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8.30 21:32

Going to Indonesia 3

(*.242.208.82) 조회 수 4900 댓글 4



'두리안' 이라는 이름의 외계 생물체.
사실은 수라바야 시내의 한 슈퍼마켓에서 찍은 과일 사진입니다.
이 과일을 먹다가 싸움이 일어나면 그야말로 큰 일 입니다. 거의 흉기에 가깝거든요..

또한 이 과일은 한국인들이 먹기 힘들기로 유명하답니다. 다름아닌 냄새 때문이죠.. 어떤이들은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라고까지 표현하는데...
아무튼 직접 맛본 바로는, 정말 맛있다는 기억뿐. 편견이라는 것은 사실 많은 사람들에게서 기회를 앗아가나 봅니다.

아무튼 인도네시아의 '과일의 왕'이라 불리는 두리안을 소개합니다,.!
ganesha
Comment '4'
  • 태형 2001.08.30 21:32 (*.227.230.220)
    누나가 가져온 적 있는데...정말 맛있었어여~~~
  • # 2001.08.30 21:32 (*.194.136.115)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과일이 두리안이라고 하더군요.
  • # 2001.08.30 21:32 (*.62.26.65 )
    두리안 안가져오셨어요?..나두 먹고잡다.
  • # 2001.08.30 21:32 (*.72.65.187 )
    몇년전 여자듀엣 이름이 "두리안"이었는데..이게 그거구나..^^; lara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06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172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064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23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863
» Going to Indonesia 3 4 file ganesha 2001.08.30 4900
16796 Going to Indonesia 4 1 file ganesha 2001.08.30 5089
16795 Going to Vietnam 2 file ganesha 2001.08.30 4587
16794 Going to Indonesia 5 3 file ganesha 2001.08.30 4572
16793 넘 귀여운 노래..^^ 누가 부른거죠? 나 얘랑 결혼할래!!! 4 오모씨 2001.08.31 4832
16792 Goint to Vietnam 2 1 file ganesha 2001.08.31 5292
16791 Going to Indonesia 6 file ganesha 2001.08.31 4777
16790 Going to Indonesia 7 1 file ganesha 2001.08.31 5206
16789 Going to Indonesia 8 file ganesha 2001.08.31 4573
16788 Bye Bye Indonesia 4 file ganesha 2001.08.31 4694
16787 목원대 음악 콩쿨( 클래식기타 포함) 1 기타맨 2001.08.31 6500
16786 세종대학교 음악원(conservatory) 플라멩꼬 기타 과정 안내 세종컨서바토리 2001.09.01 6432
16785 볼쇼이 아이스 쇼& 야나책 현악 4중주단 (KBS 예술극장)- 배장흠님 출연 7 고정석 2001.09.04 5003
16784 ☞ 벽에 붙어있던 기사를 디지탈 카메라로 찍은것이라 똑바르지 않습니다. 3 file 고정석 2001.09.03 4610
16783 [타레가콩쿨] 이성준군..아쉽네요.. 17 최성우 2001.09.02 6068
16782 어제 kbs tv에 배장흠님 나오셧당... 2001.09.02 5557
16781 궁금해하시던 이수진양 관련기사입다!!! 2 누구누구 2001.09.03 6174
16780 드뎌 음반몇장 샀어요 9 벤쟈민 2001.09.05 5470
16779 인제 기숙사방에서도 인터넷이~ 5 으랏차차 2001.09.05 4614
16778 앗! 악뽀장님이 연주하시네....15일 토요일..용산... 8 2001.09.06 5172
16777 야...러브로메로님 오셨당... 1 2001.09.07 4604
16776 플라멩꼬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플라멩꼬협회 2001.09.06 5334
16775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7 loveromero 2001.09.06 4967
16774 스페인과 독일을 다녀와서.... ^^ 15 썰렁이 2001.09.06 5003
16773 수님만 보세여~ 2 김남중 2001.09.09 4055
16772 ☞ 시간을 좀 당기면 어떨까요? 채소 2001.09.11 4291
16771 loveromero님 매니아오프모임에 꼭 나오셔요... 2001.09.11 4632
16770 ☞★기타 매니아 오프라인 모임 시간-9월 16일 오후 2시로 변경 고정석 2001.09.11 5087
16769 시간대가 괞찮을까요? 2001.09.11 4350
16768 베이스기타줄좀 구할수 있나요? 1 바둥째즈 2001.09.10 4750
Board Pagination ‹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