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96.222.1) 조회 수 3610 댓글 2
게시판에 들어왔는데...우째 이런일이..... 콰당~ _-_
안그래도 음반제작하시는 동안 도와드린것 하나 없어 죄송한 마음인데...
더구나 연주도 못하는데 꼭 제가 연주한것 같은....에궁 민망해라...ㅡㅡ;;
(연주자분들께 죄송.......)
암튼 수님...제사진은 이젠 그만~~ 아셨죠?? 흠흠....

건 글코....

일본 잘 다녀오세요~~
뉴스보니까 요새 일본 어디께...지진일어나고 그러던데..
(수님 가시는데는 괜찮은데죠??)
무사히 잘다녀오시구요...
한국의 기타국위선양(?) 하시고 오시와요....

글구 8월중에 함 찾아뵐께요....^^

  
Comment '2'
  • 차차 2003.07.28 19:01 (*.56.157.15)
    라라누나 오랜만이네요~ ^^ 잘 지내시죠?
  • 신동훈=eveNam 2003.07.29 13:39 (*.236.45.92)
    우아~ 라라님! 잘 지내심까?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25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18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251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40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5987
3327 리지에 음반.....차차님께 부탁. 38 2003.08.02 3397
3326 촌놈 서울 갑니다!! 1 촌놈 2003.08.02 4245
3325 녹음을 할려면 뭐가 필요해요? 4 천지대야망 2003.08.02 3516
3324 이거 웃기네요..플레쉬영화 ㅋㅁ 2003.08.02 3259
3323 혹시 리 지에 홈피주소 아시면 좀 알려주실래요? 아멜리아 2003.08.02 4558
3322 저, 이제 일본서 막 돌아왔습니다... 22 file 2003.08.01 4317
3321 혹시 Hamsa 음반 가지신 분 있으신가요..? 2 칼있으마 2003.08.01 4378
3320 Hello again from Italy! 2 a friend far away 2003.08.01 4108
3319 아기가 타고 있어요 3 세곱이야 2003.08.01 3668
3318 문의드립니다. file GreatBach 2003.08.01 3221
3317 팝폴더에 가 보니 ... 4 익명 2003.07.31 4198
3316 다시 수정요.. 꼭두각시 2003.07.31 3696
3315 저는 댓글을 조금쓰는 편인데요.. 28 쩜쩜쩜 2003.07.31 3520
3314 엽기 미니게임 임다. 방콕맨 2003.07.31 3531
3313 외로운 밤 7 문병준 2003.07.30 4705
3312 Oh my God!! 8 eun-y 2003.07.30 3573
3311 기타고수님께 물어봅니다.. 9 셸루기 2003.07.29 3458
3310 드디어 팜플렛이 나왔습니다. 4 file 경호 2003.07.29 3379
3309 손톱없이 치는 연주자도 있나요? 6 석재 2003.07.29 3763
3308 ㅠ_ㅠ)드디어~ 찾았습니다. 4 nobrain_free 2003.07.29 3733
3307 어쿠스틱 포트... 2 알함브라빈 2003.07.28 3509
3306 [re] 어쿠스틱 포트... 3 알함브라빈 2003.07.29 3783
3305 [re] 어쿠스틱 포트... 차차 2003.07.29 3764
3304 악보와 음반에 관해 1 ㅠㅠ 2003.07.28 5070
3303 [re] 딜레마와 악순환.. 11 차차 2003.07.28 3621
3302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수정입니다) 이성우 2003.07.28 3907
3301 [re]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 연기에 대하여... 이성우 2003.08.02 3334
3300 인조손톱 사용에 관한 문의 ..(급한 질문) 4 고행자 2003.07.28 3845
3299 BERKLEE file 고은별 2003.07.28 3617
» 앗! 수님 일본 잘다녀오시라고 인사드리기 위해.. 2 Clara 2003.07.28 3610
Board Pagination ‹ Prev 1 ... 466 467 468 469 470 471 472 473 474 475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