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38.124.249) 조회 수 3933 댓글 1

지금은 아니지만..
한때 퀘이크3 아레나에 미쳤던 적이 있었죠..ㅎㅎ
프로게이머랑 맞짱떠서 비기기 까지 했던...
잘나가던 퀘이커 였습니다...

물론 사람죽이는 오락이 음악성에 악영향바께 없겟죠..
근데..
부드러운 무빙을 위한 왼손의 완벽한 이완과..
오른손 마우스 움직임과의 완벽한 조합..
그리고 전투시에 냉정을 유지하는 침착함...순발력...
이런것들이 기타 테크닉엔 좋은 영향을.. ㅎㅎ
역시 도는 통하는가? !

넝담넝담..~


>요즘 흔하게들 하는 스타크래프트,리니지,포트리스 등등의 게임은 저와는
>정말 거리가 먼...마치 다른 나라 사람들 하는 오락입니다.
>전 컴퓨터 가지고 하는 게임이랑은 거리가 멀지요.
>게임경험은 예전에 오락이라고 불리던 오락실의 게임이 다 입니다.
>벽돌깨기로 시작해서 갤럭시,갤러그,제비우스,너구리의 순서로...그리고 너
>구리를 끝으로 저의 오락생활은 끝났습니다.
>근데 며칠전에 인터넷에서 예전의 오락들(갤럭시,갤러그,제비우스,너구리)을
>에뮬레이팅 되서 PC로 할 수 있는 것을 다운 받았지요.
>반가운 마음에 지금 이 순간까지 너구리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맥주까지 갔었는데...지금은 오렌지가 한계네요.
>
>근데 문제는 손가락입니다.
>키보드의 방향키를 오른손의 i,m,a로 다루는데...하...정말 손가락이 굳네요.
>두어판 하고 나서 손가락을 놀려보면 정말 황당할 정도로 뻣뻣하게 굳어 있
>습니다....과연 저만 그런 건 가요????
>스타나 리니지처럼 장시간 동안 꼼짝 않고 앉아서 하는 오락 하시는 분들???
>괜찮으세요????
>저는 손가락에 마비가 오는 것 같고...관절이 뻣뻣하게 굳어 가는 느낌인뎅...
>많은 분들의 답글 부탁드립니다.
>
>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필요하냐구요???
>다른 분들도 저와 같은 증상이 있는데...몇년을 그 상태로 해도 무사하다고
>하시면......너구리의 마지막 단계--->맥주까지 도전해 보려구용*^^*
>
>간만에 느껴보는 도전의식과 성취감...푸히히히~~~
Comment '1'
  • 지한수 2002.05.08 14:36 (*.79.183.244)
    와 저두 아침에 자다일어나서 손이 안움직이면 테트리스 조금 하다가 치는데-_-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061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17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06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23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863
1797 제1회 마루기타앙상블 정기연주회 2 마루기타 2002.05.13 5424
1796 누구일깜유??? 12 file 철수 2002.05.13 5039
1795 [re] 누구일깜유??? 4 file ggum 2002.05.13 4892
1794 자기전에... 2 진성 2002.05.13 4182
1793 차 한잔 같이 해요 7 file myrain 2002.05.12 4557
1792 기타수강생 모집 권형남 2002.05.12 4085
1791 민식옵빠가 주연한 취화선영화 같이 보러 갈래요? 10 2002.05.12 4443
1790 질문있어요~ 1 석재 2002.05.11 4369
1789 싱싱한 갈치 있어요~~~ ^^ 11 file 솔개 2002.05.11 4625
1788 Roland Dyens 의 천재성....... 4 아따보이 2002.05.11 5015
1787 수님은. 8 진성 2002.05.11 4575
1786 파코님, 잘 계시죠? 6 진성 2002.05.10 5256
1785 클래식기타에 E.Q를 단다면----- 5 김주태 2002.05.10 5201
1784 수님께. 보내주신물건들은 잘 받았습니다. 2 기타랑 2002.05.10 3921
1783 스캔받은사진에 관한질문..선명도에 관해서. 28 2002.05.08 4016
1782 [re]다 있어야 되다니깐요... 7 간절한 2002.05.09 3639
1781 앙코르에다가 가사 적을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지선 2002.05.08 4362
1780 오늘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꼭 하셔요..매니아칭구분들.... 2002.05.08 4124
1779 오늘은 어버이 날 입니다. 1 泳瑞父 2002.05.08 3848
1778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간절한 2002.05.08 4839
1777 [re]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캬슬 2002.05.08 3626
» [re] 예전에 퀘이커였던 저는.. 1 으랏차차 2002.05.08 3933
1775 기타현 끄트머리 6 문병준 2002.05.07 4353
1774 방송국에서 제게 여기 칭구들 연주 배경음악으로 쓴다고 하길래... 16 2002.05.07 4039
1773 더운여름에 먹을 수박나무사진 올립니다. 10 file 2002.05.07 4309
1772 기타현 예술로 묶은사진. 15 file 2002.05.07 4492
1771 수님의 강아지를 능가하는 놈(?)들 발견....ㅋㅋㅋ 4 泳瑞父 2002.05.07 3915
1770 바이러스 2차주의경보!!! 간절한 2002.05.06 4677
1769 화음님만 보셔요. 2002.05.06 4214
1768 힝~(수님 보셔요) 1 화음 2002.05.07 7949
Board Pagination ‹ Prev 1 ... 517 518 519 520 521 522 523 524 525 52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