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9.03.29 18:38
jennifer 가 LMU Guitar Festival 에 참가하였읍니다
(*.62.154.74) 조회 수 4859 댓글 3
안녕하세요?
미국의 kevin입니다.
지난 기타 콩클이후로 제니퍼가 조금씩 주류 사회에 알려지기 시작 하나 봅니다.
큰 기타 페스티발은 아니지만 3월 27 일 부터 29일 까지 3일간 열리는데 연주회와 마스터 클라스가 있는데 제니퍼가 참가하였읍니다.
원래는 Young Artists Showcase Concert 이지만 1월 중순까지 음원을 제출하여 심사후에 결정 되는데 제니퍼는 지난 콩클이후 심사위원이었던 USC의 Brian Head 교수님의 추천으로 아무런 제약없이 콩클 우승자자격으로 출전이 결정 되었답니다.
사실 이야기 나온지 2주후인 지난주에 참가를 알았지요.
솔로 연주자 6명중 제일 어린 나이였고요, 4팀의 합주단 연주도 있었읍니다.
사진의 배경은 Loyola Marymont University 의 Murphy Recital Hall 인데요 정말 소리가 곱게 잘 나오는 무대네요.
그리고 무대위에 준비중인 Las Vegas Academy 의 학생들인데 정말 합주다운 합주를 감상하는 기회였읍니다.
제니퍼의 연주로 많은 이들에게서 인사와 기타를 계속 하여 주기를 바라는 당부의 격려도 받았고요.
2000년 GFA 콩클의 우승자이고 지금은 LMU 의 기타 교수님이신 Dr. Martha Masters 님은 여자분이신데 제니퍼의 연주를 듣고 많은 것을 느꼈고 영광이라는 말에 그저 황송할뿐이었네요.
사실은 많은 분들에게 알리려고 하였는데 유료라는 말에 알리지 않았읍니다. 사실 확인해 보니 무료 입장이라 조금은 안타까웠읍니다.
합주 앙상블도 좋았고 독주자들도 다들 좋았던 것 같네요.
내년에는 많이 알려야 할 것 같아요.
악보도 사고, 기타 DVD, 기타줄, 그 밖에 악세사리들도 구매 할수 있었는데.......
이제 제니퍼가 또 한고비 넘었읍니다.
일주일 후 4월 4일 토요일에는 ASTA 주최에서 하는 콩클이 USC 에서 있네요, 나이 제한이 12세 부터인데 제니퍼가 10살이라 일등은 않 준다고 하지만 또 다른 경험삼아 참가 합니다.
그리고 제니퍼 선생님이 4년후에는 파크닝 국제 콩클에 나가자고 하니 이제 발 빼기도 그렇고 열심히 하여야 할 텐데 걱정이 태산이랍니다.
어찌 되었든 어린 제니퍼가 잘 자라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기원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Comment '3'
-
사진 축소 부탁 드립니다. 매번 죄송스럽고요. 음원을 올리고 싶은데 애비가 변변치 못하여 올려 주지도 못하네요. 공부 좀 하여야 겠네요.
-
축하드립니다.
미주한인의 자랑입니다.
열심히해서 기타계의 자랑스런 한국인중 한사람이 되길빕니다. -
김연아처럼 제니퍼도 나중에 엄청 유명해질거 같아요.....
이렇게 어릴때부터 시작햇으니....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