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이탈리아의 로렌조라는칭구가 최근에 생겼는데,
오늘 편지를 보내왓는데
이탈리아칭구들 배장흠님의 음반에 다들 녹아난다는군요...하하
너무 멋잇어서 오스카길리아선생님에게
자기가 받은 한국인음반들을 카피해서 보내드린다고해서
아..그러지 말고 원본을 몇장 더 보내줄테니 기다리라고 햇어요....
장대건, 김성훈, 이원지님의 음반도 너무 좋다고 그러고......
그리고 이탈리아 빨리 오라고하는데(잠자리랑 다 제공하겟다네요...아싸....)
이 기회에 한국연주자를 이탈리아에 소개하는 연주프로그램하나 만들면 정말 좋겠군요....
음반프로듀서하신 오모씨님도 유럽에 연주자와 함께 가요..
작곡자, 제작자, 연주자,편곡자,선생님보다도 프로듀서..오 멋진거 같아요...
프로듀서 오모씨님이 전세계에서도 정말 빛나는 프로듀서가 될거라고 저는 믿어요....
(그나저나 배낭여행경비 마련하려면 또 허구헌날 야근해야..아직 몸살도 다 안 나았는데..미쵸)
아자..........월드컵과 함께 ....가자 ~ 세계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14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056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12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27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5882 |
| 6417 |
예술가 부쉐의 모습입니다.
4 |
서모씨 | 2005.06.16 | 3811 |
| 6416 | 질문 있습니다~ | 철부지 | 2005.06.16 | 3776 |
| 6415 |
삐아쏠라와 나 4
20 |
삐약이 | 2005.06.16 | 4581 |
| 6414 | 기타선생님구하는대 2 | 초딩 | 2005.06.15 | 3977 |
| 6413 | 수님께~~~(수님만 보세요^^) 5 | 정호정 | 2005.06.15 | 3282 |
| 6412 |
삐아쏠라와 나 3
11 |
삐약이 | 2005.06.15 | 3762 |
| 6411 | 정호정님꼐 2 | KJH | 2005.06.14 | 3686 |
| 6410 | 왜 부산에는 오지 않는 것일까요.. 22 | 학생 | 2005.06.14 | 3936 |
| 6409 | 여쭤볼것이 있어서요. 1 | zzz | 2005.06.14 | 4195 |
| 6408 | [카넨가이저 지각 후기] 유쾌하고 부드러운 삼촌같은 기타리스트 - 2005.6.14 3 | 으니 | 2005.06.14 | 6561 |
| 6407 |
아르시누스 '1+1' 이벤트
2 |
아르시누스 | 2005.06.14 | 4081 |
| 6406 | 서울에서의 감동을 대구로 전달합니다.^^ (카넨가이저 대구 콘서트-14일) 1 | (주)프로아트 | 2005.06.13 | 3632 |
| 6405 | 안녕하십니까~~!!! 정호정입니다. 13 | 정호정 | 2005.06.13 | 4271 |
| 6404 | 아우셀과 이케다 신지랑 카넨 가이저를 다 본사람 있나요? 5 | 호호호 | 2005.06.13 | 3526 |
| 6403 | 카넨가이저 연주회 다녀와서... 1 | 나노 | 2005.06.13 | 3831 |
| 6402 | 월드컵으로 가수된 미나의 진실은? 1 | 추적60분 | 2005.06.13 | 4508 |
| 6401 | 이케다 신지 독주회 후기 3 | 고경환 | 2005.06.13 | 3799 |
| 6400 | 앙코르에서 3/4박자를 6/8으로 바꾸려면? 2 | 앙코르 | 2005.06.13 | 4441 |
| 6399 |
삐아쏠라와 나 2
3 |
삐약이 | 2005.06.13 | 4083 |
| 6398 | 새 책을 준비중이신 신현수 선생님을 뵈었습니다. 8 | 민.. | 2005.06.12 | 4420 |
| 6397 | 카넨가이져 리싸이틀 다녀왔어용. 2 | 수 | 2005.06.12 | 3882 |
| 6396 | "자연에는 장조만 있다".......(오모텔가는도중) 9 | 수 | 2005.06.12 | 3966 |
| 6395 | 저도 이케다 신지 후기.. 2 | 백수 | 2005.06.12 | 3752 |
| 6394 | 이케다 신지 리싸이틀후기 2 | 수 | 2005.06.12 | 3809 |
| 6393 |
삐아쏠라와 나 1
7 |
삐약이 | 2005.06.12 | 4129 |
| 6392 |
오모텔에 놀러오신~이케다~
9 |
오모씨 | 2005.06.11 | 4045 |
| 6391 | 이케다 신지 연주회 후기 올려주세요~~ | -_-ㅋ | 2005.06.11 | 3888 |
| 6390 | 오늘이 바로 정호정님이 기획한 이케다신지연주회입니다. 2 | 수 | 2005.06.10 | 3852 |
| » | 이탈리아에서는 배장흠열풍이.... 2 | 수 | 2005.06.11 | 3469 |
| 6388 | 혁아~!!! 12 | 혁사모회장 | 2005.06.11 | 434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전 돈모아서 장가가야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