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62.26.134) 조회 수 4824 댓글 0


수고가 참 많으시네요.
저같이 미천한 넘이 쓴 글도 마다히지 않고 읽어주시다니...ㅠ.ㅠ
눈물이 앞을 가립니재므-앞을 가려서 오타가 났음.
1,2,3번 줄이 자꾸만 틀려지네요.
그것이 음이 계속 낮아지는 것이 아니라요.
음이 낮아서 높이면, 다음에 칠 땐 음이 높구요, 그래서 낮추면 다음엔 또 낮네요.
줄을 잘못 매어서 그런가요?-제가 봐도 이상하게 매긴 했는디...
아님 기타가 나빠서 그런가요.
뉴으튼(?)의 관성의 법칙인가?
알려줘잉~
죄송합니다. 나이도 어린것이...
참, 그리구여 6번줄을 D로 조율을 했다가 다시 제대로 조율을 하는데 돌리는 바큇수가 틀리거든요.
음을 레도 낮출때에는 2바퀴를 돌리면 되는데, 다시 미로 바꿀때에는 2바퀴 반을 돌려야 되네요.
이번엔 객관식으로 갈께요.
1. 줄감개가 나빠서
2. 줄을 잘못 감아서
3. 원래 그렇다
4. 답을 말할 수 없다.
5. 이중에 답이 없다.
답은 ARS로 응모 하시구요.
당첨이 되어도 상품은 없답니다.
그럼 안녕히 계셔여.

q&a에서 퍼온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7 비오는 날 소리가 둥글고 아름다운 이유... 명노창 2001.03.05 4660
206 . 2001.03.02 4574
205 ☞ 보면 후회함........ 예진아빠 2001.03.04 4122
204 소리를 두텁게 내라고 야단맞았는데 ㅜ.ㅜ 오로라공주 2001.02.23 4316
203 . 2001.02.22 4448
202 ☞ 공주님...!? 별나라 손오공 2001.02.24 4077
201 사실은 저도 그게 뭔 말인지 몰라여ㅠ_ㅠ 오로라공주 2001.02.24 4100
200 ☞ 사실은 저도 그게 뭔 말인지 몰라여ㅠ_ㅠ 무뇌한 2001.02.24 3849
199 배철희 선생님의 tip 인성교육 2001.02.19 5292
198 형서기님은 실험용쥐(?) illiana 2001.02.19 4804
197 음색은 손톱모양에서 이미 결정난다? 형서기 2001.02.19 4412
196 [re]불쌍한 형아 우째 마루타가 됐누. 성철 2003.05.30 4628
195 . 2001.02.15 4473
194 ☞ .............. 예진아빠 2001.02.27 4077
193 형서기님이~~ 마~당발 2001.02.12 4597
192 아래글 비브라토에 관한 견해... 마~당발 2001.02.07 4150
191 ☞ 마당발님의 본색은~~......................... 예진아빠 2001.02.13 4085
190 비브라토 방법은 악기의 마~당발 2001.02.07 4566
189 인조손톱이 궁금합니다 간절한 2001.02.05 4623
188 좋은 비브라토 표현법을 갈켜줘요.. 지우압바 2001.02.05 5186
187 적당한 손톱의 길이는? 으랏차차 2001.02.01 5463
186 ☞ 저도 궁금한 점입니다. 셰인 2001.02.06 3934
185 ☞ 적당한 손톱의 길이는? 예진아빠 2001.02.01 5679
184 ☞ ☞ 경직 인성교육 2001.02.20 4015
183 토도독과 쪽쪽쪽 그리고 꽁꽁꽁 인성교육 2001.01.26 5104
» 조율이 자꾸 틀려져요..... 멋쟁이 2001.01.25 4824
181 ☞ 헉......답변 늦어 죄송합니다 예진아빠 2001.01.28 3849
180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형서기 2001.01.23 4528
179 PROJECTION ON THE GUITAR :by Philip Hii 고정석 2001.01.17 4847
178 ☞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09 2001.01.24 4497
177 이런 문제가 틀림없이 있습니다. 미니압바 2001.01.29 4613
176 ☞ ☞ 조율 몬한다고...무쟈게 혼남... 09 2001.02.01 4176
175 고정석선생님.........감사합니다 예진아빠 2001.01.17 3882
174 PLAYING THREE-FINGER SCALES:by Philip Hii(번역 고정석) 2 고정석 2001.01.17 4896
173 質問!!! 형서기 2001.01.17 4006
172 On line guitar Lessons :Kevin R. Gallagher 고정석 2001.01.16 4622
171 ☞ 質問!!! 예진아비 2001.01.17 4472
170 ☞ ☞ 質問!!! 명노창 2001.01.17 4371
169 어떡해야 손톱끝을 ">"에서 ")"으로 바꿀수 있나용??? 1 간절한 2001.01.16 3786
168 손톱 없이 연주하는 톤에 대해서 신동훈 2001.01.15 3741
167 ☞ 어려운 질문이네요... 예진아빠 2001.01.16 3678
166 ☞ ☞ 너무 쉬운 답변(제가 잘못이해해서 그런가요?) 명노창 2001.01.17 3949
165 2% 부족 할땐... 신동훈 2001.01.17 4035
164 새로 바꾼 손톱에 대한 당사자의 견해는?? 형서기 2001.01.15 3802
163 ☞ 손톱 없이 연주하는 톤에 대해서 예진아빠 2001.01.16 4042
162 문제가 아니고... 형서기 2001.01.16 3761
161 오.........디..........오............. 예진아빠 2001.01.10 3836
160 ☞ 새로 바꾼 손톱에 대한 당사자의 견해는?? 예진아빠 2001.01.15 3796
159 새내기 게시판에서 퍼놨습니다...예진아빠님 말씀 모음입니다. 화음 2001.01.06 3844
158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예진아빠 2001.01.01 3748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Next ›
/ 7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