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2000.12.13 03:29

23일 저녁 망년회 껀..

(*.196.149.102) 조회 수 3135 댓글 0
넷츠고 연주회가 17일로 확정되았기 때매...23일은 맘편하게...망년회를 하겠슴.
시간은....저녁 7시경...모이는 곳 지하철 7호선 남성역 내.
궁금한거 물어볼 전화 : 내 핸폰!!!
광주에서든 천안에서든 일산에서든...환영함.
난방완비, 회비 쬐끔 필요...앤드...
선물사기..선물추첨 있겠슴. 만원대에서 사기바람...팬*..같은 엽기는 사양함..
글구...내년 연주회 야그도 쫌 하겠슴...그냥 오지 말구...내년 중주곡, 합주곡
생각하구 오기 바람..
못올 사람은 미리미리 요번주 말까지 전화하기 바람.

P.S. 혜라나~ 왠만하면 도연이한테 비됴달래서 가지구 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94 윽.. 그것이 아니당 김은경 2000.12.07 3132
893 ☞엇! 누나... 생일 추카!!!~~~~~ 종인원 2000.12.07 2719
892 엇?? 추카!!!!!! 형서기 2000.12.07 3062
891 내년 합주곡 (예정..) 하나... 형서기 2000.12.05 2803
890 ☞ 어머니와 고등어 종인원 2000.12.07 2927
889 관둬!!! 형서기 2000.12.09 3238
888 어머니와 고등어 김은경 2000.12.06 3418
887 ☞ 혀~~~~엉....흐~ 종인원 2000.12.09 2597
886 새벽도 환영함!! 형서기 2000.12.14 2643
885 ☞ 23일 저녁 망년회 껀.. 혜라니 2000.12.13 2569
884 형서기형 지송합니다... T_T 종인원 2000.12.08 3334
» 23일 저녁 망년회 껀.. 형서기 2000.12.13 3135
882 모르는 사람 디따 많네... 신동훈 2000.12.22 3033
881 ☞ 망년회 재공고...겸... 종인원 2000.12.18 2871
880 지금은 흐림. 김은경 2000.12.14 2926
879 망년회 재공고...겸... 형서기 2000.12.18 2521
878 ☞ 다덜 빨랑 와여!!!!!!!!! 혜라니 2000.12.24 2942
877 메리크리스마스 file 종인원 2000.12.23 2944
876 우쒸... 형서기 2000.12.25 2841
875 아...그래....망....가졌군... 형서기 2000.12.25 2661
874 다덜 빨랑 와여!!!!!!!!! 형서기 2000.12.23 2812
873 아..그래...망......가졌어!!! 예진아빠 2000.12.25 2829
872 인벤션, 파르티타 오늘 형서기형편에 보냅니다. 2000.12.25 2570
871 ☞ 신동훈님만 보셔요.... 신동훈 2000.12.25 2736
870 *~ 메리 화이트크리스마스요 ~* 김은경 2000.12.25 3026
869 신동훈님만 보셔요.... 2000.12.25 2582
868 23일 모임 후기... 신동훈 2000.12.25 2919
867 모시라???? 형서기 2000.12.25 2749
866 파티잼있었어요... 종인원 2000.12.25 2629
865 흐악...-.-;;;; 형서기 2000.12.26 352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3 Next ›
/ 33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