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그림은 부산에 있는 素花房이라는 곳이에요.
이쁘죠?
참 좋아하는 찻집인데.
서울 와서는 같이 차마실 칭구분들이 없어서 인사동도 못가봤어여.
같이 차 한잔 하러 가요.
이쁘죠?
참 좋아하는 찻집인데.
서울 와서는 같이 차마실 칭구분들이 없어서 인사동도 못가봤어여.
같이 차 한잔 하러 가요.
Comment '7'
-
myrain 님이 茶蟲이래여 ... ㅎㅎㅎ, 안녕하세엽 저 민이에여 랑이로 바꾸었져
-
어머나...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시죠? 담에 차 한 잔 쐈요~^^:
-
거기 귀신 안 나오나요? ^^ myrain님, 담에 차 한잔 해요. 음악 들으면서....
-
접대 무슨 차 사달라 그러셨죠? 까먹었는데.. 푸얼인가?
-
안냐세염~^^ 저도 부산사는데... 기타친지는 한 14년 됐구여... 언제 같이 함 채팅이라도 한번 했으면.. 저 여기 아는 분이 하나도 없거든요.. 그냥 이 사이트 안것두
-
갠 적으로 음악 알아보다가 와서... 담에 부산분들끼리 함 봤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여... 차는 제가 쏘죠...*^^*
-
네네 방갑습니다.......14년 동안 쳤어여? 대단하시당 연세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77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1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85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0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686 |
| 1797 | 제1회 마루기타앙상블 정기연주회 2 | 마루기타 | 2002.05.13 | 5424 |
| 1796 |
누구일깜유???
12 |
철수 | 2002.05.13 | 5038 |
| 1795 |
[re] 누구일깜유???
4 |
ggum | 2002.05.13 | 4889 |
| 1794 | 자기전에... 2 | 진성 | 2002.05.13 | 4178 |
| » |
차 한잔 같이 해요
7 |
myrain | 2002.05.12 | 4555 |
| 1792 | 기타수강생 모집 | 권형남 | 2002.05.12 | 4083 |
| 1791 | 민식옵빠가 주연한 취화선영화 같이 보러 갈래요? 10 | 수 | 2002.05.12 | 4441 |
| 1790 | 질문있어요~ 1 | 석재 | 2002.05.11 | 4368 |
| 1789 |
싱싱한 갈치 있어요~~~ ^^
11 |
솔개 | 2002.05.11 | 4623 |
| 1788 | Roland Dyens 의 천재성....... 4 | 아따보이 | 2002.05.11 | 5014 |
| 1787 | 수님은. 8 | 진성 | 2002.05.11 | 4574 |
| 1786 | 파코님, 잘 계시죠? 6 | 진성 | 2002.05.10 | 5252 |
| 1785 | 클래식기타에 E.Q를 단다면----- 5 | 김주태 | 2002.05.10 | 5200 |
| 1784 | 수님께. 보내주신물건들은 잘 받았습니다. 2 | 기타랑 | 2002.05.10 | 3918 |
| 1783 | 스캔받은사진에 관한질문..선명도에 관해서. 28 | 수 | 2002.05.08 | 4013 |
| 1782 | [re]다 있어야 되다니깐요... 7 | 간절한 | 2002.05.09 | 3636 |
| 1781 | 앙코르에다가 가사 적을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 지선 | 2002.05.08 | 4359 |
| 1780 | 오늘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꼭 하셔요..매니아칭구분들.... | 수 | 2002.05.08 | 4123 |
| 1779 | 오늘은 어버이 날 입니다. 1 | 泳瑞父 | 2002.05.08 | 3844 |
| 1778 |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간절한 | 2002.05.08 | 4834 |
| 1777 | [re]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캬슬 | 2002.05.08 | 3625 |
| 1776 | [re] 예전에 퀘이커였던 저는.. 1 | 으랏차차 | 2002.05.08 | 3931 |
| 1775 | 기타현 끄트머리 6 | 문병준 | 2002.05.07 | 4350 |
| 1774 | 방송국에서 제게 여기 칭구들 연주 배경음악으로 쓴다고 하길래... 16 | 수 | 2002.05.07 | 4037 |
| 1773 |
더운여름에 먹을 수박나무사진 올립니다.
10 |
수 | 2002.05.07 | 4305 |
| 1772 |
기타현 예술로 묶은사진.
15 |
수 | 2002.05.07 | 4491 |
| 1771 | 수님의 강아지를 능가하는 놈(?)들 발견....ㅋㅋㅋ 4 | 泳瑞父 | 2002.05.07 | 3912 |
| 1770 | 바이러스 2차주의경보!!! | 간절한 | 2002.05.06 | 4676 |
| 1769 | 화음님만 보셔요. | 수 | 2002.05.06 | 4213 |
| 1768 | 힝~(수님 보셔요) 1 | 화음 | 2002.05.07 | 794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