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74.165.190) 조회 수 3773 댓글 18
박은옥님의 봉숭아 노래가 너무 슬프네요...
어쩜 저리 우아하고 품위있고 세련되고 사연있고 지적이고 초월한 듯이 노래를 부르는지....
한 단어 한 단어 너무나 사랑스럽게 내 뱉네요...
사랑하고 싶은 여인의 노래소리..
저 여인의 품에 안겨 한 없이 울고 싶네요...~ ㅠㅡ 출처 : 동아일보











































Comment '18'
  • 오모씨 2003.11.24 06:10 (*.74.165.190)
    수님이나... 고정석님 정도면 이 때 이만한 소년들 아니었나요?^^;
  • 2003.11.24 09:24 (*.80.24.151)
    전 8살때 산에가서 나무해다 지게에지고 10리를 가서 돗단배에 실고 도회지에 내다팔았었어요.
  • 2003.11.24 09:25 (*.80.24.151)
    배에 가득 나무실으면 배가 거의 물이들어올듯 깊숙히 가라앉았었죠.
  • 2003.11.24 09:26 (*.80.24.151)
    왜 그 어린 나이에 나무팔러 배타고 다녔는지 지금도 이해는 안가요...
  • 2003.11.24 09:26 (*.80.24.151)
    하지만 그 어린시절 이해할수 없는 엄청난많은일들이 꿈은 아니더라구요.
  • 2003.11.24 09:27 (*.80.24.151)
    지네도 내다팔았는데 집안에 산에가서잡은 지네가 항상 1만마리 이상샇여있었죠..
  • 2003.11.24 09:28 (*.80.24.151)
    가장 싫어하는 지네를 1만마리 이상 같이 한집에 살았다는것이 그당시엔 이해가 안됐었죠.
  • 2003.11.24 09:29 (*.80.24.151)
    아빠가 농어를 지게에 몇마리식 잡아오시면 뭐하러 저렇게 큰걸 잡았을까?..이상했구여.
  • 2003.11.24 09:29 (*.80.24.151)
    그 당시엔 농어가 내키만했으니까...
  • 2003.11.24 09:30 (*.80.24.151)
    제가 다 크고나니까 그제서야 연탄이라는거 연료로 때더라구요...
  • 2003.11.24 09:32 (*.168.105.40)
    아름다워여.....(옛날것을 좋아하는 혁.....)
  • 으니 2003.11.24 10:45 (*.46.7.176)
    시간이 지나면서 기억 속에 아름다운 것들과 따뜻한 것들만이 남는다는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 아스 2003.11.24 11:42 (*.148.56.153)
    정말 오랜만에 듣습니다. 엘피를 정리하면서 같이 정리했던 그시절. 정태춘-박은옥, 이때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산란여울에 다가간 연어처럼 험상궂어지기 이전....
  • nitsuga 2003.11.24 12:30 (*.48.25.21)
    우들두둘 담벼락, 벽에 낙서가 정겹네요, 제70년대는 칼라사진인데 흑백이 좋군요,
  • 우와 2003.11.24 16:41 (*.219.140.225)
    맨처음사진은.. 가장 최근인듯.. 쇼비디오자키.. 나오던 일자눈썹..김미화 김한국이 생각나에요..강아지도
  • 오모씨 2003.11.24 18:12 (*.82.109.52)
    세월이 흘러감은 참 슬픈거 같네요.... 그래도 저들은 낫네요... 여기 이렇게 사람들 맘속에서 다시 저 모습으로 기억될 수 있으니...
  • 으니 2003.11.24 22:33 (*.118.87.9)
    악다구를 써가며 하루하루 버텼던 시절일 수도 있는데 지나면 미화되는거.. 새삼 낯설어져요
  • 이경룡 2003.11.25 15:16 (*.104.141.238)
    가난했던 시절이 더 아름답게 기억되는 건 왜 그럴까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47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43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507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65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259
» 제가 갓난 아기 때 울나라 풍경이라는데.. 18 오모씨 2003.11.24 3773
3716 안티고니 고니에게 물어본것들 . 5 file 2003.11.23 15721
3715 [re] 안티고니 고니에게 물어본것들 .(컴터 해석) 1 김진수 2003.11.24 3679
3714 기타 길들이기 3 건달 2003.11.22 3915
3713 [re] 기타 길들이기 2 차차 2003.11.23 5120
3712 매우 어려운 문제.........다시한번 문제를 올립니다..... 1 2003.11.22 3498
3711 기타 곡 추천부탁드립니다..^^ 15 아르페지오 2003.11.22 3602
3710 연주회를 앞두고 후쿠다와 함께한 저녁식사.... 2 우가차차 2003.11.22 3329
3709 오늘 클래식기타를 구입합니다.. ㅎㅎ 기분이 좋네요. 6 백지강 2003.11.21 3649
3708 요즘 벼룩시장을 보면서....... 2 명노창 2003.11.21 3600
3707 안녕하세요^^; 3 별빛나래 2003.11.20 3454
3706 기타를 깊이있게 배우고 싶은뎅.. 1 초보 2003.11.20 3189
3705 질문-영화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에서 재즈바에서 나오던 피아노곡 질문 2003.11.20 4027
3704 bridge & nut 질문 2 djk 2003.11.20 3384
3703 우리나라입니다. 애국~ 2 애국합시다 2003.11.19 3637
3702 기타리스트 dvd 도 많이 나왔으면.. 1 꾸숑 2003.11.19 3446
3701 일본에서 관심있어하는 아르깡헬사진. 7 file 2003.11.19 3443
3700 질문이 있어요.. 2 음냐냐 2003.11.19 4147
3699 후쿠다 신이치 연주회 가시는 분~~~~~ 2 덜렁이 2003.11.18 5493
3698 마누엘 바루에코... file 야맛있다 2003.11.18 3418
3697 모데스띠아 클래식 기타교실 1권이 출간 되었습니다. 4 file 이진우 2003.11.17 4237
3696 마음의 화를 어떻게 해야할지요 9 간절함 2003.11.17 3912
3695 조율기에 대한 문의 입니다... 2 제이현 2003.11.17 3326
3694 뻬뻬로메로... 3 file 야맛있다 2003.11.17 5098
3693 존윌리암스 사인CD사진 4 file 야맛있다 2003.11.17 3620
3692 KBS 1FM 라디오 2003.11.17 4127
3691 풍월당 자세한 위치좀! 3 질문 2003.11.17 4606
3690 디어헌터...그리고 카바티나... 9 cava~ 2003.11.17 5024
3689 편안한 기타연주를 위한 GUITAR-AID 를 소개합니다. 3 file ART 2003.11.16 4084
3688 [re] 편안한 기타연주를 위한 GUITAR-AID 를 소개합니다. ART 2003.11.18 3556
Board Pagination ‹ Prev 1 ...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461 462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