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07.09 14:49

수님 봐주셔요!!!

(*.235.19.161) 조회 수 4917 댓글 4
각성하시라~!!!
각성하시라~!!!

수님은 기타매니아의 댓글사태에 대해서 각성하시라~!!! 각성하시라~!!!

참고: 매니아가 게시판이나 호스팅서비스를 바꾸거나 했을시에
        댓글은 몽조리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농담 아닌 진담은 리플 형식으로!!!

이러한 사태에 대하여 수님은,
각성하시라~!!!
각성하시라~!!!
Comment '4'
  • ... 2002.07.09 16:45 (*.101.6.165)
    연주자에 대한 개인의 의견을 피력하기엔 기타매니아가 너무 영향력이 커진때문일까요? 왜 이런일이..
  • ... 2002.07.09 16:46 (*.101.6.165)
    분명 자신의 느낌을 쓴글이고 상대에게 강요하는 것도 동의를 구하는 것도 아닌거 같은데
  • 2002.07.09 17:14 (*.62.26.161)
    각성했습니다...앞으로도 계속 댓글을 달 계획입니다. 그런줄 아셔요.
  • 간절한 2002.07.09 17:34 (*.235.19.161)
    농담 말고 진담이...허무하게 사라지면 아쉬운뎅...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71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95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74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02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43
2097 일본에 오따구가 있으면 대한민국에도 꽤 있을것 같습니다.( 수정한다는것이 잘못해 완전히 지워져버렸네요) 5 고정석 2002.07.11 5505
2096 어떻게 하면 좋은 음질로 녹음을 할 수 있을까요? 9 문병준 2002.07.11 4095
2095 [re] 어떻게 하면 좋은 음질로 녹음을 할 수 있을까요? 진성 2002.07.11 3749
2094 [re] 어떻게 하면 ??? 2 간절한 2002.07.11 3951
2093 수님! 나누어서 잘 듣겠습니다. [냉무] 1 영서부 2002.07.11 3764
2092 너무 방가~ 딴따라 2002.07.11 3859
2091 기타치다보면 생각나는 피아노-_- 4 지한수 2002.07.11 3631
2090 계속되는 저의 헛소리??? 3 진성 2002.07.11 3804
2089 희한한 경험. 10 진성 2002.07.10 7587
2088 CD 정보 좀 알려 주세요. 6 진성 2002.07.10 4596
2087 [re] CD 정보 좀 알려 주세요. 3 고정석 2002.07.11 3775
2086 이 앨범은...... 7 신정하 2002.07.11 3834
2085 오늘 엘리엇 피스크 제자를 만났는데... 2 으랏차차 2002.07.10 3648
2084 서울기타콰르텟 서울 연주회(호암아트홀) 2 file 한국기타협회 2002.07.10 4176
2083 여름휴가에 스페인여행하려는데 누가 좀 도와주셔요. 5 2002.07.10 4010
2082 [re] 제가 도와드릴까요? 도와드림 2002.07.10 4585
2081 이은호님의 이름으로 누가 나쁜짓을 했군요. 2 2002.07.10 4124
2080 이런 날에 죽어라 듣는 플라멩꼬 음악 - 처음 듣는 분께는 좀 어려울지도 모르겠지만... 2 나도몰라 2002.07.10 5907
2079 카르도소의 밀롱가. 3 김현준 2002.07.10 5439
2078 아~ 슬프다 !!!!!!!!!!!!!!!!!!!!!!!!!!!!!!!!!!!!!!!!!!!!!!!!!!!!!!!!!!!!!!!!!!!!!!!!!!!!!!!!!!!!!!!!!!!!!!!!!!!!!!!!!!!!!!!!!!!!!!! 15 이은호 2002.07.10 4101
2077 [re] 아~ 슬프다 !!!!!!!!!!!!!!!!!!!!!!!!!!!!!!!!!!!!!!!!!!!!!!!!!!!!!!!!!!!!!!!!!!!!!!!!!!!!!!!!!!!!!!!!!!!!!!!!!!!!!!!!!!!!!!!!!!!!!!! 3 랑이 2002.07.10 3945
2076 잡설 7 셰인 2002.07.10 4510
2075 [질문] 드라마 '로망스' 에 나오는 happiness 악보...... 김병희 2002.07.10 4434
2074 John Williams 3 진성 2002.07.10 4586
2073 죤 윌리암스에 대한 떠오르는 생각들.. 11 아랑 2002.07.09 4560
2072 님둘앙.. 대화中소년 2002.07.09 3841
2071 2002 한국기타협회 콩쿨요강 8 일랴나 2002.07.09 3678
» 수님 봐주셔요!!! 4 간절한 2002.07.09 4917
2069 하하하^^ 1 랑이 2002.07.09 3977
2068 귀국기념 선물 한개..~ ^________^ 9 file 으랏차차 2002.07.09 4090
Board Pagination ‹ Prev 1 ... 507 508 509 510 511 512 513 514 515 51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