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낯익은 얼굴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렇게 웃는 얼굴들을 보니 기분 좋네요..
정말 경기는 경기일 뿐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지단을 선두로 쭈루루룩 나옵니다.
(키도 큰 놈이 뒤로 좀 가지... ㅡ.ㅡ;;)
p.s 우리 나라는 이영표 선수인가요?^^
이렇게 웃는 얼굴들을 보니 기분 좋네요..
정말 경기는 경기일 뿐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지단을 선두로 쭈루루룩 나옵니다.
(키도 큰 놈이 뒤로 좀 가지... ㅡ.ㅡ;;)
p.s 우리 나라는 이영표 선수인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81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4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88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3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714 |
| 2007 | LAGQ가......... | LAGQ | 2002.06.26 | 4369 |
| 2006 | 기타아는 7현으로 바뀌어야 한당~ 17 | 지얼 | 2002.06.25 | 4553 |
| » | 세계 축구 선수들이 찍은 뮤비.. 2 | 운재짱 | 2002.06.25 | 3925 |
| 2004 | 깜뻬온에스 (챔피온들) 1 | 김진수 | 2002.06.25 | 4342 |
| 2003 | 한민족리포트에서 알프스의 아리랑 음악가 홍신윤. 3 | E.B.F | 2002.06.25 | 5487 |
| 2002 | [펌] 외로운 히딩크 1 | 뽀짱 | 2002.06.25 | 4296 |
| 2001 | 국가대표 축구팀과 졸지에 한 지붕아래에서 저녁먹은 이야기. 1 | 이은호 | 2002.06.24 | 4494 |
| 2000 | [펌] 이탈리아 축구팀 출국상황-잘못 알려진 사실들. 3 | 뽀짱 | 2002.06.24 | 4321 |
| 1999 | 수진양 연주회 다녀와서...오프모임... 3 | 수 | 2002.06.23 | 3951 |
| 1998 | [퍼온 글] 우리는 강팀이다!! 5 | 서정실 | 2002.06.23 | 5105 |
| 1997 | 수진양 연주회다녀와서. | 수 | 2002.06.23 | 4086 |
| 1996 | 국가 혐오도 순위 13 | 으랏차차 | 2002.06.23 | 4764 |
| 1995 | 스페인전 결과에 대한 논란이 많습니다. 그러나... | 셰인 | 2002.06.23 | 5104 |
| 1994 |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차이? 6 | 쇼로 | 2002.06.23 | 4641 |
| 1993 | 전 왠지... | ggum | 2002.06.23 | 3953 |
| 1992 | 중국, 왜 이러지욧?~~ 2 | 퍼온글 | 2002.06.23 | 5048 |
| 1991 | 대만도...똑같아요. | dnTl | 2002.06.23 | 4414 |
| 1990 | 아쉬움... 1 | 김진수 | 2002.06.23 | 4398 |
| 1989 | 역시 한국축구...붉은악마응원단의 미래. | 수 | 2002.06.22 | 5061 |
| 1988 | 화이팅...기타매니아ㅃ!!! 1 | 간절한 | 2002.06.22 | 4315 |
| 1987 | 음.... 이건 아닌데... 5 | 으랏차차 | 2002.06.22 | 4193 |
| 1986 | 사진판독 결과 다시보기. 2 | 룰루 | 2002.06.23 | 3904 |
| 1985 | 안정환, 준결승전 출전금지설 속보 | Will | 2002.06.22 | 3818 |
| 1984 | 슈퍼마켓주인아저씨가 이번에 내한하는 페르난데스 마스터클래스 통역하신다죠? 3 | 수 | 2002.06.22 | 4547 |
| 1983 | 일요일날 이수진양의 콘써트 .. 티비 방영 안해여?? 6 | 아따보이 | 2002.06.22 | 3669 |
| 1982 | 전 맨날... | 대화中서칸 | 2002.06.21 | 3770 |
| 1981 | 아따보이님만 보셔요.... 1 | 지얼 | 2002.06.21 | 3678 |
| 1980 | 꼴값 뉴스.... | 지얼 | 2002.06.21 | 3855 |
| 1979 | 오랜만입니다 드디어 시험이 끝났네요 대한민국 만세~ 1 | 인성교육 | 2002.06.21 | 3572 |
| 1978 | [펌]김동성 NBC 재투표중 12 | 아람맨 | 2002.06.20 | 368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