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4.01.01 18:51
망고레에 관한 질문겸(튜 이매전인가)해석으론 그대의 모습곡.. 정보좀 주셔요..
(*.219.140.163) 조회 수 3742 댓글 5
예전 삼호에서 시리즈로 1,2권으로 나온책에서 맨 마지막곡에 있는곡 보신적 다들 있으시죠.. 극곡 예전에 망고레가 직접친거 일본 음반으로 있는거 들은적이 있는데.. 누가 또 연주한 음반이 있는지요. 윌리암스나 레셀음반엔 없던데..
그리고 망고레가 오페라 가수인가를 사라한적이 있다던데..이루어 지진 않았지만.. 꼭 그 가수를 생각하면서 작곡한것도 같구요... 정보좀 부탁드릴께요..2004년에 들려주려는데.. 곡배경을 알고 싶어요..
혁님이 정보많으실것 같은데.. 작은 이야기라도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망고레가 오페라 가수인가를 사라한적이 있다던데..이루어 지진 않았지만.. 꼭 그 가수를 생각하면서 작곡한것도 같구요... 정보좀 부탁드릴께요..2004년에 들려주려는데.. 곡배경을 알고 싶어요..
혁님이 정보많으실것 같은데.. 작은 이야기라도 부탁드릴께요..
Comment '5'
-
그 노란책, 젠온뮤직꺼 말씀 하시는가봐여... 베니떼스 edition 맞나여?
-
곡명이 혹시 뭐죠?
-
아...뚜아 이마젱 인가보네여..ㅎㅎ (Tua Imagem) 브라질에서 작곡한거구여..."너의 모습"이란 뜻이구여, 곡명은 포르투칼어 입니다..
-
곡 배경은 저도 잘 모르겠네여..함 알아볼께여~~^^
-
역시 혁님이 댓글을 주셨네요.. 젠온뮤직걸 삼호가 복사해서 우리나라 나온거 맞구요..베니때스맞습니다.정보얻으시면 애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546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441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149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863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237 |
| 3957 | [re] 소래오는 길~ 6 | seneka | 2004.01.03 | 4012 |
| 3956 |
다른사진~
13 |
오모씨 | 2004.01.02 | 3789 |
| 3955 | 왼손엄지 넘아파요 ioi 12 | 엄지 | 2004.01.02 | 3900 |
| 3954 | 미국인 입국자에 대한 지문검사와 사진촬영...........브라질 짱! 2 | 수 | 2004.01.02 | 3849 |
| 3953 | 올해 8월말에 스페인 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15 | 소리난다 | 2004.01.02 | 4192 |
| 3952 | 기타리스트"정진덕"님이 레슨을 하신답니다. | 수 | 2004.01.02 | 3460 |
| 395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 | 휴.... | 2004.01.02 | 3674 |
| 3950 | 어디 갔다 인제 왔어? 2 | 아줌씨 | 2004.01.02 | 3709 |
| 3949 | 무엇이 보이나요? 8 | 아줌씨 | 2004.01.02 | 3311 |
| 3948 | 기타 학원으로... 불끈불끈 7 | 이태석 | 2004.01.02 | 3643 |
| 3947 | 새해인사 5 | 신인근 | 2004.01.02 | 3430 |
| » | 망고레에 관한 질문겸(튜 이매전인가)해석으론 그대의 모습곡.. 정보좀 주셔요.. 5 | 쩜쩜쩜 | 2004.01.01 | 3742 |
| 3945 | Sony MZ-N510CK도 녹음할 수 있는 건가요??? 2 | iBach | 2004.01.01 | 3981 |
| 3944 | 질문하나 하나 해도 될까여? 10 | 기타줄이상해 | 2004.01.01 | 3451 |
| 3943 | VICTOR VILLADANGOS 와 두번째 레슨.. 18 | 혁 | 2004.01.01 | 3683 |
| 3942 | 새해인사. 2 | 진성 | 2004.01.01 | 3453 |
| 3941 | 날마다 새롭게 태어나라 | 아줌씨 | 2004.01.01 | 3407 |
| 3940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 아줌씨 | 2004.01.01 | 3756 |
| 3939 | 신년인사.... 1 | 권정오 | 2004.01.01 | 3821 |
| 3938 | Janus 4 | 별빛나래 | 2004.01.01 | 3345 |
| 3937 | 새해복많이 받으십시여~~~ | 김대훈 | 2004.01.01 | 3971 |
| 3936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v (냉무) 1 | 무사시 | 2003.12.31 | 3227 |
| 3935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오모씨 | 2003.12.31 | 3389 |
| 3934 | 새해 인사 2 | 고정석 | 2003.12.31 | 3400 |
| 3933 | 모두 새해에 건강 하세요... 2 | 이승기 | 2003.12.31 | 3630 |
| 3932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 | citara | 2003.12.31 | 3439 |
| 3931 | 저녁하늘님의 간단의견 몰래 퍼왔습니다. 37 | 수 | 2003.12.31 | 3591 |
| 3930 | Victor Villadangos 와 첫레슨 후기.. 15 | 혁 | 2003.12.31 | 3338 |
| 3929 | 이야기 하나... 15 | 김동현 | 2003.12.30 | 3340 |
| 3928 | 누굽니까..함부로 글 지우신분... 2 | 망고레 | 2003.12.30 | 333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