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149.205.196) 조회 수 2750 댓글 0

흠...유부남 신입은 첨 신청 받는군...
들와서 유부남은 많았어도...
정식으로 얘기하자면 내년 4월에 첫 모임이 있을겁니다(아마도...)
거기 나오셔서 회원전체(라 해봤자 열명도 안되겠지만,)와 인사하시고
오디션(???(*&^%*$&%))을 잠깐 한 후 저녁같이 먹으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무지 간단하지? 오디션은 그냥....근데, 합주는 맘에 안맞을 텐데...
거 수준다른 사람들하고 같이 몰 할라구 하는거지? 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4 이불 뒤집어쓰기전에. 김은경 2000.12.01 3049
83 미리보는 2001년 공휴일 종인원 2000.12.01 2849
82 시험때라 그런가... 형서기 2000.12.01 3124
81 비도비치씨디 좋네용^^ 기타라 2000.11.28 2561
80 시끌시끌... 혜라니 2000.12.01 3010
79 싸다싸... 2000.11.29 3107
78 회원가입 ..어떻게 하나요?.. 광범 2000.11.28 3697
77 다행이네여.. 형서기 2000.11.28 2554
» 허걱...신입이라고라... 형서기 2000.11.28 2750
75 듣고 월메나 놀랬는지... 곰팽이 2000.11.29 2911
74 어? 비도비치 음반이 없단 말야?? 형서기 2000.11.29 2771
73 빗도빗치 지우압바 2000.11.29 3197
72 저번 연주회 생각하며 김은경 2000.11.26 2953
71 흥.... 형서기 2000.11.28 3825
70 형서기님 풀 선물받으셨더군요.... 2000.11.25 3864
69 매번 연주회를 생각해 보면... 형서기 2000.11.27 2818
68 헉...그렇게까지는... 형서기 2000.11.26 2602
67 내가..... 혜란 2000.11.27 2901
66 아그레망 미주지부 망년회 성철스님 2000.11.24 2874
65 좋은 생각이지.. 형서기 2000.11.24 2664
64 이야호!! 이혜란 2000.11.23 2830
63 ☞ 야! 야! 착각하지마.. 종인원 2000.11.24 2596
62 으아~~~ 이혜란 2000.11.23 2819
61 ☞ 이야호!! 종인원 2000.11.24 2601
60 호오...왜 조용한가 했드니.. 형서기 2000.11.24 3548
59 ☞ 호오...왜 조용한가 했드니.. 종인원 2000.11.24 2625
58 야! 야! 착각하지마.. 형서기 2000.11.24 2828
57 동훈님~ 페라이어 오늘 보냈어요.... 2000.11.21 3129
56 겨울~ 겨울~ 겨울~~~ 김은경 2000.11.20 3588
55 드디어~~~ 신동훈 2000.11.22 3057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