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95.187.103) 조회 수 4923 댓글 2
안녕하세요.

여기에 Tremolo라는 아이디로 인사한 적이 있는 정인섭입니다.

어제 연주회에 Guitar Mania분들이 많이 보여서

인사드리려 했지만, 느닷없을 것 같아 꾹 참았습니다.

금쪽 같은 토요일 저녁 시간을 기꺼이 내주신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대부분이 직장인들이라보니 연습 시간이 부족해

듣기에 거북하셨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순수 아마추어들이 애써서 땀흘린 것이라 생각하시고

많은 실수를 너그러이 보아 주셨으리라 믿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알차고 좋은 프로그램으로 많이 연습해

조금씩이라도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울러 Guitar Mania 분들과 친해지려는 욕심에

이제는 오프 라인에 얼굴을 들이밀까 생각 중입니다. ^^;

연주회 시작 전에 나와서 시작 시간 알려드린 사람이 바로 접니다.

나중에 제가 밍숭맹숭 모임에 나가면 아는 척 해주세요.

다시 한번 애써 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Comment '2'
  • 2001.11.18 12:49 (*.62.26.112)
    트레몰로님 방가....잼있는글좀 자주 올려주..읽고싶다말야여...
  • 뽀짱 2001.11.19 14:24 (*.56.150.143)
    인섭 방가...못가봐서 진짜 찝찝했다눈...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18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302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14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355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977
987 저도....[유머] 2 민성 2001.11.27 4626
986 저도 자유개시판이라 겁없이 올립니다.. 고정욱 2001.11.27 4777
985 Morimur라는 음반 1 file jsbach1004 2001.11.26 4834
984 앗! myrain 님이시다.... 2 2001.11.26 4210
983 이 사진 정말 죽입니다... 5 파코 2001.11.26 4899
982 [방송/KBS2] 기타리스트 안형수 - 클래식 오딧세이 3 이은호 2001.11.26 6447
981 칭구음악을 들으며 벤쟈민 2001.11.26 4001
980 좋은 사람, 좋은 악기.. strad93 2001.11.26 4303
979 동경콩쿨 본선 결과입니다. 1 신정하 2001.11.26 4380
978 정말 아쉽다! loveromero 2001.11.25 4960
977 1975년 토론토 국제 기타 콩쿨... 2 신정하 2001.11.25 5007
976 동경콩쿨 속보...... 신정하 2001.11.25 4979
975 아고메..... 1 2001.11.25 4648
974 수님... 신정하 2001.11.25 4287
973 출국전 외화 환전은 어디서 해야 80%나 수수료를 줄일수 있을까? 1 덜렁이 2001.11.25 5218
972 경기대 뮤즈칭구들 와... 연주 캡이당.. 2001.11.25 4378
971 안녕하세요.. 질문있는데요 싱클레어 2001.11.25 5005
970 작은모임에서 아그레망에 가시면 기타전투단 사진있습니다. 2001.11.23 4870
969 페르난데즈.사진... 4 file ....... 2001.11.22 5561
968 질문이요. 2 p.i.m.a 2001.11.22 4351
967 바흐의 BWV998연주에 대한 부탁인데요... 1 연인 2001.11.22 5895
966 Tremolo입니다. 5 Tremolo 2001.11.22 4759
965 목향님 보세요 1 민성 2001.11.21 4115
964 앙헬로메로의 샤콘느가 권리행사에서 젤 많은표를 얻었네요.... 11 2001.11.21 5895
963 누가 투표 잼게 작성하셨넹... 이쁜이 2001.11.21 4235
962 문병준님이 기타콩쿠르에 입상하셨더군요...축하.. 4 2001.11.20 4726
» NETSGO Guitar 동호회 대표 시삽입니다. 2 Tremolo 2001.11.18 4923
960 넷츠고 기타동 1회 연주회를 다녀와서.... 5 nenne 2001.11.18 5015
959 연주회에 오신분들 감사드립니다(--)(__)^^ 3 라그리마 2001.11.18 4057
958 대학생 여러분 ~ 주목이염~~ 3 현영 2001.11.17 3920
Board Pagination ‹ Prev 1 ... 544 545 546 547 548 549 550 551 552 55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