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08.21 18:49
기타매니아와 다른시각의 기타사이트가 필요합니다.
(*.151.202.144) 조회 수 3448 댓글 9
기타매니아에서의 최근의 글들을 보면서
기타매니아와 함께 선의의 활동을 할 다른사이트가 있었으면 하는생각이 듭니다.
기타매니아는 보수적이며 덜 진취적이고 답답한면이 있죠.
서로들 친하고, 서로 칭찬해주고, 서로 아껴주고..그게다가 아니란 말입니다.
좀더 신선하고, 더 쿨하며, 덜 친하고, 더 비판적이고, 더 지적인....
그런 사이트 좀 누가 만들어주시죠.
Comment '9'
-
가수 이문세씨인가?
-
선의의 활동이야 굳이 그리 표현하지 않아두 당연한거 아닐까여..
한국기타문예원 고정석박사님 홈 씨지클럽 와우기타 또 포털싸이트 "다음"에도 클래식기타로 검색하시면 까페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여.. 기타메니아에 연결된 칭구홈페이지들도 다 멋지구여.. 싸이트 자체를 새로 만드는 것도 좋은일이겠지만 싸이트를 함께 누리는 칭구분들이 더 신선하구 쿨하게 비판적이고 지적으로 하면 대는 것 아닐까여.. -
그리구 꼭 한글싸이트 아니더라두여.. 기타음반이나 기타악보를 펴내는 미디어 그룹 홈페이지들도 충분히 가볼만 하구여.. 대표적으로 GHA홈이나 GSP같은 곳이여.. 다른 곳들두 궁금하시면 메일 주시고여.. 활발한 참여를 하구 싶으시면 위에 올린 싸이트들도 다 좋구 또 대학 동아리 싸이트들도 멋진 홈피들 많으니깐여 싸이트 검색해보시면 될 거 같아요^^*
-
진취적인 기타관련 사이트가 어떄햐 하는지 묘사를 해 주세요~
궁금해요^^ -
기타매니아국제판에서
이문세님이 원하시는걸 다 맛보실수있어요.
정제되었고, 비판적이고, 극한을 추구하고,쿨하다못해 춥고,
그곳은 다정다감한 기타매니아국내판과 완전히 컨셉이 다르죠.
피도 눈물도 없는곳이죠. -
기껏해야 싸이트 하나. 그런데 참 말들이 많네요. 취향에 안 맞으면 다른 곳에 가시면 되고 없으면 자신이 만들면 되지 이 곳에 와서 만들어달라고 읍소하는 것은 우습기 짝이 없네요.
-
파라과이에 이런 농담이 있어여.. 음악원에서 도는 말인데.. 전구 하나 갈아끼우는데 일반인들같으면 혼자해도 된다는군요.. 근데 기타하는사람이 전구 하나 갈려면 세명이 필요하데여..
한명은 전구 갈구..밑에서 두명은 아..내가 더 잘 끼울수 있는데.. 하면서요..그나마 밑에 사람한테 갈라하면 못한다 하더군요..떨어져서 다쳐서 기타 못칠까바..
이말 깊이 생각할수록..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해주는 말 같습니다..
특히 연주회 끝나구 이말 무지 많이들 하죠.."니가 갈아껴바.."ㅎㅎ -
쿨하고 썰렁한 싸이트를 찿으시려거든 제 홈에 오시면 됩니다. 많은분들이 들어 오시기는 하지만 자료나 글은
저 혼자만 올리니까 쿨하고 썰렁합니다만 장점(?)도 있어요. 누구나 와도 되고 서로가 덜 친하고 격한 논쟁이나 시비거리가 없습니다. -
고정석선생님.....푸훗 ^^;
"좀더 신선하고, 더 쿨하며, 덜 친하고, 더 비판적이고, 더 지적인...." <- 기타가 아니어도 좋으니..이런곳 예좀 들어주세요. 그럼 그런곳과 비슷한곳을 섭외(?)하거나 만들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동호회 사이트에 저런곳이 있을가요? 궁금하당. 유료사이트라면 가능할듯 싶은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446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40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48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62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227 |
| 5187 | 기타매니아란 어떤곳인가? (아이디와 비실명) 23 | 수 | 2004.08.30 | 3501 |
| 5186 | 퍼오신글 ....삭제하였습니다. 25 | 펌 | 2004.08.30 | 3791 |
| 5185 |
연필깍는 칼로 깍아 만들었던 기타...
