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소리가 참 이쁘더군요...근데 밝은 노래 예를 들면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이런 류에는 참 잘 어울리는 음색을 낼꺼 같은데
탱고엔 스카이 같은 노래나 또는 stair to heaven 스페링이 맞나??ㅠㅜ
이런 류의 음색에는 안 어울릴꺼 같은 생각이 드는데 어떤가요?
직접들어보지느,ㄴ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ㅠㅜ
전문가님들 답변 부탁드려요
이런 류에는 참 잘 어울리는 음색을 낼꺼 같은데
탱고엔 스카이 같은 노래나 또는 stair to heaven 스페링이 맞나??ㅠㅜ
이런 류의 음색에는 안 어울릴꺼 같은 생각이 드는데 어떤가요?
직접들어보지느,ㄴ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ㅠㅜ
전문가님들 답변 부탁드려요
Comment '3'
-
소리 한번 듣고픈데요, 올려주시죠?
-
http://www.guitarmania.org/z40/zboard.php?id=the003&page=2&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06
http://www.guitarmania.org/z40/zboard.php?id=the003&page=4&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43
연주게시판 검색하면 많이 나와요.....
(연주마다, 녹음마다 ,악기마다 다 다르니 그런점도 참조하시고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59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57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667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81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411 |
| 12597 |
파라과이
8 |
k | 2010.09.22 | 6802 |
| » | 샤콘느기타 3 | sfsfsdf | 2010.09.22 | 7335 |
| 12595 | 기타구입관련... 4 | asdasd | 2010.09.22 | 6830 |
| 12594 | 박규희님 Forum 국제 기타콩쿨 우승 18 | 모래진 | 2010.09.22 | 9335 |
| 12593 | 80년대엔 3 | 훈 | 2010.09.21 | 7171 |
| 12592 | 모기는 기타를 좋아해!! 3 | fernando | 2010.09.20 | 6718 |
| 12591 | 궁금해요.. 1 | 궁금합니다 | 2010.09.20 | 5820 |
| 12590 | 클래식기타 7 | 안녕하십니까 | 2010.09.20 | 7010 |
| 12589 | 컴 전문가 님들에게 질문 8 | 에스떼반 | 2010.09.20 | 7428 |
| 12588 | 세고비아연주회에 가보셨던분.. 44 | 콩쥐 | 2010.09.19 | 8352 |
| 12587 |
광주기타페스티발에 다녀왔어요.
1 |
콩쥐 | 2010.09.19 | 7969 |
| 12586 |
[re] 광주기타페스티발에 다녀왔어요.
|
콩쥐 | 2010.09.19 | 6657 |
| 12585 |
[re] 광주기타페스티발에 다녀왔어요.
1 |
콩쥐 | 2010.09.19 | 7635 |
| 12584 | '남자의 자격'팀 전국합창대회 12 | 오덕구 | 2010.09.18 | 9701 |
| 12583 | 우쿨렐레 구입할려고 하는데요 5 | 쿨 | 2010.09.17 | 7044 |
| 12582 | 한국 기타음악의 역사 3 | 오덕구 | 2010.09.16 | 12206 |
| 12581 | 수제기타 선생님.... 14 | dsfsf | 2010.09.16 | 8663 |
| 12580 |
연주할때 아마추어의 특징.
31 |
궁금이 | 2010.09.16 | 9638 |
| 12579 |
명노창님이 사는 동네...인천
12 |
콩쥐 | 2010.09.16 | 9286 |
| 12578 |
3500곡중에 한곡
7 |
궁금이 | 2010.09.16 | 12016 |
| 12577 |
[re] 3500곡중에 한곡
5 |
궁금이 | 2010.09.16 | 6400 |
| 12576 |
[re] 3500곡중에 한곡
1 |
궁금이 | 2010.09.16 | 7093 |
| 12575 | 무라지 카오리 tears in heaven 1 | asdasd | 2010.09.15 | 7695 |
| 12574 |
"하물며 그쪽에 발을 담구지 않은 사람들이.......... "
11 |
궁금이 | 2010.09.15 | 7668 |
| 12573 | 또 지웠네요.. 3 | ㅡㅡ | 2010.09.14 | 6961 |
| 12572 | 저도 '전설의 기타선생님'을 찾고싶습니다 13 | 11 | 2010.09.14 | 9376 |
| 12571 |
기타선생님 만난 후기.
30 |
궁금이 | 2010.09.14 | 8130 |
| 12570 | [한울림 클래식기타 아마추어 앙상블 소개] 2 | 라니안 | 2010.09.14 | 8128 |
| 12569 | 안타까운 사연 ..^^ 9 | 훈 | 2010.09.14 | 8095 |
| 12568 |
"예술을 하려면 니 돈으로 해라."
17 |
궁금이 | 2010.09.14 | 809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아마도 답글이 올라오기 힘들겠는데요 각자의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요
갠적으로는 샤콘느 좋은 악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