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취미로 제작의 길로 들으셧군요.
가장 바람직하죠.
시간날때, 기분내킬때, 컨디션 좋을때,
영감이 떠오를때 , 만들면 정말 최고죠.

부쉐가 40세 넘어 기분좋을때만 영감을 가지고 만드셔서
명기만드셨쟈나여....
일년에 3대정도 만드셨는데...
간절한님은 이년에 한대정도 만들생각이시라니
부쉐보다 더 영감이 가득한 기타가 나올지도 모르겟군요.

저도 칭구들과 마창가지로 힘닫는데까지 도와드릴께여.
붉은앙마가 어둠의 장막을 걷은이후
울나라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비중높은기타가
나올거 같아여....
간절한님 파이팅.....


Comment '11'
  • 문병준 2002.07.26 21:50 (*.181.91.156)
    아파트에서도 만들수 있나여?
  • 문병준 2002.07.26 21:50 (*.181.91.156)
    예전에 베란다에서 만드신 분도 계셨던듯 한데요.
  • 문병준 2002.07.26 21:51 (*.181.91.156)
    간절한님 명기 만드세여.
  • 문병준 2002.07.26 21:53 (*.181.91.156)
    2년에 걸쳐 만드신후 다시 2년에 걸쳐 튜닝하시면....
  • 간절한 2002.07.26 22:58 (*.235.19.161)
    성은이 망극하여이당...첫기타...정말루 3년 걸쳐서 만들거야요..전동공구 안 쓰고.
  • 2002.07.26 23:39 (*.62.26.163)
    기계안쓰고 방안에서 손공구로만 만드는게 정말 진짜배기야요.
  • 2002.07.26 23:40 (*.62.26.163)
    최동수선생님은 현대건설이사로 정년퇴직하시고 아파트에서 기타만드셔요.
  • 2002.07.26 23:42 (*.62.26.163)
    일본에도 어느 공무원이 퇴근하고 집에서 취미로 기타만드는데 기타가 디게 좋데여,
  • 2002.07.26 23:43 (*.62.26.163)
    일년에 세대정도 만드는데 몇년치가 주문이 밀려있다네여...
  • 간절한 2002.07.26 23:56 (*.235.19.161)
    그런식으로 수십대 만들다가...정말 맘에 드는 기타 만들게 되서 첫싸인 매겼을때...으~~
  • 간절한 2002.07.26 23:58 (*.235.19.161)
    헤헤헤...항상 기대감만 앞서 갑니다...이 나쁜 버릇을 기타 만들면서 고쳐 볼려구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109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19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231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374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000
2187 서울기타콰르텟 티켓 판매 4 file sgq 2002.07.27 3739
2186 악보를 구하는데요~ 1 멜리 2002.07.27 4671
2185 이거 누구 연주인지 아세요? 5 넨넹 2002.07.27 3806
» 간절한님이 드뎌 기타제작에 길로 들어셔셨군요......축하. 11 2002.07.26 4176
2183 게시판이... 단조 2002.07.26 3793
2182 오늘 다운 사태에 대한 내용 삶의질 2002.07.26 3924
2181 이거 여기다 써야되나...? 4 단조 2002.07.25 3614
2180 안녕하세요...여기 오랜만에 들르는데요..질문 있어요. 1 기타치고싶은사람 2002.07.25 4393
2179 배장흠 연주회 후기 7 작은아이 2002.07.25 3629
2178 연주회 감상(배장흠 연주회) 5 어떤 관객 2002.07.25 4231
2177 아싸 가입햇다..아싸.. 3 키스줘아이 2002.07.25 4284
2176 꿀벌녹음을 듣고.. ....꿀벌녹음 방금하신분만 보셔요. 4 2002.07.25 4132
2175 배장흠 연주회 후기..........한국인의 정서가 실려있는 연주. 2002.07.25 4552
2174 오버더빙? 10 석재 2002.07.24 7594
2173 [re] 오버더빙? 1 진성 2002.07.24 4090
2172 손톱 깎았습니다 7 단조 2002.07.23 3847
2171 손톱은 이런경우 깍는답니다. 3 2002.07.23 4472
2170 섬집 아기... 2 단조 2002.07.23 4032
2169 asoka0@hotmail.com 으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냉무) 단조 2002.07.23 4652
2168 냉무라고 썼는데 조회수 올라가면 기분이 이상..(냉무) 단조 2002.07.23 3512
2167 하프기타라고 아세여?(수님 보셔여^^) 2 김동현 2002.07.23 4072
2166 [re] 사진 올립니다(수님 보셔여^^) 7 김동현 2002.07.24 4064
2165 서울상경.... 8 2002.07.22 4384
2164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5 과객 2002.07.22 4525
2163 [re]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3 역마차 2002.07.22 3635
2162 악.. 클났따!! 2 으랏차차 2002.07.22 3922
2161 안녕하세요 ~~ 질문이 하나 있어서요 ^^;;; 4 박기정 2002.07.21 3860
2160 오프후기.. 33 으랏차차 2002.07.21 4655
2159 Copy"right"와 Copy"left"에 관한 잡생각... 16 서정실 2002.07.19 5273
2158 안익태 선생님... 17 지얼 2002.07.19 4213
Board Pagination ‹ Prev 1 ... 504 505 506 507 508 509 510 511 512 51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