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그럼 조선일보랑 부분적으로 같은면도 있다는거군요...
균형을 유지하려고 했는데
기타매니아의 성향이 극보수우익이라니.....
쩝 ....
조선일보를 미워하던 나도 알고보면
어느사이에 같은 보수우익이었다니...
그럼 좌익게시판이라도 하나 만들어서
균형을 유지해야하나?
아니면 안티매니아게시판을 만들어서
기타매니아떠난사람들의 모임터를 만들어야할까?
둘중하나는 있어야 할거같다...암만해도...
* 수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3-05-14 08:48)
균형을 유지하려고 했는데
기타매니아의 성향이 극보수우익이라니.....
쩝 ....
조선일보를 미워하던 나도 알고보면
어느사이에 같은 보수우익이었다니...
그럼 좌익게시판이라도 하나 만들어서
균형을 유지해야하나?
아니면 안티매니아게시판을 만들어서
기타매니아떠난사람들의 모임터를 만들어야할까?
둘중하나는 있어야 할거같다...암만해도...
* 수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3-05-14 08:48)
Comment '51'
-
노창이형 오랜만이에요..ㅋㅋ 연습장에 함 놀러와요...본지정말 오래되서 형 웃는 얼굴보고싶은데요... 정말 복잡하네요..여기 난 그냥 오른손 잡이니까 우측에 설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790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706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81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110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700 |
| 2937 |
[re] 주의깊게 악보와 음반들을 비교해 보시면...
26 |
미니압바 | 2003.05.16 | 4501 |
| 2936 | [낡은 바이올린 이야기] 6 | 기타사랑 | 2003.05.16 | 4451 |
| 2935 | 용감하게 - ! 9 | 지순 | 2003.05.16 | 4934 |
| 2934 | 퀴즈 또 하나! (우리가 잘못알고 스쳐버리는 것 2탄) 12 | 아랑 | 2003.05.15 | 4452 |
| 2933 |
자, 이것을 보십시오. ~~~
11 |
아랑 | 2003.05.15 | 3503 |
| 2932 | 비평, 토론과 교통순경 9 | gmland | 2003.05.15 | 4357 |
| 2931 | 내가 생각하는 기타매니아 32 | 진성 | 2003.05.15 | 3693 |
| 2930 | 기타매니아에서는..... 53 | 간절한 | 2003.05.14 | 3884 |
| 2929 | '라그리마' 에 대한 질문.. 27 | 아랑 | 2003.05.14 | 5250 |
| 2928 | [re] 민중서림 서-한 사전 에서 발취 | 김진수 | 2003.05.15 | 3778 |
| 2927 | 제가 생각하는 답입니다. 1 | 아랑 | 2003.05.14 | 4224 |
| 2926 | 표기가 여러가지네요.. 3 | 토토 | 2003.05.15 | 3740 |
| 2925 |
Lagrima에 한표^^;;
2 |
으니 | 2003.05.14 | 4891 |
| 2924 | 라그리마님~~~ 2 | 신동훈 | 2003.05.14 | 3430 |
| 2923 | 여기 게시판에 음악 올리는 방법을 가르쳐 주세요 ^^ | 1234 | 2003.05.14 | 3533 |
| » | 기타매니아가 보수우익싸이트라고 하네여.. 51 | 수 | 2003.05.14 | 4487 |
| 2921 | [re] 기타매니아는 누가 봐도 급진좌파 성향이다. 29 | gmland | 2003.05.14 | 3344 |
| 2920 |
장대건사진
4 |
수 | 2003.05.14 | 3613 |
| 2919 | 오랜만이네요.ㅋ ^ㅡ^ 꼬옥 읽어주세요!!! 1 | 기타소녀 | 2003.05.13 | 3627 |
| 2918 | 클래식 초보입니다.. 7 | uni | 2003.05.13 | 3563 |
| 2917 | [ 밤하늘에 아름다운 불꽃 ] 9 | 기타사랑 | 2003.05.13 | 3673 |
| 2916 | 잃어버렸던 지얼님이 작곡한 "가을"이 칭구작곡게시판에 올라왔습니다. 1 | 수 | 2003.05.13 | 3688 |
| 2915 | 1 10 | 안티기타매니아 | 2003.05.13 | 3378 |
| 2914 | 반성 8 | niceplace | 2003.05.12 | 3821 |
| 2913 | [re] 반성 6 | Sangsik | 2003.05.13 | 3403 |
| 2912 | [질문] 난해한 현대음악을 어떻게 들어야 할까요? 13 | 익명 | 2003.05.12 | 3475 |
| 2911 | [re] [질문] 난해한 현대음악을 어떻게 들어야 할까요? 3 | 아랑 | 2003.05.13 | 3786 |
| 2910 | gmland 님께... 11 | 아랑 | 2003.05.13 | 3837 |
| 2909 | 익명은 나쁘다? 16 | 딴따라 | 2003.05.12 | 3823 |
| 2908 | [re] 익명은 나쁘다! 6 | Sangsik | 2003.05.12 | 364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