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3.05.11 07:35
즐거운 일요일....저 오늘 예술의전당에 가오리만나러가요...
(*.80.33.160) 조회 수 3697 댓글 5
일요일인데도 6시에 일직 일어났네여...
좀있으면 가오리만나러 서울내려가려고요...
시골살다보니 서울한번씩 나가는게 얼마나 즐거운지..
가오리 좋아하냐고요?
그녀에게선 후꾸다신이치느낌도 많이나고
음반도 몇장있지만 실제 잘 안들어요...
아직 연주가 어린학생같고...
근데 왜 연주회장에 가냐고요?
가오리이쁘니까...(그녀연주는 처음가는 연주회이기도하고..)
리지애를 더 좋아하지만
그래도 제가 젤로 좋아하는건
우리나라 연주자들이죠...
박세리나 박지은 ,김미연, 한희원, 장정 ...
한국여성골퍼가 국제무대를 휘어잡자나요...
그거 우연아닌데...
원래 조선이 산삼나는 특별한땅이라서 그래요.
기타요?
골프와 마찬가지죠.
부모대에서부터 세심히 신경써주면
왕야멍, 가오리, 이스빈, 고니, 리지애, 양쉐페이....
아무리 많아도 조선연주자 따라올수없어요.
다만 1~2년안에 이루어질수있는게 아니고
부모대에서부터 준비해야하는 수십년 준비해야
가능한일이죠...
이제 우리나라에 기타문화가 수입된지 수십년 되었쟎아요..
그 첫테이프를 누가끊을까요?
첫테이프를끊는순간
그녀를 따라 대부분의 조선연주자가
국제무대를 다 휘어잡을겁니다.
이거 민족주의아니고
너무나 당연한일인데...
산삼나는 조선땅에서 사는 당신
세상을 다 가지셔요.~~~~~
좀있으면 가오리만나러 서울내려가려고요...
시골살다보니 서울한번씩 나가는게 얼마나 즐거운지..
가오리 좋아하냐고요?
그녀에게선 후꾸다신이치느낌도 많이나고
음반도 몇장있지만 실제 잘 안들어요...
아직 연주가 어린학생같고...
근데 왜 연주회장에 가냐고요?
가오리이쁘니까...(그녀연주는 처음가는 연주회이기도하고..)
리지애를 더 좋아하지만
그래도 제가 젤로 좋아하는건
우리나라 연주자들이죠...
박세리나 박지은 ,김미연, 한희원, 장정 ...
한국여성골퍼가 국제무대를 휘어잡자나요...
그거 우연아닌데...
원래 조선이 산삼나는 특별한땅이라서 그래요.
기타요?
골프와 마찬가지죠.
부모대에서부터 세심히 신경써주면
왕야멍, 가오리, 이스빈, 고니, 리지애, 양쉐페이....
아무리 많아도 조선연주자 따라올수없어요.
다만 1~2년안에 이루어질수있는게 아니고
부모대에서부터 준비해야하는 수십년 준비해야
가능한일이죠...
이제 우리나라에 기타문화가 수입된지 수십년 되었쟎아요..
그 첫테이프를 누가끊을까요?
첫테이프를끊는순간
그녀를 따라 대부분의 조선연주자가
국제무대를 다 휘어잡을겁니다.
이거 민족주의아니고
너무나 당연한일인데...
산삼나는 조선땅에서 사는 당신
세상을 다 가지셔요.~~~~~
Comment '5'
-
이쁜 가오리가 사스때문에 마스크 쓰고 연주 한다네여???..............메렁?!!
-
저도 갑니다 호호 그때 뵈요!
-
내사랑 지선씨가 첫 테입을 끊을겁니당..
-
카오리가 샤콘느를 연주한다던데 무척이나 기대되네요..꼭 비디오로 녹화 되서 나오길 기대합니당..
-
근데 산삼이랑 여자골퍼랑 여자 기타연주자랑 무슨 연관관계라도 있나여? ... 음... 아마도 수님이 좋아하는거 세가지가 아닐까 싶은데...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21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311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318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46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092 |
| 14547 | 요즘 매니아가 힘든건 라라언니가 안보여서가 아닐까? 3 | 수 | 2003.05.09 | 4107 |
| 14546 | 폭력이 싫어요 2 | 잔수 | 2003.05.09 | 3978 |
| 14545 | [re] 좋게 좋게 차근하게 반성하면서 마무리 이야기를 합시다. 7 | gmland | 2003.05.10 | 3537 |
| 14544 | 제가 이번 논쟁에 휘말리게 된 경위 2 | Sangsik | 2003.05.10 | 3983 |
| 14543 | 이제 그만들 하셔요. 충분합니다. 46 | gmland | 2003.05.10 | 4184 |
| 14542 | ......^^ 1 | 권혁태 | 2003.05.10 | 3707 |
| 14541 | 이번논쟁을 마무리하자는 gmland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7 | 수 | 2003.05.10 | 3547 |
| 14540 | 길위에 서서... 1 | 간절한 | 2003.05.10 | 3714 |
| 14539 | 참 왠만해선 글 안올리는데.. | 파란기타 | 2003.05.11 | 3825 |
| » | 즐거운 일요일....저 오늘 예술의전당에 가오리만나러가요... 5 | 수 | 2003.05.11 | 3697 |
| 14537 | 게시물 또는 꼬리말 삭제에 원칙이 있어야하지 않겠어요? 27 | 지나가다.. | 2003.05.11 | 3972 |
| 14536 | 혜성 출현! 13 | 한량의꿈 | 2003.05.11 | 4545 |
| 14535 | 오늘 혹시나 해서 왔는데...카오리 공연후기가 아직...? 8 | Chaos | 2003.05.11 | 3408 |
| 14534 | 무라지 콘서트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렸네... | 연리지 | 2003.05.11 | 3342 |
| 14533 | ID도용에 대하여 19 | 정천식 | 2003.05.11 | 4144 |
| 14532 | 기타에 음악을 들려주다 10 | 익제 | 2003.05.11 | 3771 |
| 14531 | 장대건님에게 들은 오스카 길리아. 2 | 수 | 2003.05.11 | 3625 |
| 14530 | 저두 콩쿨 후기 적을게요..! 11 | 김동선 | 2003.05.11 | 3489 |
| 14529 | 무라지 카오리 내한공연보고 3 | 기타맨 | 2003.05.12 | 3748 |
| 14528 | 카오리 후기 13 | Sangsik | 2003.05.12 | 4527 |
| 14527 | 저녁하늘님 3 | 권혁태 | 2003.05.12 | 3341 |
| 14526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 | 아리가도고자스.. | 2003.05.12 | 3446 |
| 14525 | 이번주간............"김동선"(철갑왕님의 형)주간으로 합니다. 10 | 수 | 2003.05.12 | 3378 |
| 14524 | [공지] 기타매니아에 "운영자"나 "시삽" 아직 없습니다. | 수 | 2003.05.12 | 3703 |
| 14523 | 무라지 카오리 독주회 후기. 10 | 새장속의친구 | 2003.05.12 | 3377 |
| 14522 | 카오리 DVD 구입할 방법 문의 5 | whoami | 2003.05.12 | 4225 |
| 14521 | 설문조사 ㅡ.ㅡ; 10 | -_- | 2003.05.12 | 3472 |
| 14520 | [re] 익명은 나쁘다! 6 | Sangsik | 2003.05.12 | 3635 |
| 14519 | 익명은 나쁘다? 16 | 딴따라 | 2003.05.12 | 3808 |
| 14518 | gmland 님께... 11 | 아랑 | 2003.05.13 | 382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