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7.28 10:00
앗! 수님 일본 잘다녀오시라고 인사드리기 위해..
(*.96.222.1) 조회 수 3619 댓글 2
게시판에 들어왔는데...우째 이런일이..... 콰당~ _-_
안그래도 음반제작하시는 동안 도와드린것 하나 없어 죄송한 마음인데...
더구나 연주도 못하는데 꼭 제가 연주한것 같은....에궁 민망해라...ㅡㅡ;;
(연주자분들께 죄송.......)
암튼 수님...제사진은 이젠 그만~~ 아셨죠?? 흠흠....
건 글코....
일본 잘 다녀오세요~~
뉴스보니까 요새 일본 어디께...지진일어나고 그러던데..
(수님 가시는데는 괜찮은데죠??)
무사히 잘다녀오시구요...
한국의 기타국위선양(?) 하시고 오시와요....
글구 8월중에 함 찾아뵐께요....^^
안그래도 음반제작하시는 동안 도와드린것 하나 없어 죄송한 마음인데...
더구나 연주도 못하는데 꼭 제가 연주한것 같은....에궁 민망해라...ㅡㅡ;;
(연주자분들께 죄송.......)
암튼 수님...제사진은 이젠 그만~~ 아셨죠?? 흠흠....
건 글코....
일본 잘 다녀오세요~~
뉴스보니까 요새 일본 어디께...지진일어나고 그러던데..
(수님 가시는데는 괜찮은데죠??)
무사히 잘다녀오시구요...
한국의 기타국위선양(?) 하시고 오시와요....
글구 8월중에 함 찾아뵐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14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23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6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406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040 |
| 3327 | 리지에 음반.....차차님께 부탁. 38 | 수 | 2003.08.02 | 3416 |
| 3326 | 촌놈 서울 갑니다!! 1 | 촌놈 | 2003.08.02 | 4256 |
| 3325 | 녹음을 할려면 뭐가 필요해요? 4 | 천지대야망 | 2003.08.02 | 3529 |
| 3324 | 이거 웃기네요..플레쉬영화 | ㅋㅁ | 2003.08.02 | 3271 |
| 3323 | 혹시 리 지에 홈피주소 아시면 좀 알려주실래요? | 아멜리아 | 2003.08.02 | 4571 |
| 3322 |
저, 이제 일본서 막 돌아왔습니다...
22 |
수 | 2003.08.01 | 4325 |
| 3321 | 혹시 Hamsa 음반 가지신 분 있으신가요..? 2 | 칼있으마 | 2003.08.01 | 4393 |
| 3320 | Hello again from Italy! 2 | a friend far away | 2003.08.01 | 4116 |
| 3319 | 아기가 타고 있어요 3 | 세곱이야 | 2003.08.01 | 3676 |
| 3318 |
문의드립니다.
|
GreatBach | 2003.08.01 | 3238 |
| 3317 | 팝폴더에 가 보니 ... 4 | 익명 | 2003.07.31 | 4208 |
| 3316 | 다시 수정요.. | 꼭두각시 | 2003.07.31 | 3705 |
| 3315 | 저는 댓글을 조금쓰는 편인데요.. 28 | 쩜쩜쩜 | 2003.07.31 | 3530 |
| 3314 | 엽기 미니게임 임다. | 방콕맨 | 2003.07.31 | 3543 |
| 3313 | 외로운 밤 7 | 문병준 | 2003.07.30 | 4715 |
| 3312 | Oh my God!! 8 | eun-y | 2003.07.30 | 3583 |
| 3311 | 기타고수님께 물어봅니다.. 9 | 셸루기 | 2003.07.29 | 3468 |
| 3310 |
드디어 팜플렛이 나왔습니다.
4 |
경호 | 2003.07.29 | 3390 |
| 3309 | 손톱없이 치는 연주자도 있나요? 6 | 석재 | 2003.07.29 | 3774 |
| 3308 | ㅠ_ㅠ)드디어~ 찾았습니다. 4 | nobrain_free | 2003.07.29 | 3741 |
| 3307 | 어쿠스틱 포트... 2 | 알함브라빈 | 2003.07.28 | 3518 |
| 3306 | [re] 어쿠스틱 포트... 3 | 알함브라빈 | 2003.07.29 | 3791 |
| 3305 | [re] 어쿠스틱 포트... | 차차 | 2003.07.29 | 3771 |
| 3304 | 악보와 음반에 관해 1 | ㅠㅠ | 2003.07.28 | 5084 |
| 3303 | [re] 딜레마와 악순환.. 11 | 차차 | 2003.07.28 | 3631 |
| 3302 |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수정입니다) | 이성우 | 2003.07.28 | 3919 |
| 3301 | [re] 이성우 하계음악 캠프 연기에 대하여... | 이성우 | 2003.08.02 | 3348 |
| 3300 | 인조손톱 사용에 관한 문의 ..(급한 질문) 4 | 고행자 | 2003.07.28 | 3855 |
| 3299 |
BERKLEE
|
고은별 | 2003.07.28 | 3625 |
| » | 앗! 수님 일본 잘다녀오시라고 인사드리기 위해.. 2 | Clara | 2003.07.28 | 361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