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겁없이 멋모르고 놀다가
소 뒷걸음질 치다 쥐 잡기 ... 식으로 칭잔 조금 듣습니다만,
제대로 뭐 깊이 들어가려니 겁이 덜컥 나는 것이 ... 끌 ...
칭구음악 듣기에 올려주시는 분들,
그 열정이라는 말밖에는 ... 정말 멋진 40대입니다.
저도 그렇게 나이가 들어가리라...
그나저나... JS 님의 연주에서 듣는 소리는
님...
기타 자체의 볼륨을 크게해서 녹음 하신 것인가여
어떻게 녹음을 하셨는 지 궁금하네요
제 기타에서는 요
우선 맘에드는 해드폰도 없고, 이어폰도 영 맘에 안 들어
집에있는 컴 스피커에 연결해서 이런저런 해본 결과...
음색은 제 맘에는 듭니다만,
JS님의 소리와는 차이가 있어여 ...
하... 갑자기 장비에도 눈이 돌아가기 시작하는 랑이에여
그러나 원하는 소리도 이젠 좀 알겠고,
난중에 몇년 후 수님댁에 처들어가는 것만 남았는 데 ...
전 silent guitar 넘 맘에 들어여 *^^*
소 뒷걸음질 치다 쥐 잡기 ... 식으로 칭잔 조금 듣습니다만,
제대로 뭐 깊이 들어가려니 겁이 덜컥 나는 것이 ... 끌 ...
칭구음악 듣기에 올려주시는 분들,
그 열정이라는 말밖에는 ... 정말 멋진 40대입니다.
저도 그렇게 나이가 들어가리라...
그나저나... JS 님의 연주에서 듣는 소리는
님...
기타 자체의 볼륨을 크게해서 녹음 하신 것인가여
어떻게 녹음을 하셨는 지 궁금하네요
제 기타에서는 요
우선 맘에드는 해드폰도 없고, 이어폰도 영 맘에 안 들어
집에있는 컴 스피커에 연결해서 이런저런 해본 결과...
음색은 제 맘에는 듭니다만,
JS님의 소리와는 차이가 있어여 ...
하... 갑자기 장비에도 눈이 돌아가기 시작하는 랑이에여
그러나 원하는 소리도 이젠 좀 알겠고,
난중에 몇년 후 수님댁에 처들어가는 것만 남았는 데 ...
전 silent guitar 넘 맘에 들어여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47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42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50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649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253 |
| 2667 | 에펠구입할수있는 사이트가 어디죠? | skc | 2003.03.20 | 3765 |
| 2666 | Red Guitar 7 | 진성 | 2003.03.20 | 3803 |
| 2665 | 추천사이트 ....누가 정리해주실수 있나요? 2 | 수 | 2003.03.19 | 3685 |
| 2664 | 우와 다시 문 열었네요~~~ 추카추카.. 손톱 영양제에 대한 질문좀요 ^^ 18 | 객 | 2003.03.19 | 3826 |
| 2663 | 다시 열리네요~ 1 | 빌라로보트 | 2003.03.19 | 3377 |
| 2662 | 글 잃어버리 모든분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5 | 수 | 2003.03.19 | 4018 |
| 2661 | 음악화일은 있답니다...다만 정리가 안되엇다는군요. 2 | 수 | 2003.03.19 | 3342 |
| 2660 | 기타매니아 .....4월부터 이렇게 바뀝니다. 10 | 수 | 2003.03.19 | 3803 |
| 2659 | 방금 가입했어요- 4 | 지순 | 2003.03.19 | 3536 |
| 2658 | 생활리듬을 다시 찾았습니다. 2 | 권혁태 | 2003.03.19 | 3823 |
| 2657 | 사이트 정상화를 축하드립니다 4 | 김성덕 | 2003.03.19 | 3449 |
| 2656 | 수고하셨습니다. 운영자님 | 좀머씨 | 2003.03.19 | 3361 |
| 2655 | 오옷!! 6 | 지나가는얼빵이 | 2003.03.19 | 3617 |
| 2654 | 헉! | 김진성 | 2003.03.19 | 4533 |
| 2653 | 허걱.....4개월이나 실종되다니.... 2 | 수 | 2003.03.19 | 3740 |
| 2652 | 수님만 보세요 2 | WHI | 2002.11.05 | 3359 |
| 2651 | 아니 개인메일을 게시판에다가...으..... 1 | 수 | 2002.11.05 | 4114 |
| 2650 | 기타협회콩쿠르참관기 다녀오신분은 남겨주실래요? 14 | 수 | 2002.11.04 | 4207 |
| 2649 |
진성님 기타줄 감사합니다.
1 |
myrain | 2002.11.04 | 3842 |
| 2648 | 아하하하하...이거 참 아랑훼즈를 들을 수 있게 되었지 뭡니까? ^^ 6 | ggum | 2002.11.04 | 3342 |
| 2647 | CITES를 완화하기로 했다는 군요........ | 명노창 | 2002.11.04 | 3554 |
| 2646 | 저기예 7 | 와우 | 2002.11.03 | 4559 |
| 2645 | 비속어 스크린 과정에 약간의 문제가.... 11 | asdiz | 2002.11.01 | 3360 |
| 2644 | 온라인으로 기타, 한문, 수학 공부하기? 6 | 이은호 | 2002.11.01 | 4403 |
| 2643 | 음하하하핫......셰리주(포도주) 서울종로에서 발견. 10 | 수 | 2002.11.01 | 5044 |
| 2642 | 프리챌 플라멩코에서 퍼온 글입니다. 으~ 우동 먹고 싶당... 7 | = | 2002.11.01 | 3899 |
| 2641 | 롤랭디용이 내년에 온답니다. 36 | 바둥째즈 | 2002.10.31 | 3622 |
| » | 늘 겁없이 멋모르고 | 랑이 | 2002.10.31 | 3773 |
| 2639 | 에스프레시보??? 2 | 이 | 2002.10.31 | 3961 |
| 2638 | . 16 | asdiz | 2002.10.30 | 406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