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1.18 08:50

반갑습니다!!!

(*.149.205.196) 조회 수 2916 댓글 0

허걱...이제사 보니 이전에 고정석 선생님이 올리신게 있네여...난 몰랐져..
그래두...좋은건 좋은거자나여!!
그리고...이진우님께서도 여기 글 많이 올려주세여. 짧은 글이라도 진우님 정도
되시는 분(???)의 글은 여기오는 분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하니...
어제는 제가 좀 흥분(??)해서
진우님의 방명록에 글도 못올렸네요. 빠른 시간내에 글을 올리도록..(노력해 볼랍니다..T.T)
간만에 들어보는 맑고 힘찬 소리여서..
건강하시구요. 조만간 생연주를 함 들어볼 기회를 주시면...정말 조을텐데...진짜루..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64 ☞ 망년회 무지 잼있었던 것을 반성하며..^^ 형서기 2000.12.26 2864
863 동훈님.... 2000.12.25 2715
862 망연회 못간것을 반성하며 illiana 2000.12.26 2939
861 지찬아!! 잊어버린게 있어!!! 형서기 2000.12.26 2878
860 동훈님 오늘 우편물 받았어요.... 2000.12.30 2604
859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종인원 2001.01.01 2688
858 ☞ 늦은 새해!!! 예진아빠 2001.01.03 2586
857 ☞ 형석이형...죄송해여..... 종인원 2001.01.02 2712
856 나에게도 있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 김은경 2001.01.01 3373
855 늦은 새해!!! 형서기 2001.01.02 2772
854 아그레망 열분 새해 복 많이...받으세염.. 지우압바 2001.01.04 2949
853 잘들 지내시죠 file 박지찬 2001.01.06 2956
852 짜잔` 도여니.. 2001.01.06 2564
851 눈사람을 보았어요. 김은경 2001.01.08 3069
850 빙판길 조심하세요...ㅠㅠ 종인원 2001.01.08 2853
849 happy new year!!! Koh-ssi 2001.01.09 2982
848 우울한 하루... 혜라니 2001.01.09 2897
847 우리들 마음 속에도 날마다 해가 떴으면... 박지찬 2001.01.09 2825
846 헥헥......힘들다... 형서기 2001.01.10 3038
845 말나온 김에... 형서기 2001.01.15 2888
844 우아!!! 잘됐다!!!! 형서기 2001.01.15 2790
843 헥헥......힘들다... 후속편 신동훈 2001.01.11 3656
842 sorry... Jong-dae 2001.01.14 3129
841 ☞ 반갑습니다. 멜은 잘 받았는데 답장을 못했군요. 고정석 2001.01.18 2841
» 반갑습니다!!! 형서기 2001.01.18 2916
839 오랜만에... 종인원 2001.01.17 2924
838 고정석, 고형석님께... 이진우 2001.01.18 2881
837 ☞ 동훈선배~ 신동훈 2001.01.26 2604
836 나도 오랜만에..^^ 김은경 2001.01.19 2770
835 동훈선배~ 유서니 2001.01.26 2584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