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83.139.104) 조회 수 4541 댓글 4
아는 지인분들이 단전호홉을 하면 세계관이 바뀌고 기타도 더 잘칠수 있다 하셔서

어제부터 단월드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첫날가고 신비체험을 했더랬는데 막혔던 기가 다 뚫리며 몸이 막 허공으로뜨는 기분을 경험했습니다

온삭신이 다 저리며 저녁 8시정도 되니까 잠이 슬슬오고 아침 7시면 눈이 번쩍 떠지더군여

그리고 원장님께서 맥을 짚어주시며 마사지할때는 꼭 뽕맞은것처럼 기분이 몽롱해지는게
정말 묘하더라구여

기타매니아 친구분들중에는 단월드 나가시는 분 안계시나요?

기타와 단전호홉의 관계와 그건 둘째치고 나중에 장풍도 쏘고 하눌도 날수 있는 신선같은
존재가 될수 있지 않을까 궁금하군여..
Comment '4'
  • 2005.02.27 00:17 (*.80.23.196)
    음악은
    박자나 리듬, 멜로디 혹은 화음보다는
    "호흡"으로 만든다는게 더 바른거 아닌가요?
  • ..... 2005.02.27 01:51 (*.255.214.155)
    하늘을 날수 있을꺼라고 믿슙니다.
  • 아이모레스 2005.02.27 03:00 (*.158.12.101)
    ㅋㅋㅋ 비행기 타구.....^^
  • 용접맨 2005.02.27 11:17 (*.212.182.179)
    음악은 호흡으로 작곡하고, 또 치는 이가 호흡으로 연주해야져
    우리가 호흡을 할때는 힘을 줘서 숨을 쉬는 이는 아무도 없겠져
    전 모든 비밀이 여기에 함축적으로 숨겨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우리가 어떤일을 할적엔 숨을 쉴때처럼 차분하고 부드럽게, 자연스럽게 힘을 빼는 원리를 알아야 된다는 거에여. 음악을 듣는 것두 그렇고, 연주를 하는 것도,악기를 제작하는 것도,또는 스포츠맨이 어떤 운동을 할때도,음식을 만들 때도,의사가 진료를 할 때도,하다못해 용접을 할 때도 이 원리를 적용시켜야 되져.
    초보에서 오랜 숙련자가 될 때까지, 이 원리를 숙달시키는 과정이 되겠져,그러나 이 힘을 빼는 원리를 알고 하는 것과 단지 자신의 개인적인 생각대로 어거지로 하는 것과는 그 결과물은, 많은 차이가 있을 꺼에여 -맨생각-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66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86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57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92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474
5997 기타매니아 식구 여러분~ 김현석 2005.03.06 3400
5996 그 사내 6 솔개 2005.03.05 3504
5995 주인장님~ 냐옹 2005.03.05 3532
5994 오늘이 미솔님 연주회인줄 알고...ㅠ.ㅠ 4 오모씨 2005.03.05 3662
5993 기타가 도착했어요!! =ㅅ=+ 5 김현석 2005.03.05 4606
5992 국제판에 들어갈 설문내용 부탁드립니다. 2005.03.04 3649
5991 리플 퐉퐉~~~ (제발요) 9 정호정 2005.03.03 3737
5990 시험용국제판에 접속해서 개선할점을 알려주세여.. 25 2005.03.03 4137
5989 ................. 국제판의 목적............ 2005.03.04 3399
5988 연필로 그린 기타리스트 3 "누구~란 말이지?" 12 file 까치 2005.03.03 4315
5987 로베르또 아우쎌 연주회 "연기"****보상**** 13 2005.03.03 4122
5986 에드왈도 페르난데스 기타리스트 마스터 클래스 안내 1 김주우 2005.03.02 4115
5985 부산기타문화원개원안내 3 김주우 2005.03.02 4902
5984 오늘 박규희양 작은음악회 없습니다!!! 14 기타문화원 2005.03.01 3699
5983 이곡의 제목과 작곡가를 아시는분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3 file 2005.03.01 3432
5982 이원지 기타리싸이틀후기 5 용접맨 2005.03.01 3994
5981 존경과 사랑하는 마음을 보냅니다. 2 최시영 2005.03.01 4421
5980 이원지연주회후기..."감동과 충격". 6 2005.03.01 3917
5979 이원지 실황녹음 공연 후기~ 5 오모씨 2005.03.01 3762
5978 곡 선정에 관한질문......(선물) 10 2005.03.01 3422
5977 질문이있는데요. 클래식기타에 관한것입니다.. 이정우 2005.02.28 3545
5976 [아우셀] 모든 칭구분들 꼭 봐주셔요 ㅠㅠ (연주회 연기 관련 말씀드립니다) 11 으니 2005.02.28 3546
5975 한번더 질문 드릴게요. 죄송합니다.[질문] 6 김현석 2005.02.28 4226
5974 브림 할배...ㅜ.ㅜ 4 file 삐약이 2005.02.27 3505
5973 기타를 배우고 싶으나... 10 정호정 2005.02.27 3592
5972 Julian Bream - My Life in Music 12 file 삐약이 2005.02.27 4614
5971 클래식기타의 매력에 빠져서 ㅡㅜ 여기까지 오게 됬습니다.[질문] 5 김현석 2005.02.27 4358
5970 존 윌리암스 기타 케이스에 대해서 아시는 분 지직스 2005.02.27 4063
5969 음악을 들으면서 작곡가나..곡에대한이야기 들으면 좋죠? ddol 2005.02.27 4112
5968 롤랑디용 2 ㅋㅋㅋ 2005.02.26 3905
Board Pagination ‹ Prev 1 ... 377 378 379 380 381 382 383 384 385 38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