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05.11 01:07
Roland Dyens 의 천재성.......
(*.81.103.51) 조회 수 5024 댓글 4
오늘도 정말 학교에서 가슴이 답답해서 미치는 줄알았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가슴이 막 끓어 오르면서 야자(야간자율학습)을 튀고 싶은 간절한 마음 ... 으응!!!
저를 이렇게 만든것은 역시 롤랑디안스.. 요즘에는 프렌취곡이 아닌 '사우다데'랑 '리브라소나티네'에 미쳤습니다...
지금 리브라소나티네 인디아 를 듣고 있는데.. 중간부분은 약간 데카메론과 좀 비슷하네여..
그거 아세여?? 전 얼마전에 알았는데.. 리브라소나티네의 전설.. -_-; 이거 제목이 제멋데로치는 소나티네라는 뜻만 있는게 아니레여..
롤랑디안스가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던중에 심장발작이 일어나가지고 병원가서 엄청난 수술을해서 다행이도 성공을 했다는데..
그래서 1악장 india 는 영화를보던 당시상황과 발작이일어났을 때를 나타내는거고.. Largo 는 수술이 들어가기 전에 압박감과 떨림을 나타내고 있고.. Fuoco는 수술의 대 성공 후에 느끼는 해방감과 너무나도 기쁜마음을 나타내는 거라는 거래여... 음..음
왜 갑자기 이곡들이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롤랑디안스는 .. 저에게 더욱 기타 연습을 많이 많이 해야한다는 결심을 심어 주었습니다..
음.. 솔직히 사우다데랑 리브라는 분명 듣기 편하고 활기차거나 하는곡은 아닌거 같지만.. 좀 신비한 면이 있는 것 같은...
제일 걱정인것은.. 롤랑디안의 편곡이나 작곡들이.. 거의 대부분이 엄청 난 곡이라는 것이죠... 장난 아닙니다.. T^T 열심히 쳐야죠 우리모두..
저는 제발 5년 내에 리브라 쏘나티네를 칠수 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저를 이렇게 만든것은 역시 롤랑디안스.. 요즘에는 프렌취곡이 아닌 '사우다데'랑 '리브라소나티네'에 미쳤습니다...
지금 리브라소나티네 인디아 를 듣고 있는데.. 중간부분은 약간 데카메론과 좀 비슷하네여..
그거 아세여?? 전 얼마전에 알았는데.. 리브라소나티네의 전설.. -_-; 이거 제목이 제멋데로치는 소나티네라는 뜻만 있는게 아니레여..
롤랑디안스가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던중에 심장발작이 일어나가지고 병원가서 엄청난 수술을해서 다행이도 성공을 했다는데..
그래서 1악장 india 는 영화를보던 당시상황과 발작이일어났을 때를 나타내는거고.. Largo 는 수술이 들어가기 전에 압박감과 떨림을 나타내고 있고.. Fuoco는 수술의 대 성공 후에 느끼는 해방감과 너무나도 기쁜마음을 나타내는 거라는 거래여... 음..음
왜 갑자기 이곡들이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롤랑디안스는 .. 저에게 더욱 기타 연습을 많이 많이 해야한다는 결심을 심어 주었습니다..
음.. 솔직히 사우다데랑 리브라는 분명 듣기 편하고 활기차거나 하는곡은 아닌거 같지만.. 좀 신비한 면이 있는 것 같은...
제일 걱정인것은.. 롤랑디안의 편곡이나 작곡들이.. 거의 대부분이 엄청 난 곡이라는 것이죠... 장난 아닙니다.. T^T 열심히 쳐야죠 우리모두..
저는 제발 5년 내에 리브라 쏘나티네를 칠수 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86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715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90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119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804 |
| 1797 | 제1회 마루기타앙상블 정기연주회 2 | 마루기타 | 2002.05.13 | 5432 |
| 1796 |
누구일깜유???
12 |
철수 | 2002.05.13 | 5043 |
| 1795 |
[re] 누구일깜유???
4 |
ggum | 2002.05.13 | 4908 |
| 1794 | 자기전에... 2 | 진성 | 2002.05.13 | 4186 |
| 1793 |
차 한잔 같이 해요
7 |
myrain | 2002.05.12 | 4564 |
| 1792 | 기타수강생 모집 | 권형남 | 2002.05.12 | 4093 |
| 1791 | 민식옵빠가 주연한 취화선영화 같이 보러 갈래요? 10 | 수 | 2002.05.12 | 4449 |
| 1790 | 질문있어요~ 1 | 석재 | 2002.05.11 | 4373 |
| 1789 |
싱싱한 갈치 있어요~~~ ^^
11 |
솔개 | 2002.05.11 | 4630 |
| » | Roland Dyens 의 천재성....... 4 | 아따보이 | 2002.05.11 | 5024 |
| 1787 | 수님은. 8 | 진성 | 2002.05.11 | 4585 |
| 1786 | 파코님, 잘 계시죠? 6 | 진성 | 2002.05.10 | 5258 |
| 1785 | 클래식기타에 E.Q를 단다면----- 5 | 김주태 | 2002.05.10 | 5211 |
| 1784 | 수님께. 보내주신물건들은 잘 받았습니다. 2 | 기타랑 | 2002.05.10 | 3929 |
| 1783 | 스캔받은사진에 관한질문..선명도에 관해서. 28 | 수 | 2002.05.08 | 4022 |
| 1782 | [re]다 있어야 되다니깐요... 7 | 간절한 | 2002.05.09 | 3648 |
| 1781 | 앙코르에다가 가사 적을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 지선 | 2002.05.08 | 4367 |
| 1780 | 오늘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꼭 하셔요..매니아칭구분들.... | 수 | 2002.05.08 | 4130 |
| 1779 | 오늘은 어버이 날 입니다. 1 | 泳瑞父 | 2002.05.08 | 3853 |
| 1778 |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간절한 | 2002.05.08 | 4847 |
| 1777 | [re]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캬슬 | 2002.05.08 | 3636 |
| 1776 | [re] 예전에 퀘이커였던 저는.. 1 | 으랏차차 | 2002.05.08 | 3941 |
| 1775 | 기타현 끄트머리 6 | 문병준 | 2002.05.07 | 4362 |
| 1774 | 방송국에서 제게 여기 칭구들 연주 배경음악으로 쓴다고 하길래... 16 | 수 | 2002.05.07 | 4048 |
| 1773 |
더운여름에 먹을 수박나무사진 올립니다.
10 |
수 | 2002.05.07 | 4319 |
| 1772 |
기타현 예술로 묶은사진.
15 |
수 | 2002.05.07 | 4499 |
| 1771 | 수님의 강아지를 능가하는 놈(?)들 발견....ㅋㅋㅋ 4 | 泳瑞父 | 2002.05.07 | 3921 |
| 1770 | 바이러스 2차주의경보!!! | 간절한 | 2002.05.06 | 4690 |
| 1769 | 화음님만 보셔요. | 수 | 2002.05.06 | 4231 |
| 1768 | 힝~(수님 보셔요) 1 | 화음 | 2002.05.07 | 796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