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5.05 16:17
존 윌리암스가 연주, P.Gowers작곡, "Rhapsody" 말입니다~
(*.252.98.196) 조회 수 3404 댓글 3
참으로 조흔 싸이트 입니다.
궁금한게 한가지 있는데요.
이곳에서 보니 참으로 희귀한 지식도 얻고, 또 토론도 있는것 같은데, 존윌리암스가 75년 레코딩한 Patrick Gowers작곡 "Rhapsody for guitar, electric guitar and electric organ"이라고 하는 이 대단한 곡에 대해 이야기 하시는 분이 전혀 안계신게 좀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곡은 영국의 작곡가 Patrick Gowers가 두대의 일렉기타, 한대의 클래식 기타, 그리고 엄청난 성능의 오르간을 위해 1974년경 작곡한 곡입니다. 영국의 국제적인 오르간 페스티벌에서 초연되었는데, 이걸 존윌리암스가 혼자 3대의 기타를 모두 두들기고, 작곡자가 오르간을 연주해서 녹음한, 휴식없이 총길이 약 27분정도에 달하는, 환상적인 크로스오버의 곡입니다.
전 이곡에 너무나 열광하는 사람이라, "다른 사람들은 이곡을 어떻게 듣고 있을까?"하고 궁금해했지만, 전 오랜 세월 혼자서 기타를 즐겨온 입장이라 기타친구가 없어 다른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하군요.
아마도 이곡은 LP 이후로 CD로 다시 녹음되지는 않은듯 싶으며, 그런 원인으로 모르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혹시 cd로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또 사게)
이곡을 알고 좋아하시는 분의 리플이 있으면, 정말 오랜 전우를 만난 것같은 기분이 들것 같습니다.
(제가 이 LP를 산 것은 77-78년도 경이었던 같습니다.
side A에는 빌라로보스의전주곡 5개가, Side B에는 바로 Gowers의 곡입니다. )
모두 건강하십시오 ^^ ~...
궁금한게 한가지 있는데요.
이곳에서 보니 참으로 희귀한 지식도 얻고, 또 토론도 있는것 같은데, 존윌리암스가 75년 레코딩한 Patrick Gowers작곡 "Rhapsody for guitar, electric guitar and electric organ"이라고 하는 이 대단한 곡에 대해 이야기 하시는 분이 전혀 안계신게 좀 신기하기도 합니다.
이곡은 영국의 작곡가 Patrick Gowers가 두대의 일렉기타, 한대의 클래식 기타, 그리고 엄청난 성능의 오르간을 위해 1974년경 작곡한 곡입니다. 영국의 국제적인 오르간 페스티벌에서 초연되었는데, 이걸 존윌리암스가 혼자 3대의 기타를 모두 두들기고, 작곡자가 오르간을 연주해서 녹음한, 휴식없이 총길이 약 27분정도에 달하는, 환상적인 크로스오버의 곡입니다.
전 이곡에 너무나 열광하는 사람이라, "다른 사람들은 이곡을 어떻게 듣고 있을까?"하고 궁금해했지만, 전 오랜 세월 혼자서 기타를 즐겨온 입장이라 기타친구가 없어 다른사람들의 생각이 궁금하군요.
아마도 이곡은 LP 이후로 CD로 다시 녹음되지는 않은듯 싶으며, 그런 원인으로 모르시는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혹시 cd로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또 사게)
이곡을 알고 좋아하시는 분의 리플이 있으면, 정말 오랜 전우를 만난 것같은 기분이 들것 같습니다.
(제가 이 LP를 산 것은 77-78년도 경이었던 같습니다.
side A에는 빌라로보스의전주곡 5개가, Side B에는 바로 Gowers의 곡입니다. )
모두 건강하십시오 ^^ ~...
Comment '3'
-
저도lp로 한번들어봤어요..죽음이던데요..cd는안보이데요..함구해서 다시듣고싶다...
-
진짜 그런곡이 있남유 ㅎㅎ 듣고싶네 ㅎㅎ;;
-
저도 듣도 싶네요 우와... 그런곡이 있다니 역시 존 윌리암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526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48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58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73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330 |
| 2877 | 정말 무서운 것은 침묵이다? 4 | 진성 | 2003.05.09 | 3683 |
| 2876 | 기자 띱떼끼...... 8 | 매냐모터스 | 2003.05.09 | 3690 |
| 2875 | 도데체 누가 날 씹는거야.... 9 | 만두집 | 2003.05.09 | 3578 |
| 2874 | [re] 매우 적절한 비유!! 18 | Sangsik | 2003.05.09 | 4218 |
| 2873 | [re] 매우 부적절한 비유!! 14 | 딴따라 | 2003.05.10 | 3737 |
| 2872 | 낙장불입 2 | niceplace | 2003.05.09 | 4032 |
| 2871 | 꼭 같이 읽어봤어면 하는 글 좀 퍼 왔습니다.. 2 | seneka | 2003.05.08 | 3385 |
| 2870 | 자아비판 19 | Sangsik | 2003.05.08 | 4173 |
| 2869 | 딴따라...광대. 54 | 간절한 | 2003.05.08 | 4641 |
| 2868 | 안녕하세요. 첫 글 올립니다. 2 | 기타건달 | 2003.05.08 | 3699 |
| 2867 | 신조어, 세대간의 갈등. 7 | gmland | 2003.05.08 | 4679 |
| 2866 | 세대간의 갈등......내가 생각하는 해결책. 23 | 수 | 2003.05.08 | 4142 |
| 2865 | 14년전에 쓰던 악기 5 | 메롱 | 2003.05.08 | 3779 |
| 2864 |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3 | 진성 | 2003.05.08 | 3695 |
| 2863 | [re] 익명으로 비난하는 것은 비겁한가? 2 | 익명 | 2003.05.09 | 3357 |
| 2862 | 사블 라이브 사용자 계시면.. 10 | 아랑 | 2003.05.07 | 3611 |
| 2861 | 이 땅의 모든 “딴따라”에게 !! 31 | 딴따라 | 2003.05.07 | 4512 |
| 2860 | [re]진정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 11 | 도올 | 2003.05.08 | 3604 |
| 2859 | 대전방송 "음악의 향기" 클래식 기타 특집 5/14,15 | Joony | 2003.05.07 | 3552 |
| 2858 | 비가 계속 내리네요~ 3 | sangsik | 2003.05.07 | 3339 |
| 2857 | 분위기 좀 바꾸죠... 퍼왔어용 ^^ 10 | 신동훈 | 2003.05.07 | 4106 |
| 2856 | LP 음반을 MP3로 맹그는 방법 5 | niceplace | 2003.05.07 | 3530 |
| 2855 | [질문] 저기 밑에 한미콩쿨은 말이죠... 1 | 덜렁이 | 2003.05.06 | 3413 |
| 2854 | [어느 컴맹아줌마의 비애] 2 | 기타사랑 | 2003.05.06 | 3471 |
| 2853 | 요즘... 1 | 가나다라 | 2003.05.06 | 3667 |
| 2852 | [sony] john williams 새 엘범출시 3 | 익제 | 2003.05.05 | 3339 |
| 2851 | 서울 나들이~ | 익제 | 2003.05.05 | 3708 |
| 2850 | 가오리양의 연주회 2 | she | 2003.05.05 | 3512 |
| 2849 | [re] 가오리양의 연주회 8 | 마두 | 2003.05.05 | 3460 |
| » | 존 윌리암스가 연주, P.Gowers작곡, "Rhapsody" 말입니다~ 3 | 맘존행인 | 2003.05.05 | 340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