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05.12 14:34
민식옵빠가 주연한 취화선영화 같이 보러 갈래요?
(*.62.26.190) 조회 수 4441 댓글 10
최민식님을 워낙에 좋아하다보니,
그분이 출연하는 영화는 가고싶네여.
페페님이 후기도 올려놓으셧지만...
장승업의 그림도 많이보구....
김용옥선생이 대본을 쓰셧다니....미치겟네...
입에 침튀기며 열강하시는데 난 딴생각하게 만드시구선...
글고
임권택감독이 메가폰잡으셧다구여?
음..보수적으로 그린건 아닐가?
그래도 최민식오빠랑 장승업 그림 마니마니 나오면 디게 좋아...
원래 예술영화가 하나같이 졸리면서 잼있쟈나...
안졸린 예술영화 만들고 싶다.
에로틱말곤 없나?
같이보고픈분은 멜주셔요.
간절한님은 집밖으로 통 안나오시나?
이런 영화에 기타곡 배경으로 넣을만한 거 뭐 없을가....
작곡, 편곡, 연주, 더빙, 녹음, 선곡,......
그분이 출연하는 영화는 가고싶네여.
페페님이 후기도 올려놓으셧지만...
장승업의 그림도 많이보구....
김용옥선생이 대본을 쓰셧다니....미치겟네...
입에 침튀기며 열강하시는데 난 딴생각하게 만드시구선...
글고
임권택감독이 메가폰잡으셧다구여?
음..보수적으로 그린건 아닐가?
그래도 최민식오빠랑 장승업 그림 마니마니 나오면 디게 좋아...
원래 예술영화가 하나같이 졸리면서 잼있쟈나...
안졸린 예술영화 만들고 싶다.
에로틱말곤 없나?
같이보고픈분은 멜주셔요.
간절한님은 집밖으로 통 안나오시나?
이런 영화에 기타곡 배경으로 넣을만한 거 뭐 없을가....
작곡, 편곡, 연주, 더빙, 녹음, 선곡,......
Comment '10'
-
수님 애인분하고 같이 안가시고요?
-
애인이랑 다 같이 보려고요...서넛이보며 후식도 먹으면 잼있쟈나여...
-
"결혼은 미친짓이다?" 이영화 보셨어요? 여자주인공 너무 열심히 연예활동하는거 같아요..
-
영화보구나와서 찻집에가서 "의사소통"하며 차마시면 잼겠져...
-
아, 잼겠다.. 전 "결혼은.."책으로 먼저 볼려구요.. 영화는 나중에 비됴로 보구요.
-
며칠전에 영화잡지에서 취화선에 관한 글을 봤는데 넘 괜찮은 영화일것 같던데요...저도 보고싶네여...^^;
-
그럼 곰곰이님, 간절한님, 수, 라라 ,애인 이렇게 다섯인가요?
-
이참에 라라님이 새로산 자가용 타고 가서 보고싶어요....
-
저한테두 초대해주세여.. 이거보구 연락오면 안잡아먹지여~♬
-
아니, 얘기가 그렇게 되나요?.. 전 가고싶은맘은 굴뚝이지만 서울에 안 산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77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1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85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0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686 |
| 1797 | 제1회 마루기타앙상블 정기연주회 2 | 마루기타 | 2002.05.13 | 5424 |
| 1796 |
누구일깜유???
12 |
철수 | 2002.05.13 | 5038 |
| 1795 |
[re] 누구일깜유???
4 |
ggum | 2002.05.13 | 4889 |
| 1794 | 자기전에... 2 | 진성 | 2002.05.13 | 4178 |
| 1793 |
차 한잔 같이 해요
7 |
myrain | 2002.05.12 | 4554 |
| 1792 | 기타수강생 모집 | 권형남 | 2002.05.12 | 4083 |
| » | 민식옵빠가 주연한 취화선영화 같이 보러 갈래요? 10 | 수 | 2002.05.12 | 4441 |
| 1790 | 질문있어요~ 1 | 석재 | 2002.05.11 | 4368 |
| 1789 |
싱싱한 갈치 있어요~~~ ^^
11 |
솔개 | 2002.05.11 | 4623 |
| 1788 | Roland Dyens 의 천재성....... 4 | 아따보이 | 2002.05.11 | 5014 |
| 1787 | 수님은. 8 | 진성 | 2002.05.11 | 4574 |
| 1786 | 파코님, 잘 계시죠? 6 | 진성 | 2002.05.10 | 5252 |
| 1785 | 클래식기타에 E.Q를 단다면----- 5 | 김주태 | 2002.05.10 | 5200 |
| 1784 | 수님께. 보내주신물건들은 잘 받았습니다. 2 | 기타랑 | 2002.05.10 | 3918 |
| 1783 | 스캔받은사진에 관한질문..선명도에 관해서. 28 | 수 | 2002.05.08 | 4013 |
| 1782 | [re]다 있어야 되다니깐요... 7 | 간절한 | 2002.05.09 | 3636 |
| 1781 | 앙코르에다가 가사 적을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 지선 | 2002.05.08 | 4359 |
| 1780 | 오늘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꼭 하셔요..매니아칭구분들.... | 수 | 2002.05.08 | 4123 |
| 1779 | 오늘은 어버이 날 입니다. 1 | 泳瑞父 | 2002.05.08 | 3844 |
| 1778 |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간절한 | 2002.05.08 | 4834 |
| 1777 | [re]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캬슬 | 2002.05.08 | 3625 |
| 1776 | [re] 예전에 퀘이커였던 저는.. 1 | 으랏차차 | 2002.05.08 | 3931 |
| 1775 | 기타현 끄트머리 6 | 문병준 | 2002.05.07 | 4350 |
| 1774 | 방송국에서 제게 여기 칭구들 연주 배경음악으로 쓴다고 하길래... 16 | 수 | 2002.05.07 | 4036 |
| 1773 |
더운여름에 먹을 수박나무사진 올립니다.
10 |
수 | 2002.05.07 | 4305 |
| 1772 |
기타현 예술로 묶은사진.
15 |
수 | 2002.05.07 | 4491 |
| 1771 | 수님의 강아지를 능가하는 놈(?)들 발견....ㅋㅋㅋ 4 | 泳瑞父 | 2002.05.07 | 3912 |
| 1770 | 바이러스 2차주의경보!!! | 간절한 | 2002.05.06 | 4676 |
| 1769 | 화음님만 보셔요. | 수 | 2002.05.06 | 4213 |
| 1768 | 힝~(수님 보셔요) 1 | 화음 | 2002.05.07 | 794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