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5.07 17:37
대전방송 "음악의 향기" 클래식 기타 특집 5/14,15
(*.107.55.72) 조회 수 3553 댓글 0
다음주 수.목요일 이틀간 기타리스트 이성준이 대전방송 FM 라디오 프로인 "음악의 향기"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이번 이틀간의 방송은 대전방송 개국기념으로 기획된 것으로 오전 11시 10분부터 12시까지 50분간 이틀 연속 출연하며 기타와 관련된 에피소드, 인터뷰와 함께 14일은 대중적인 소품, 15일은 정통 클래식곡을 연주할 예정입니다
대전지역 음악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번 이틀간의 방송은 대전방송 개국기념으로 기획된 것으로 오전 11시 10분부터 12시까지 50분간 이틀 연속 출연하며 기타와 관련된 에피소드, 인터뷰와 함께 14일은 대중적인 소품, 15일은 정통 클래식곡을 연주할 예정입니다
대전지역 음악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679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68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76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91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520 |
| 2877 | 정말 무서운 것은 침묵이다? 4 | 진성 | 2003.05.09 | 3683 |
| 2876 | 기자 띱떼끼...... 8 | 매냐모터스 | 2003.05.09 | 3690 |
| 2875 | 도데체 누가 날 씹는거야.... 9 | 만두집 | 2003.05.09 | 3578 |
| 2874 | [re] 매우 적절한 비유!! 18 | Sangsik | 2003.05.09 | 4220 |
| 2873 | [re] 매우 부적절한 비유!! 14 | 딴따라 | 2003.05.10 | 3740 |
| 2872 | 낙장불입 2 | niceplace | 2003.05.09 | 4033 |
| 2871 | 꼭 같이 읽어봤어면 하는 글 좀 퍼 왔습니다.. 2 | seneka | 2003.05.08 | 3386 |
| 2870 | 자아비판 19 | Sangsik | 2003.05.08 | 4173 |
| 2869 | 딴따라...광대. 54 | 간절한 | 2003.05.08 | 4643 |
| 2868 | 안녕하세요. 첫 글 올립니다. 2 | 기타건달 | 2003.05.08 | 3701 |
| 2867 | 신조어, 세대간의 갈등. 7 | gmland | 2003.05.08 | 4681 |
| 2866 | 세대간의 갈등......내가 생각하는 해결책. 23 | 수 | 2003.05.08 | 4143 |
| 2865 | 14년전에 쓰던 악기 5 | 메롱 | 2003.05.08 | 3779 |
| 2864 |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3 | 진성 | 2003.05.08 | 3697 |
| 2863 | [re]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 | 익명 | 2003.05.09 | 3357 |
| 2862 | 사블 라이브 사용자 계시면.. 10 | 아랑 | 2003.05.07 | 3612 |
| 2861 | 이 땅의 모든 “딴따라”에게 !! 31 | 딴따라 | 2003.05.07 | 4513 |
| 2860 | [re]진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 11 | 도올 | 2003.05.08 | 3604 |
| » | 대전방송 "음악의 향기" 클래식 기타 특집 5/14,15 | Joony | 2003.05.07 | 3553 |
| 2858 | 비가 계속 내리네요~ 3 | sangsik | 2003.05.07 | 3339 |
| 2857 | 분위기 좀 바꾸죠... 퍼왔어용 ^^ 10 | 신동훈 | 2003.05.07 | 4106 |
| 2856 | LP 음반을 MP3로 맹그는 방법 5 | niceplace | 2003.05.07 | 3531 |
| 2855 | [질문] 저기 밑에 한미콩쿨은 말이죠... 1 | 덜렁이 | 2003.05.06 | 3415 |
| 2854 | [어느 컴맹아줌마의 비애] 2 | 기타사랑 | 2003.05.06 | 3472 |
| 2853 | 요즘... 1 | 가나다라 | 2003.05.06 | 3668 |
| 2852 | [sony] john williams 새 엘범출시 3 | 익제 | 2003.05.05 | 3342 |
| 2851 | 서울 나들이~ | 익제 | 2003.05.05 | 3709 |
| 2850 | 가오리양의 연주회 2 | she | 2003.05.05 | 3512 |
| 2849 | [re] 가오리양의 연주회 8 | 마두 | 2003.05.05 | 3460 |
| 2848 | 존 윌리암스가 연주, P.Gowers작곡, "Rhapsody" 말입니다~ 3 | 맘존행인 | 2003.05.05 | 340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