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98.26.2) 조회 수 3060 댓글 0

은경입니다.
히. 정말 12월이 와버렸네.

그래서 기분이 뭣하냐구요??
히. 아뇨.. 낼 있을 행사땜시 제기분 파악할 상황 못됩니다.

금요반상회 열렸다고 나오라는데
( 금요반상회란? 금요일밤에 자주 모이는 국민학교 동창 3인의 자리~ )
히. 후다닥 옷이랑 테이프 챙겨놓고 자야지 지금 어딜 나가겠습니까.

아이들이 오늘 물었습니다. 12월인데 왜 눈이 안내리냐구요..
( 이해하십시요~ 7살먹은 아이들입니다.. ^^ )
히. 그냥 간단히 대답해주었습니다.. 하늘에서 아직 준비가 안된것같다고..

어쨌거나~
12월에 대해선 몇일 후에나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 그리고, 일단 자야겠습니다.. 푸욱..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이불 뒤집어쓰기전에. 김은경 2000.12.01 3060
83 미리보는 2001년 공휴일 종인원 2000.12.01 2857
82 시험때라 그런가... 형서기 2000.12.01 3134
81 비도비치씨디 좋네용^^ 기타라 2000.11.28 2569
80 시끌시끌... 혜라니 2000.12.01 3019
79 싸다싸... 2000.11.29 3114
78 회원가입 ..어떻게 하나요?.. 광범 2000.11.28 3708
77 다행이네여.. 형서기 2000.11.28 2559
76 허걱...신입이라고라... 형서기 2000.11.28 2757
75 듣고 월메나 놀랬는지... 곰팽이 2000.11.29 2918
74 어? 비도비치 음반이 없단 말야?? 형서기 2000.11.29 2780
73 빗도빗치 지우압바 2000.11.29 3207
72 저번 연주회 생각하며 김은경 2000.11.26 2963
71 흥.... 형서기 2000.11.28 3832
70 형서기님 풀 선물받으셨더군요.... 2000.11.25 3868
69 매번 연주회를 생각해 보면... 형서기 2000.11.27 2827
68 헉...그렇게까지는... 형서기 2000.11.26 2606
67 내가..... 혜란 2000.11.27 2903
66 아그레망 미주지부 망년회 성철스님 2000.11.24 2881
65 좋은 생각이지.. 형서기 2000.11.24 2669
64 이야호!! 이혜란 2000.11.23 2838
63 ☞ 야! 야! 착각하지마.. 종인원 2000.11.24 2600
62 으아~~~ 이혜란 2000.11.23 2826
61 ☞ 이야호!! 종인원 2000.11.24 2610
60 호오...왜 조용한가 했드니.. 형서기 2000.11.24 3558
59 ☞ 호오...왜 조용한가 했드니.. 종인원 2000.11.24 2632
58 야! 야! 착각하지마.. 형서기 2000.11.24 2831
57 동훈님~ 페라이어 오늘 보냈어요.... 2000.11.21 3139
56 겨울~ 겨울~ 겨울~~~ 김은경 2000.11.20 3597
55 드디어~~~ 신동훈 2000.11.22 3060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