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9.10.26 09:00
제니퍼가 또 다시 일등하였읍니다.
(*.62.159.78) 조회 수 6780 댓글 25
미국의 제니퍼 아빠 케빈입니다.
지난 토요일 10월 24일. 캘리포니아 ASTA (American String Teachers Association ) solo competitions 기타 쥬니어부에서 일등을 하여 이렇게 다시 푼수 아빠가 되었으니 이해하여 주십시오.
올해 4월에 있었던 ASTA 는 이곳 LA 지역에서 우승을 하였는데 캘리포니아내에는 샌프란시스코를 비롯하여 6개 지부가 있더군요, 각 지부에서 작년도와 올해 우승자들이 모여 California ASTA Solo Competition 을 경합을 하는데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 베이스, 하아프 그리고 기타가 있답니다.
사실 이번 대회에서 제니퍼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읍니다.
우선 각 지역의 작년 올해의 우승자들이 모일테니 실력들이 만만치 않을 것이고 나이 제한이 주니어 ( 19세 미만 ) 시니어 ( 19~25세 ) 이고 보니 지금 까지의 경쟁은 그래도 중학생 정도까지 였으나 이번 대회는 고등학생정도 까지 포함하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정작 대회에 참가하여 경쟁자의 선생님들도 쟁쟁한 LAGQ 의 Scott Tennant, William Kanensiser 은 물론 Christopher Parkening 까지...........
헌데 몇번 대회에 참가 하지 않았었지만 이번는 다른 대회와 하는 방식이 틀렸서 매우 당황스러웠읍니다.
그 이유인즉 타 대회때에는 연주회를 하듯 하였는데 이번에는 마치 대학 입시 시험을 치루듯이 하더라 이말입니다. 아마도 여러 악기들도 같은 시각에 치루다 보니 그러한가 보고요. 정작 모든 연주가 끝난후에 그리 오랜 시일이 지나지 않아 벽보 같이 공표 하고는 끝.
그렇치 않아 실수를 하여 속상하여 하였는데 결과는 주니어부 일등.
그리고 아무 것도 없었읍니다.
내년 3월에 캘리포니아의 수도인 세크라멘토에 가서 각 악기들 우승자들 끼리 연주회하고 상금 받고..........
그리고 그들의 연주 내용을 영상으로 담아 2011년 3월에 2년 마다 하는 National Competition 에 참가 할수 있는 오디션을 또 봅다고 하네요.
하여간에 생각 보다 조용하게 보냈고요 시니어 우승자는 Scott Tennant 의 제자인, USC 기타 박사 과정에 있는 Ben Pila 로 내년 2월 초에 제니퍼와 함께 30분씩 독주를 하게 되는 벤이 되었네요.
올초에 퍼시픽 기타 콩클에서 함께 우승하였는데 이번에도 같은 결과가 .......
하여간 제가 푼수 또 풀었읍니다.
사진은 제니퍼와 선생님이신 Jack Sanders 와 함께 결과 발표후 사진 한컷이었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 '25'
-
축하드립니다.
제니퍼의 실력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군요.
미국의 연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푼수아빠님 수고 많으셨구요, 아하하하 -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푼수아빠의 제니퍼 소식 듣고 싶습니다.
아, 나도 푼수 아빠 되고싶당~~ -
한국에 들어올 계획은 없으신지요?
물론 술값 절약차원에서 케빈님은 안오셔도 되지만 제니퍼(제니퍼 엄마 포함)만이라도.........ㅋㅋㅋ -
으앗...축하드립니다!!!!
-
밴쿠버 진선생님이 정확히 보셨군요..
앞으로 세계적으로 유명연주자가 될것입니다. -
우승축하드립니다.....제니퍼아빠 화이또.....아자아자.....^ ^
-
오랜만에 들어와 보니 좋은 일들이 참 많이 있네요~
제니퍼 양의 무한한 성장을 기원하면서.. 축하드립니다.^^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에 한번 나오면 좋겠습니다. 한국인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
으와...!!!
축하드립니다... 국내 국외... 정말 인재들이 많이 많이 나오는군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
득천하영재하여 이교육지가 군자삼락이라 했는데...
축하드립니다.. -
축하 드려요~제니퍼..^^
-
kevinguitar님! 제니퍼양! 정말 축하드립니다.
-
오메~ 대단한 거..왕축하임다...ㅋㅋㅋ
-
어휴, 얼마나 기쁘시겠어요.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점점 커가는 꿈나무가 대가가 되어가는 역사를 볼 수 있겠군요.
다음 대회에서도 우승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축하드립니다.앞으로로 계속 축하할 일만 생겼으면 하네요~^^
-
하얀 블라우스와 검정색 바지(연주 안듣고도 추측을 잘해서 강약을 잘하셨을 것으로 생각됨)+ 해맑은 웃음(당찬 자부심)+ 훌륭하신 선생님(섬세한 지도)+ 기타(내사랑)= 캘리포니아 ASTA (American String Teachers Association ) solo competitions 기타 쥬니어부에서 일등하심....진심으로 축하를 제니퍼님과 아빠님에게 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갓 주니어가 된 사람이 우승하였다면 특별한 이유가 있겠네요.
전국대회는 볼만하겠습니다. 동부 서부 중부 남부... 역시 뉴욕쪽과 서부에 인재가 많겠죠.
상위권 입상은 가능하니라 여겨집니다.
예전에 변보경양이 GFA 주니어 우승했다는것 같던데... 그러고 보면 보경양도 참으로 대단하네요.
클래식기타가 아니라도 기타가 미국의 국민악기인데...
-
케빈기타님!! 훌륭한 따님을 두신것 거듭 축하드립니다.. 대체 그 비결이..?
-
축하드립니다. 제니퍼와 가까운 거리에 살고 있는 것도 자랑스럽습니다.
-
무슨 분야이던지 저렇게 재능있는 자식을 둔 부모가 늘 부럽더군요.....더구나 탁월한 재능이라니....
-
제니퍼의 아빠는 얼마나 좋으실까....
-
kevinguitar님
제니퍼의 사진을 잘 찍어서 하나 올려주세요...
각종 기타행사나 연주소식등등 자료에 공식적으로 쓸일이 많을듯합니다...
제니퍼 독사진...
사진에 제니퍼가 꽉차도록 크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점점 더 많은 기대를 하게 되네요....
한국기타리스트 카페에도 자주 제니퍼의 근황이랑 사진등등 우승 정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