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5.06.10 12:59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27.72.3) 조회 수 3854 댓글 2
기타매니아 칭구분인 정호정님의 기획연주회라서
더욱 정이 가네요.........
새신랑 정호정님이 애정을 가지고 마련한 이케다신지 연주회에
많은분들이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이번에 음반을 구해 들어봤는데 장난이 아닙니다.
그 열정과 파워로 무대를 뜨겁게 달궈주리라 기대되는군요...
칭구분들 이따 꼭 뵈여.....
Comment '2'
-
어제 이케다 신지가 대구에 도착했죠. 그리고 오늘(10일) 대구에서 연주회(대백프라자 프라임홀)마치고 내일
서울로 올라갑니다.
새신랑(정호정)이 하는 연주회에 많이 오셔서 응원해 줍시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23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16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23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38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971 |
| 6417 |
예술가 부쉐의 모습입니다.
4 |
서모씨 | 2005.06.16 | 3811 |
| 6416 | 질문 있습니다~ | 철부지 | 2005.06.16 | 3777 |
| 6415 |
삐아쏠라와 나 4
20 |
삐약이 | 2005.06.16 | 4582 |
| 6414 | 기타선생님구하는대 2 | 초딩 | 2005.06.15 | 3977 |
| 6413 | 수님께~~~(수님만 보세요^^) 5 | 정호정 | 2005.06.15 | 3283 |
| 6412 |
삐아쏠라와 나 3
11 |
삐약이 | 2005.06.15 | 3762 |
| 6411 | 정호정님꼐 2 | KJH | 2005.06.14 | 3688 |
| 6410 | 왜 부산에는 오지 않는 것일까요.. 22 | 학생 | 2005.06.14 | 3938 |
| 6409 | 여쭤볼것이 있어서요. 1 | zzz | 2005.06.14 | 4197 |
| 6408 | [카넨가이저 지각 후기] 유쾌하고 부드러운 삼촌같은 기타리스트 - 2005.6.14 3 | 으니 | 2005.06.14 | 6561 |
| 6407 |
아르시누스 '1+1' 이벤트
2 |
아르시누스 | 2005.06.14 | 4082 |
| 6406 | 서울에서의 감동을 대구로 전달합니다.^^ (카넨가이저 대구 콘서트-14일) 1 | (주)프로아트 | 2005.06.13 | 3635 |
| 6405 | 안녕하십니까~~!!! 정호정입니다. 13 | 정호정 | 2005.06.13 | 4272 |
| 6404 | 아우셀과 이케다 신지랑 카넨 가이저를 다 본사람 있나요? 5 | 호호호 | 2005.06.13 | 3526 |
| 6403 | 카넨가이저 연주회 다녀와서... 1 | 나노 | 2005.06.13 | 3832 |
| 6402 | 월드컵으로 가수된 미나의 진실은? 1 | 추적60분 | 2005.06.13 | 4509 |
| 6401 | 이케다 신지 독주회 후기 3 | 고경환 | 2005.06.13 | 3800 |
| 6400 | 앙코르에서 3/4박자를 6/8으로 바꾸려면? 2 | 앙코르 | 2005.06.13 | 4442 |
| 6399 |
삐아쏠라와 나 2
3 |
삐약이 | 2005.06.13 | 4084 |
| 6398 | 새 책을 준비중이신 신현수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8 | 민.. | 2005.06.12 | 4421 |
| 6397 | 카넨가이져 리싸이틀 다녀왔어용. 2 | 수 | 2005.06.12 | 3884 |
| 6396 | "자연에는 장조만 있다".......(오모텔가는도중) 9 | 수 | 2005.06.12 | 3966 |
| 6395 | 저도 이케다 신지 후기.. 2 | 백수 | 2005.06.12 | 3753 |
| 6394 | 이케다 신지 리싸이틀후기 2 | 수 | 2005.06.12 | 3810 |
| 6393 |
삐아쏠라와 나 1
7 |
삐약이 | 2005.06.12 | 4130 |
| 6392 |
오모텔에 놀러오신~이케다~
9 |
오모씨 | 2005.06.11 | 4045 |
| 6391 | 이케다 신지 연주회 후기 올려주세요~~ | -_-ㅋ | 2005.06.11 | 3890 |
| » |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 | 수 | 2005.06.10 | 3854 |
| 6389 | 이탈리아에서는 배장흠열풍이.... 2 | 수 | 2005.06.11 | 3471 |
| 6388 | 혁아~!!! 12 | 혁사모회장 | 2005.06.11 | 435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아주 훌륭한 뮤지션이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정도급의 연주자들이 있는 일본의 기타 저력을 다시 생각치 않을 수 없더군요.
주머니와 시간이 허락한다면 저도 강추 한방 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