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1.01.18 08:50

반갑습니다!!!

(*.149.205.196) 조회 수 2917 댓글 0

허걱...이제사 보니 이전에 고정석 선생님이 올리신게 있네여...난 몰랐져..
그래두...좋은건 좋은거자나여!!
그리고...이진우님께서도 여기 글 많이 올려주세여. 짧은 글이라도 진우님 정도
되시는 분(???)의 글은 여기오는 분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충분하니...
어제는 제가 좀 흥분(??)해서
진우님의 방명록에 글도 못올렸네요. 빠른 시간내에 글을 올리도록..(노력해 볼랍니다..T.T)
간만에 들어보는 맑고 힘찬 소리여서..
건강하시구요. 조만간 생연주를 함 들어볼 기회를 주시면...정말 조을텐데...진짜루..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74 승기님 환영... 2001.03.10 2725
173 내일오후 7시반이 피스크연주네.... 2001.02.26 2944
172 종대야!!! 형서기 2001.02.25 2690
171 쓰는 김에.... 형서기 2001.02.22 2781
170 ☞ 종대야!!! 가난한 유학생 2001.02.26 2580
169 며칠동안... 이쁜이 2001.02.22 2548
168 성철스님 보세요~~~ 아그레망 합주단 사진 ^^ file 신동훈 2001.02.16 3036
167 눈이 오는군요.. 도여니.. 2001.02.15 2578
166 종대님 오늘 모임에 나오면... 2001.02.11 2539
165 새해 첫 아그레망 모임 ^o^ 신동훈 2001.02.10 2405
164 간만에... 병서기 2001.02.07 2440
163 미예,보예 연주회 갈 사람은.. 형서기 2001.02.05 2754
162 ☞ 병석이형 안녕하세요... 종인원 2001.02.07 2836
161 나 왔수다... 가난한유학생 2001.02.04 2768
160 동훈선배~ 아무 연락없네요? 김은경 2001.02.03 3146
159 앗 독일에서 피스크에게 레슨받던 그... 2001.02.04 2678
158 ☞ 앗 독일에서 피스크에게 레슨받던 그... 가난한유학생 2001.02.04 3196
157 형서기님의 11월의 어느날 들어보니.... 2001.02.03 2681
156 눈이 또 마구 쏟아짐.. 형서기 2001.02.02 2874
155 ☞ 형서기님의 11월의 어느날 들어보니.... 라그리마 2001.02.03 2507
154 형석옹... 스님 2001.01.31 3184
153 기타를.... 혜라니 2001.01.29 2790
152 방가 방가 !!! 신동훈 2001.02.03 2497
151 형서기형...언제??? 지우압바 2001.01.29 3475
150 동훈선배~ 유서니 2001.01.26 2585
149 나도 오랜만에..^^ 김은경 2001.01.19 2771
148 ☞ 동훈선배~ 신동훈 2001.01.26 2604
147 고정석, 고형석님께... 이진우 2001.01.18 2882
146 오랜만에... 종인원 2001.01.17 2926
» 반갑습니다!!! 형서기 2001.01.18 2917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