7 |
아이모레스 | 2004.08.30 | 6259 |
| 5184 |
야마시다의 연주자세
46 |
niceplace | 2004.08.29 | 4135 |
| 5183 | 기타닦는 양모천.... 1 | 만돌린 | 2004.08.29 | 3251 |
| 5182 | 기타매니아 벌써 나의 1년 친구.. 8 | 혁 | 2004.08.29 | 4685 |
| 5181 | 기타역사에는 누구의 이름이 기록될까..요?........... 2 | 수 | 2004.08.29 | 3638 |
| 5180 | 프로그램에 관한질문........게시판 글 미리보기가... | 무명기협 | 2004.08.29 | 3464 |
| 5179 | 레슨 선생님 찾어요.. 안산만요!!ㅠㅠ 2 | 호연 | 2004.08.28 | 3485 |
| 5178 | 관리자님....."꿈꾸는캐논" 다운 받고싶어요.... 4 | 캐논 | 2004.08.28 | 3461 |
| 5177 | 질문이요~ 2 | ZiO | 2004.08.28 | 4563 |
| 5176 | 클래식기타 완전초보도 개인방문레슨 해드립니다 1 | 쉼표 | 2004.08.27 | 4745 |
| 5175 | 아~ 박찬호. 1 | 망고 | 2004.08.27 | 3275 |
| 5174 |
이러면 어떨까요..??
5 |
비오는날술한잔 | 2004.08.27 | 3434 |
| 5173 | 이대 예율회~ 5 | 노부나가 | 2004.08.27 | 4709 |
| 5172 |
분노, 상처, 용서...
4 |
형수 | 2004.08.26 | 3606 |
| 5171 | 640mm vs 650mm 8 | 망고 | 2004.08.26 | 4640 |
| 5170 | 클래식기타에 쓸 마이크요~ 3 | 효원클래식기타연구회 | 2004.08.25 | 4760 |
| 5169 | '열린 기타클래스'를 다녀와서... 11 | kjy2000 | 2004.08.25 | 4427 |
| 5168 | 줄에 관한 질문 하나 더요. 5 | 이천수 | 2004.08.24 | 3387 |
| 5167 | 좋은공간이~~ 3 | 철공소사장 | 2004.08.24 | 3323 |
| 5166 | 이제는 아무도 찾지 않는... 7 | jazzman | 2004.08.24 | 3398 |
| 5165 | 줄에 대한 질문입니다. 10 | niceplace | 2004.08.24 | 3583 |
| 5164 | encore 프로그램! 낮은음 자리표 어떻게 없애죠? 2 | 김태운 | 2004.08.24 | 5909 |
| 5163 | 오모씨 연락이 안되네요. 2 | 피얼싱 | 2004.08.23 | 3635 |
| 5162 | 궁금한게 있어서요 ??^^ 3 | . | 2004.08.23 | 3571 |
| 5161 |
식지 않은 열정 - 토레스 오비 서울지역님들..^^
5 |
오모씨 | 2004.08.23 | 3391 |
| » | 기타매니아와 다른시각의 기타사이트가 필요합니다. 9 | 이문세 | 2004.08.21 | 3448 |
| 5159 | 떠나신 분들께... 5 | niceplace | 2004.08.21 | 3751 |
| 5158 | 기타매니아 운영진을 모집합니다. 3 | 수 | 2004.08.21 | 344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