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2.13 03:29

23일 저녁 망년회 껀..

(*.196.149.102) 조회 수 3130 댓글 0
넷츠고 연주회가 17일로 확정되았기 때매...23일은 맘편하게...망년회를 하겠슴.
시간은....저녁 7시경...모이는 곳 지하철 7호선 남성역 내.
궁금한거 물어볼 전화 : 내 핸폰!!!
광주에서든 천안에서든 일산에서든...환영함.
난방완비, 회비 쬐끔 필요...앤드...
선물사기..선물추첨 있겠슴. 만원대에서 사기바람...팬*..같은 엽기는 사양함..
글구...내년 연주회 야그도 쫌 하겠슴...그냥 오지 말구...내년 중주곡, 합주곡
생각하구 오기 바람..
못올 사람은 미리미리 요번주 말까지 전화하기 바람.

P.S. 혜라나~ 왠만하면 도연이한테 비됴달래서 가지구 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4 ☞ 신동훈님만 보셔요.... 신동훈 2000.12.25 2731
113 인벤션, 파르티타 오늘 형서기형편에 보냅니다. 2000.12.25 2563
112 아..그래...망......가졌어!!! 예진아빠 2000.12.25 2822
111 다덜 빨랑 와여!!!!!!!!! 형서기 2000.12.23 2805
110 아...그래....망....가졌군... 형서기 2000.12.25 2654
109 우쒸... 형서기 2000.12.25 2834
108 메리크리스마스 file 종인원 2000.12.23 2935
107 ☞ 다덜 빨랑 와여!!!!!!!!! 혜라니 2000.12.24 2937
106 망년회 재공고...겸... 형서기 2000.12.18 2515
105 지금은 흐림. 김은경 2000.12.14 2924
104 ☞ 망년회 재공고...겸... 종인원 2000.12.18 2856
103 모르는 사람 디따 많네... 신동훈 2000.12.22 3024
» 23일 저녁 망년회 껀.. 형서기 2000.12.13 3130
101 형서기형 지송합니다... T_T 종인원 2000.12.08 3326
100 ☞ 23일 저녁 망년회 껀.. 혜라니 2000.12.13 2562
99 새벽도 환영함!! 형서기 2000.12.14 2637
98 ☞ 혀~~~~엉....흐~ 종인원 2000.12.09 2591
97 어머니와 고등어 김은경 2000.12.06 3408
96 관둬!!! 형서기 2000.12.09 3228
95 ☞ 어머니와 고등어 종인원 2000.12.07 2918
94 내년 합주곡 (예정..) 하나... 형서기 2000.12.05 2796
93 엇?? 추카!!!!!! 형서기 2000.12.07 3054
92 ☞엇! 누나... 생일 추카!!!~~~~~ 종인원 2000.12.07 2711
91 윽.. 그것이 아니당 김은경 2000.12.07 3123
90 다시.. 설명..을.. -.-; (형석선배, 인원이 필독!! ) 김은경 2000.12.07 3269
89 교**도 "제"설작업이 있었냐??? 형서기 2000.12.05 2976
88 ☞ T_T~~~~ 종인원 2000.12.07 2692
87 생요일...이라니...T0T 어쨌든... 형서기 2000.12.07 2823
86 개운한 오후.. 혜라니 2000.12.04 2974
85 ☞ 눈이요? 종인원 2000.12.05 2861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