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74.220.134) 조회 수 4003 댓글 10


  안녕하십니까?

이번엔 서울에서 이케다 신지 연주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몇번 제가 소개해 드린적이 있지만 아직은 우리나라에 잘 알려지지 않은 연주가입니다.

음반도 아직은 1개밖에 내지 않은 신예지만 상당한 실력의 연주가입니다.

우리 기타매냐 식구들께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연주회라서 또 제가 이번에도 자원봉사자로서 연주회 개최를 돕게 되었기에 이렇게 소개의 글을 올립니다.

대구연주회때는 많이들 못 보러 오셔서 아쉬워하신 분들이 꽤 계셨으리라 생각했는데 이번에 서울에서 개최를 하게되어 참 기쁘네요.

그런 기분 있자나요... 좋은 영화를 보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게되면 혼자서만 알고있기가 너무 아까운...

누군가와 제가 느꼈던 좋은 기분을 나누고싶은...

이번 연주회가 그렇습니다.

프로그램도 누구든 관심을 가질만하게 잘 짜여진거 같구요...

그럼 많이들 관심 가져주세요~~~!!!




장소 : 금호리사이틀홀

일시 : 2005년 6월 11일 (토) 저녁6시

금액 : 전석 20,000원 (예매시 10% DC해드립니다.-기타매냐칭구들은 꼭 제게 예매를 하세요.^^)

프로그램

Sonata K380(D.Scarlatti)
Sonata K209(D.Scarlatti)
Grande Ouverture Op.61(M.Giuliani)
Cancion de Fuego Fatuo(M.de.Falla)
Homenaje "Le Tombeau de Debussy "(M.de.Falla)
Danza Espanola No.4(E.Granados)
Danza Espanola No.5(E.Granados)

Intermission

Libra Sonatina - III. Fuoco(R.Dyens)
Canto  de  Ossanha (B.Powell)
Esperanca (Garoto)
Xango (L. Bonfa)
Uma  Valsa  e  Dois  Amores(D. Reis)
Felicidade (V.de .Moraes / A.C.Jobim )
Sons  de  Carilhoes (J. Pernambuco)
Interrogando(J.Pernambuco)
Comment '10'
  • 해피보이 2005.05.03 21:13 (*.155.1.214)
    이케다 신지 남미 음악 최고!!! 참 겸손하고 실력있는 연주자입니다. 개인적으로 기타를 약간 배운적도 있는데 티칭 실력도 참 좋습니다. 왜 그래야되지는 근거를 다 제시한다고나 할까....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는 연주자입니다.
  • 1000식 2005.05.03 21:15 (*.232.52.95)
    대구에 이어 드뎌 서울에서도...
    젊은 나이임에도 탄탄한 연주력을 갖춘 실력파더군요.
  • 기리배 2005.05.03 21:17 (*.186.138.223)
    기타음악 감상실에 felicidade의 주인공!?? 근데 왜 대전엔 외국인 기타리스트들이 안오는건지..
  • 사랑해 2005.05.03 21:33 (*.153.198.50)
    이케다 신지, 사랑해!!!!
  • (--..--;;) 2005.05.03 21:59 (*.101.108.80)
    패션도 쥑이네요...
  • 1000식 2005.05.04 00:04 (*.232.52.95)
    이케다 신지의 연주(A Felicidade)는 여기로.

    http://www.guitarmania.org/z40/view.php?id=gowoon32&no=2387#bottom
  • 오모씨 2005.05.04 00:12 (*.117.210.212)
    오~
    구경가야게써용^^
  • 정호정 2005.05.04 09:25 (*.74.220.134)
    오시면 쉬는 시간에 제가 차라도 한잔 대접해야겠네요...^^
  • 신지 2005.05.04 11:52 (*.203.156.251)
    과연 동양기타리스트가 남미음악을 잘 연주할 수 있을까?
    직접 가서 확인할께요... 넘 궁금해요. 어느정도인가요? 보신 분 좀 말씀해주세요..지발~
  • 정호정 2005.05.04 13:16 (*.74.220.134)
    잘 치더라구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13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226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25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396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027
6267 책구해요..^^; 박윤관선생님의 줄리아니 120연습... 2 희주 2005.05.10 4236
6266 픽업도 사용하시고,어쿠스틱 앰프도 써보신분 계시나요? 2 혹시 2005.05.10 4414
6265 기타줄 질문인데요..가르켜주세요 1 왕멋져요 ㅋ 2005.05.10 3973
6264 용량은 얼마까지 올릴수 있나요? 1 nalcen 2005.05.10 3960
6263 클래식 기타 CD 한 장 올려봅니다.... 5 월요일. 2005.05.10 6893
6262 누구일까요? 6 file 1000식 2005.05.10 3660
6261 [Re]브림과 스트라빈스키 2 file 1000식 2005.05.10 3951
6260 [Re]연주 모습 2 file 1000식 2005.05.10 3616
6259 [Re]최근 모습 2 file 1000식 2005.05.10 4234
6258 [Re] 누구일까요? 1 file 1000식 2005.05.10 4492
6257 [Re] 누구일까요? 4 file 1000식 2005.05.10 4125
6256 윌리엄 카넨가이저 클래식기타 콘서트 (6/12 서울, 6/14 대구) file (주)프로아트 2005.05.09 3778
6255 기타를 연주할때요.. 4 박이랑 2005.05.09 4057
6254 샤콘느와 여학생의 눈물. (일본떡사진 추가) 8 file 2005.05.09 5547
6253 하나 더 요쭤 볼게용~ 3 백원 2005.05.09 3951
6252 한국 vs 중국 vs 일본 3 2005.05.08 4632
6251 김재학 한형일 듀오 콘서트 후기 10 ^^; 2005.05.08 3989
6250 혁님 기타줄에 대한 질문입니다. 5 해피보이 2005.05.08 4455
6249 당신은 연주를 녹음하다 이런적이 있다!! 1 민형 2005.05.07 3774
6248 여쭙고 싶은게 있습니다~ㅠ 3 백원 2005.05.07 3855
6247 [질문] 팬터 50주년 기타 2개를 비교해주세요!! 1 file 건우 2005.05.07 3960
6246 국제 바흐~고음악 페스티발 / 한겨레 1000식 2005.05.06 7250
6245 [re] 국제 바흐~고음악 페스티발 일정 독학맨 2005.05.06 4342
6244 제 연주가 없어졌어요.. ㅠㅠ 24 op15 2005.05.06 4469
6243 고장난 메트로놈 4 종민 2005.05.05 4874
6242 이와나가 요시노부 연주회 뒷이야기 1 file 武林器打 2005.05.05 4184
6241 클래식 기타의 10가지 특이한 연주법. 10 민형 2005.05.05 4312
6240 배장흠 씨 샤콘느와 이원지 양 실황 음반 1 섬소년 2005.05.04 4231
6239 이른아침.. 너무도 기분이좋네요.. 1 김은미 2005.05.04 3799
» [연주회소식] 이케다신지 서울 공연 10 file 정호정 2005.05.03 4003
Board Pagination ‹ Prev 1 ... 368 369 370 371 372 373 374 375 376 37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