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8.30 21:32

Going to Indonesia 3

(*.242.208.82) 조회 수 4910 댓글 4



'두리안' 이라는 이름의 외계 생물체.
사실은 수라바야 시내의 한 슈퍼마켓에서 찍은 과일 사진입니다.
이 과일을 먹다가 싸움이 일어나면 그야말로 큰 일 입니다. 거의 흉기에 가깝거든요..

또한 이 과일은 한국인들이 먹기 힘들기로 유명하답니다. 다름아닌 냄새 때문이죠.. 어떤이들은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라고까지 표현하는데...
아무튼 직접 맛본 바로는, 정말 맛있다는 기억뿐. 편견이라는 것은 사실 많은 사람들에게서 기회를 앗아가나 봅니다.

아무튼 인도네시아의 '과일의 왕'이라 불리는 두리안을 소개합니다,.!
ganesha
Comment '4'
  • 태형 2001.08.30 21:32 (*.227.230.220)
    누나가 가져온 적 있는데...정말 맛있었어여~~~
  • # 2001.08.30 21:32 (*.194.136.115)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과일이 두리안이라고 하더군요.
  • # 2001.08.30 21:32 (*.62.26.65 )
    두리안 안가져오셨어요?..나두 먹고잡다.
  • # 2001.08.30 21:32 (*.72.65.187 )
    몇년전 여자듀엣 이름이 "두리안"이었는데..이게 그거구나..^^; lara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71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95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74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02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42
657 loveromero님 매니아오프모임에 꼭 나오셔요... 2001.09.11 4636
656 ☞ 시간을 좀 당기면 어떨까요? 채소 2001.09.11 4296
655 수님만 보세여~ 2 김남중 2001.09.09 4064
654 스페인과 독일을 다녀와서.... ^^ 15 썰렁이 2001.09.06 5009
653 이제야 인사드립니다~ 7 loveromero 2001.09.06 4973
652 플라멩꼬 공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 플라멩꼬협회 2001.09.06 5343
651 야...러브로메로님 오셨당... 1 2001.09.07 4610
650 앗! 악뽀장님이 연주하시네....15일 토요일..용산... 8 2001.09.06 5178
649 인제 기숙사방에서도 인터넷이~ 5 으랏차차 2001.09.05 4619
648 드뎌 음반몇장 샀어요 9 벤쟈민 2001.09.05 5478
647 궁금해하시던 이수진양 관련기사입다!!! 2 누구누구 2001.09.03 6180
646 어제 kbs tv에 배장흠님 나오셧당... 2001.09.02 5566
645 [타레가콩쿨] 이성준군..아쉽네요.. 17 최성우 2001.09.02 6073
644 ☞ 벽에 붙어있던 기사를 디지탈 카메라로 찍은것이라 똑바르지 않습니다. 3 file 고정석 2001.09.03 4619
643 볼쇼이 아이스 쇼& 야나책 현악 4중주단 (KBS 예술극장)- 배장흠님 출연 7 고정석 2001.09.04 5012
642 세종대학교 음악원(conservatory) 플라멩꼬 기타 과정 안내 세종컨서바토리 2001.09.01 6441
641 목원대 음악 콩쿨( 클래식기타 포함) 1 기타맨 2001.08.31 6507
640 Bye Bye Indonesia 4 file ganesha 2001.08.31 4699
639 Going to Indonesia 8 file ganesha 2001.08.31 4578
638 Going to Indonesia 7 1 file ganesha 2001.08.31 5213
637 Going to Indonesia 6 file ganesha 2001.08.31 4787
636 Goint to Vietnam 2 1 file ganesha 2001.08.31 5298
635 넘 귀여운 노래..^^ 누가 부른거죠? 나 얘랑 결혼할래!!! 4 오모씨 2001.08.31 4849
634 Going to Indonesia 5 3 file ganesha 2001.08.30 4580
633 Going to Vietnam 2 file ganesha 2001.08.30 4590
632 Going to Indonesia 4 1 file ganesha 2001.08.30 5094
» Going to Indonesia 3 4 file ganesha 2001.08.30 4910
630 Going to Indonesia 2 2 file ganesha 2001.08.30 4397
629 Going to Indonesia file ganesha 2001.08.30 4740
628 [축하] 이성준군 파이널라운드 진출 !!!!!! 9 최성우 2001.08.30 4657
Board Pagination ‹ Prev 1 ... 555 556 557 558 559 560 561 562 563 564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