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2.18 00:58

망년회 재공고...겸...

(*.115.81.232) 조회 수 2522 댓글 0
오늘 넷츠고 연주회를 끝내고...힘들어 둑갔당...
두개가지고도 일케 허덕대는데...내년엔 세개를 어케하지???
어쨌든...
23일 저녁 7시 지하철 7호선 남성역...잊지말구...
만원대 선물 잊지말구...
내년 할 곡목 생각하는거 잊지말구...
혜란이는 요거 안보는 사람덜 연락하는거 잊지말구...(나한테 이멜주소가
다없다야..)
졸림...피곤...낼부터 또 출근해야...이거 왜 이리 가기가 싫지??
한 두어달 파~악 쉬었음 조케따아..(머야..이 어련 시기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4 ☞ 신동훈님만 보셔요.... 신동훈 2000.12.25 2736
113 인벤션, 파르티타 오늘 형서기형편에 보냅니다. 2000.12.25 2570
112 아..그래...망......가졌어!!! 예진아빠 2000.12.25 2829
111 다덜 빨랑 와여!!!!!!!!! 형서기 2000.12.23 2812
110 아...그래....망....가졌군... 형서기 2000.12.25 2662
109 우쒸... 형서기 2000.12.25 2842
108 메리크리스마스 file 종인원 2000.12.23 2944
107 ☞ 다덜 빨랑 와여!!!!!!!!! 혜라니 2000.12.24 2942
» 망년회 재공고...겸... 형서기 2000.12.18 2522
105 지금은 흐림. 김은경 2000.12.14 2926
104 ☞ 망년회 재공고...겸... 종인원 2000.12.18 2871
103 모르는 사람 디따 많네... 신동훈 2000.12.22 3033
102 23일 저녁 망년회 껀.. 형서기 2000.12.13 3136
101 형서기형 지송합니다... T_T 종인원 2000.12.08 3334
100 ☞ 23일 저녁 망년회 껀.. 혜라니 2000.12.13 2569
99 새벽도 환영함!! 형서기 2000.12.14 2644
98 ☞ 혀~~~~엉....흐~ 종인원 2000.12.09 2597
97 어머니와 고등어 김은경 2000.12.06 3419
96 관둬!!! 형서기 2000.12.09 3238
95 ☞ 어머니와 고등어 종인원 2000.12.07 2928
94 내년 합주곡 (예정..) 하나... 형서기 2000.12.05 2803
93 엇?? 추카!!!!!! 형서기 2000.12.07 3065
92 ☞엇! 누나... 생일 추카!!!~~~~~ 종인원 2000.12.07 2719
91 윽.. 그것이 아니당 김은경 2000.12.07 3133
90 다시.. 설명..을.. -.-; (형석선배, 인원이 필독!! ) 김은경 2000.12.07 3281
89 교**도 "제"설작업이 있었냐??? 형서기 2000.12.05 2983
88 ☞ T_T~~~~ 종인원 2000.12.07 2698
87 생요일...이라니...T0T 어쨌든... 형서기 2000.12.07 2834
86 개운한 오후.. 혜라니 2000.12.04 2982
85 ☞ 눈이요? 종인원 2000.12.05 2869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