | 3809 |
| 6393 |
삐아쏠라와 나 1
7 |
삐약이 | 2005.06.12 | 4128 |
| 6392 |
오모텔에 놀러오신~이케다~
9 |
오모씨 | 2005.06.11 | 4045 |
| 6391 | 이케다 신지 연주회 후기 올려주세요~~ | -_-ㅋ | 2005.06.11 | 3888 |
| 6390 |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 | 수 | 2005.06.10 | 3852 |
| 6389 | 이탈리아에서는 배장흠열풍이.... 2 | 수 | 2005.06.11 | 3468 |
| 6388 | 혁아~!!! 12 | 혁사모회장 | 2005.06.11 | 434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이케 게시판에 광고까지 해주시고..흠흠 좋긴좋다...음랴뤼....
이번 정호정님사건을 계기로
대기업회장 자녀분들이 기타를배우는 방법을 우리 같이 연구해여.......
대기업회장 자녀분 한명이 기타를 배우면
좋은연주회 10번은 열수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