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씻고 잘라고 그러는데 갑자기 딩동해서 나가보니...
오늘 금호리사이틀 홀에서 공연하신 이케다 신지님과 동료들, 애호가님들이 문앞에 진을 치고 있는거에요! ><ㅋ
이케다님, 망고레 태롤레 이어,바하 알레그로에 이어 그래도업어쳐에이어 대성당에이어..... 알지못하는 곡에 몰두하고 계삼..ㅡㅡ;
오늘 공연 앵콜 5번의 대박 공연이셨다는데, 와서 또 저리 기타 잡고계시는거 보면
잘하는 분들의 공통적 특징--시도때도 없이 친다-을 이분도 가지고 계시네요^^

Comment '9'
-
아무래도 저, 유아, 주부 의자(박스?)가 나중에 명물이 될 거 같아요. 금세기 기타 거장들이 앉았던 의자라면서...
-
아까비~~` 하루만 더 있을껄...ㅠㅠ;;
-
전부터 궁금했는데요, 저 한 쪽 벽에 벽돌모양은 벽지인가요?
-
아~ 얘기 해보고 싶었는데 끝나고 사인 해줄 때 "고맙습니다" 말 밖에 못했네요..ㅡㅜ
부럽습니다~ 담 공연은 언제죠?ㅋ -
벽지맞아요.
-
아주 유치한 질문...평수가 궁금하네^^
-
계약평수 20, 실평11이래용~
-
음...역시 크구나...혼자 사시기 넘 넓은데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470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42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50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64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250 |
| 6417 |
예술가 부쉐의 모습입니다.
4 |
서모씨 | 2005.06.16 | 3812 |
| 6416 | 질문 있습니다~ | 철부지 | 2005.06.16 | 3777 |
| 6415 |
삐아쏠라와 나 4
20 |
삐약이 | 2005.06.16 | 4584 |
| 6414 | 기타선생님구하는대 2 | 초딩 | 2005.06.15 | 3977 |
| 6413 | 수님께~~~(수님만 보세요^^) 5 | 정호정 | 2005.06.15 | 3288 |
| 6412 |
삐아쏠라와 나 3
11 |
삐약이 | 2005.06.15 | 3763 |
| 6411 | 정호정님꼐 2 | KJH | 2005.06.14 | 3693 |
| 6410 | 왜 부산에는 오지 않는 것일까요.. 22 | 학생 | 2005.06.14 | 3941 |
| 6409 | 여쭤볼것이 있어서요. 1 | zzz | 2005.06.14 | 4198 |
| 6408 | [카넨가이저 지각 후기] 유쾌하고 부드러운 삼촌같은 기타리스트 - 2005.6.14 3 | 으니 | 2005.06.14 | 6563 |
| 6407 |
아르시누스 '1+1' 이벤트
2 |
아르시누스 | 2005.06.14 | 4086 |
| 6406 | 서울에서의 감동을 대구로 전달합니다.^^ (카넨가이저 대구 콘서트-14일) 1 | (주)프로아트 | 2005.06.13 | 3638 |
| 6405 | 안녕하십니까~~!!! 정호정입니다. 13 | 정호정 | 2005.06.13 | 4274 |
| 6404 | 아우셀과 이케다 신지랑 카넨 가이저를 다 본사람 있나요? 5 | 호호호 | 2005.06.13 | 3527 |
| 6403 | 카넨가이저 연주회 다녀와서... 1 | 나노 | 2005.06.13 | 3832 |
| 6402 | 월드컵으로 가수된 미나의 진실은? 1 | 추적60분 | 2005.06.13 | 4511 |
| 6401 | 이케다 신지 독주회 후기 3 | 고경환 | 2005.06.13 | 3801 |
| 6400 | 앙코르에서 3/4박자를 6/8으로 바꾸려면? 2 | 앙코르 | 2005.06.13 | 4443 |
| 6399 |
삐아쏠라와 나 2
3 |
삐약이 | 2005.06.13 | 4086 |
| 6398 | 새 책을 준비중이신 신현수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8 | 민.. | 2005.06.12 | 4426 |
| 6397 | 카넨가이져 리싸이틀 다녀왔어용. 2 | 수 | 2005.06.12 | 3887 |
| 6396 | "자연에는 장조만 있다".......(오모텔가는도중) 9 | 수 | 2005.06.12 | 3971 |
| 6395 | 저도 이케다 신지 후기.. 2 | 백수 | 2005.06.12 | 3753 |
| 6394 | 이케다 신지 리싸이틀후기 2 | 수 | 2005.06.12 | 3812 |
| 6393 |
삐아쏠라와 나 1
7 |
삐약이 | 2005.06.12 | 4133 |
| » |
오모텔에 놀러오신~이케다~
9 |
오모씨 | 2005.06.11 | 4048 |
| 6391 | 이케다 신지 연주회 후기 올려주세요~~ | -_-ㅋ | 2005.06.11 | 3893 |
| 6390 |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 | 수 | 2005.06.10 | 3857 |
| 6389 | 이탈리아에서는 배장흠열풍이.... 2 | 수 | 2005.06.11 | 3472 |
| 6388 | 혁아~!!! 12 | 혁사모회장 | 2005.06.11 | 435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마에스뜨로 로서 조낸 반성하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