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6.112.122) 조회 수 3514 댓글 5
기타매냐 주최로 이번일을 할수있는것에 대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해염..
이제 시작이지만 많은 친구분들과 함께 할수 있다는것도 의미있는 일이구여..
우선 아우쎌 연주회를 성립시킨 혁(양심상 님짜는 못부치게땅..@@)
메냐를 통해서 모든일을 추진해주시는 수님
아우쎌 관련 자료 모음과 프로그렘에 글써주실 일랴나님
매냐 티켓판매 프로그래머 옥모군님
티켓판매 담당하실 으니심부름센터 대표이사 으니님
방송국쪽 도와주실 배모씨님
홍보대사 오모씨님
인터넷 싸이트마다 공지올려주실 sntana97님

앞으로도 도와주실분들 많아염..도와주세여..
아우쎌에 대한 글을 서정실 선생님께 부탁드리고 싶어여..
아우쎌 음반소개를 일랴나님께..
미술쪽 감각 좋으신분이 포스터 만드는거 도와주셔여..
연주회 프로그램 디자인도 도와주시고요..
티켓 디자인도 도와주셔여..
이런면에선 이렇게 개선되었으면 좋겠다는 칼같은분도 도와주셔여..
마스터클래스 장소 알아봐주실수있는분도 도와주시구염...
무엇보다 매냐칭구분들의 도움이 중요해여~~

매냐에서 처음 하는 초청연주회라 아직 어수선하기만 해여..
배는 떠났고 산으로가던 바다로 가던 열씸히 해보구 싶어여..^^
  
Comment '5'
  • 서정실 2004.09.17 15:55 (*.101.105.205)
    부탁하심 쓰긴 쓸텐데... 전 그리 아우셀에 대해 잘 안다고 하기가 그래서....

    듣고 난 개인적인 고백 수준이라면 모를까 소개글 같은건 그래도 개인적으로나 어떻게든 좀 친분이 있는 분이 낫지 않을까 싶네요. ^^;;;;
  • guitarmania 2004.09.17 15:58 (*.16.112.122)
    전 사실 부산 연주회때 쓰신글보구 감동 먹어써염~~ ^^ 믿슙니당~~고백을 하시라니까염~~^^
  • guitarmania 2004.09.17 16:04 (*.16.112.122)
    아우쎌님께 이메일로 사진을 받았는데여..아우쎌님도 대략 저랑 스슷한 정도의 컴맹이 분명해염~
    글쎄 사진을 워드로..ㅠㅠ;; 또 그걸 풀지못하는 혁..ㅠㅠ;;
    포스터,프로그램,티켓 디자인 도와주실분은여 말씀해주셔여..제가 멜로 보내드릴께염..ㅠㅠ;
    컴맹타도..ㅠㅠ;;나 타도..ㅠㅠ;;
  • 빌라로보트 2004.09.18 00:07 (*.251.173.90)
    젤 좋아하는 기타리스트 아우셀~ㅜㅜ 넘 기대되요 지금 아우셀 연주 5개 바가텔 듣는 중 넘 잘쳐요 ㅜㅜ
  • 으니 2004.09.20 17:17 (*.149.24.65)
    거품없는 티켓가격
    성숙하는 공연문화

    쿠울럭

    전석매진 으니질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48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439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517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665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269
5307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잠재적인 스타를 가진 나라.........조선. 146 2004.09.24 7342
5306 수님~ CD 잘 받았어여~ 1 JS 2004.09.23 3353
5305 [ 기타 활성화 방안 ] 2. 학원 활성화 방안 ... 함께 토론해요 ^^* 19 오부원 2004.09.23 5552
5304 [re] 오부원님의 기타 활성화 방안에 덧붙임... 14 아이모레스 2004.09.26 4466
5303 [추가신청] 아우쎌 선생님 마스터클래스를 받기 원하시는 분 더 계시나요? 2 file 으니 2004.09.23 3813
5302 [re] 아우쎌 2차 마스터 클라스 마감 (2005년 3월 7일 월요일) 8 으니 2004.09.24 3940
5301 배영식 선생님이 60년대에 편곡한 아리랑 악보있으신분 김기범 2004.09.23 3583
5300 호세 루이스 로드리고 공연을 마치면~~ 2 기타문화원 2004.09.22 4160
5299 혁님 12 방효용 2004.09.22 4499
5298 호세루이스 로드리고 서울 연주를 보고... 2 신인근 2004.09.22 4046
5297 어느 학원음악회 사진만 첨부합니다. 22 오부원 2004.09.21 4675
5296 [기타 활성화 방안] 1. 앙드레김을 초대하라! 19 오모씨 2004.09.21 4565
5295 비판하려면 자격부터 얻어라 - 신화 에릭 16 오모씨 2004.09.21 5115
5294 호세 루이스 로드리고 천안 연주를 듣고... 1 통통통 2004.09.21 3798
5293 [과앙고] 로베르토 아우쎌 2005년 3월 5일 공연 티켓 판매가 진행중입니다 17 file 으니 2004.09.21 3655
5292 아르시누스최진원입니다. 7 arssinus 2004.09.21 4349
5291 무료 가요 악보 많은곳? 1 citara 2004.09.20 13111
5290 Lima 의 곡을 채보하고 있는데...어렵당 filliads 2004.09.20 3620
5289 만돌린 첼로를 소개 합니다. 4 file 우파사 2004.09.20 4879
5288 노래방 팔불출~ 14 JS 2004.09.19 4878
5287 정말 피나는 노력을 했을법한 특이한 연주.... 11 세곱이야 2004.09.19 4610
5286 김성훈님 음반하고 지얼님 악보 고맙습니다 ^^ 09 2004.09.18 3387
5285 매냐 음반 Vol 3 10 jazzman 2004.09.18 5646
5284 부산에 여자 선생님 계십니까? 6 리가도 2004.09.18 4208
5283 매냐 음반... 4 jazzman 2004.09.18 3725
5282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조앙더글러스 콩클후기) 7 아이모레스 2004.09.18 4406
5281 오늘 공연 사진 조각 모음. 2 file 오모씨 2004.09.17 3510
5280 휴가나왔습니다.. 2 JoDaC 2004.09.17 5659
» 내년 아우쎌 공연에 도움주실분.. 5 guitarmania 2004.09.17 3514
5278 [2005년 3월 5일] "로베르또아우쎌" 기타매니아 초청 리싸이틀 3 file 2004.09.17 3627
Board Pagination ‹ Prev 1 ... 400 401 402 403 404 405 406 407 408 409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