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유학가셨는데
왜 통 연락을 안하는고야?
* 쎄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08-08 15:50)
왜 통 연락을 안하는고야?
* 쎄쎄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2-08-08 15:5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440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55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53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701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314 |
| 2277 | 페르난데스 중국공연후기......현지실황.(으라차차) | 수 | 2001.11.12 | 4359 |
| 2276 | 제44회 동경기타콩쿨 참가자. | 수 | 2001.11.10 | 4458 |
| 2275 | LAGQ 공연~~ 음하하 1 | 석재 | 2001.09.07 | 4527 |
| 2274 | 이성준님 타레가콩쿨 본선진출.... 6 | 수 | 2001.08.31 | 4042 |
| 2273 | 2001년 타레가 기타콩쿨 요강..좀 늦었으나.. 2 | 뽀짱 | 2001.08.05 | 4531 |
| 2272 | 양쉐페이가 영국에서 공부중이라던데... 4 | SGQ | 2001.07.19 | 3897 |
| 2271 | 이스빈 의 무대매너 11 | 듀몽 | 2001.07.07 | 4934 |
| 2270 | 고니의 무대매너 14 | 듀몽 | 2001.07.04 | 4634 |
| 2269 | antigoni goni 를 봤다 2 | cava | 2001.06.25 | 4063 |
| 2268 | 하하하.....그랬군요..듀몽님....하하 | 수 | 2001.07.04 | 4717 |
| 2267 | ☞ 고니의 무대매너 1 | cava | 2001.07.14 | 5754 |
| 2266 | 고니를 보셨어요?..좋겠다... 1 | 수 | 2001.06.26 | 3891 |
| 2265 | 양쉐페이 입상소식 | 으랏차차 | 2001.06.21 | 5503 |
| 2264 | 지난 5월 9일에 열린 양쉐페이의 연주회 곡명입니다. | 일랴나 | 2001.05.21 | 4500 |
| 2263 | antigoni goni 가 온다... 5 | cava | 2001.05.19 | 4845 |
| 2262 | 2001년 GFA콩쿨 지정곡 발표 | 촌놈 | 2000.12.24 | 6514 |
| 2261 | ???..궁금..??? | 이승한 | 2000.12.26 | 6792 |
| 2260 | 잘은 모르지만......... | 촌놈 | 2000.12.24 | 6467 |
| 2259 | 제44회 동경국제 기타콩쿨 지정곡 및 일시 3 | 왕초보 | 2001.03.30 | 5904 |
| 2258 | ☞ 요즘 유럽에서 잘나가는 연주자(?) | 가난한 유학생 | 2001.04.15 | 5015 |
| 2257 | 파크닝의 캐나다공연소식. | 왕초보 | 2001.03.29 | 5153 |
| 2256 | 미국 이야기 1 | 이승기 | 2001.03.22 | 5213 |
| 2255 | 미국 gfa 콩쿠르에 올가을 도전하시는분은 이승기님. | 수 | 2001.03.05 | 5061 |
| 2254 | 재일동포 기타리스트김용태. 2 | 수 | 2001.03.04 | 5901 |
| » | 윤은님은 독일에.... | 수 | 2001.03.04 | 5257 |
| 2252 | 미국에는 이승기님이 계십니다(기타유학) 1 | 수 | 2001.03.03 | 5581 |
| 2251 | 오스카 길리아 선생님 어디서 가르치셔요? | 수 | 2001.03.01 | 5797 |
| 2250 | 페르난데즈 정말 연주 잘 하더군요. | 셰인 | 2001.02.25 | 6350 |
| 2249 | 독일에는 전승현님이 계십니다. | 수 | 2001.02.14 | 5953 |
| 2248 | 오스트리아에는 고종대님이 계십니다. | 수 | 2001.02.12 | 583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