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1.10.31 17:21
롤랑디용 편곡의 <사랑의 찬가>음악 띄워주실 분 없나요?
(*.222.192.139) 조회 수 4696 댓글 8
예전부터 이 음악을 꼭 연주해 보고 싶어서 그러는데...
혹시 이 음악을 이곳에 올려주실분 안계시나요?
음질이 좋을수록 좋구요...그리고 리와인드가 신속히 될 수 있게끔...
그래주시면 악보로 보답하겠습니다...
예전에 고등학교 음악 교과서에 나왔던 곡인데...가사가 대충 이랬던 것 같아요..
<하늘이 무너져버리고 땅이 XXXXXX해도~
그대가 날 사랑한다면 두려울 것 없으리~....>
생각이 잘 안나는군요...하두 오래되서...
어쨌든 부탁 드리겠습니다....(-,-)(_ _);;꾸벅~
아, 그리고...역시 롤랑 디용 편곡의 <사랑의 기쁨>도 환영입니다...
염치 없는 부탁 드려서 죄송합니다....(-,-)a;;;;
혹시 이 음악을 이곳에 올려주실분 안계시나요?
음질이 좋을수록 좋구요...그리고 리와인드가 신속히 될 수 있게끔...
그래주시면 악보로 보답하겠습니다...
예전에 고등학교 음악 교과서에 나왔던 곡인데...가사가 대충 이랬던 것 같아요..
<하늘이 무너져버리고 땅이 XXXXXX해도~
그대가 날 사랑한다면 두려울 것 없으리~....>
생각이 잘 안나는군요...하두 오래되서...
어쨌든 부탁 드리겠습니다....(-,-)(_ _);;꾸벅~
아, 그리고...역시 롤랑 디용 편곡의 <사랑의 기쁨>도 환영입니다...
염치 없는 부탁 드려서 죄송합니다....(-,-)a;;;;
Comment '8'
-
샹송앨범하나 사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렇게 좋아하신다면...죄송함돠.--;
-
이번 주말에 한번 레코드 가게 다 돌아다녀 보려구요...울 동네 무지 큰 레코드샾에는 없더라구요...
-
서울의 미도파 지하 파워스테이션, 신나라 용산점에서 지난주까지 봤습니다,
-
전 작년 봄쯤인가에 용산 전자랜드지하 신나라레코드에서 구입했습니다...참고하시길...
-
교보문고에 있습니다. 비싸서 못샀지만.....
-
교보문고 가야지...신나라 용산점은 저번에 지리를 몰라서 한참 헤메며 운전했어요...(ㅠㅠ)
-
맞아요..좀 그렇죠...저야 회사가 여의도라 가끔 들르지만...옛날 같지 않습니다..매장도 축소되고 기타cd도 예날 보다 다양치 못하더라구요...
-
기타 타이틀은 미도파 지하 파워스테이션이 정리가 잘되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08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19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088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259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891 |
| 897 | 나의 채보 악보중 최악의 실수.... 4 | 지얼 | 2001.11.03 | 5710 |
| 896 | 셰인님 권리행사 하나 작성해주셔요. 2 | 수 | 2001.11.03 | 4684 |
| 895 | 캐러나비.. | Clara | 2001.11.02 | 6284 |
| 894 | 나도 해보니까.. | 수 | 2001.11.03 | 4676 |
| 893 | 악보 수정합니다... | 지얼 | 2001.11.02 | 4135 |
| 892 | 악보 많은 곳 가르쳐 주세요 2 | 쇼팽 | 2001.11.02 | 5112 |
| 891 | 양승만님의 연주는 어디가면 들을수 있나요? 1 | 수 | 2001.11.02 | 4630 |
| 890 | 오늘 월드 시리즈 2 | 지얼 | 2001.11.02 | 4103 |
| 889 | 어제 월드 시리즈... 3 | 인성교육 | 2001.11.02 | 4900 |
| 888 | 파코님만 보세요... 3 | 지얼 | 2001.11.02 | 4159 |
| 887 | 와우....넨네님 집에 엔드류욕이 왔네여... 5 | 수 | 2001.11.01 | 5435 |
| 886 | 그대가 앤드류님을 아는가? 1 | 멋쟁이 | 2001.11.01 | 4632 |
| 885 | 제58회 정기연주회 "클래식 산책" 1 | (사)뉴서울필하모닉오 | 2001.11.01 | 5264 |
| 884 | 지얼님 보세요... 2 | 파코 | 2001.11.01 | 4936 |
| 883 | 속쓰리당....BK... 3 | 지얼 | 2001.11.01 | 4392 |
| 882 | 관리자님, 칭구음악방에 있는.... | 셰인 | 2001.11.01 | 3906 |
| 881 | 은애가 예원중학교 바이얼린부분 수석했다네여... 4 | 수 | 2001.11.01 | 5816 |
| 880 | [re]어제 신동훈님과 채팅하면서 들려드렸던 곡입니다. | 고정석 | 2001.11.01 | 3793 |
| » | 롤랑디용 편곡의 <사랑의 찬가>음악 띄워주실 분 없나요? 8 | 지얼 | 2001.10.31 | 4696 |
| 878 | [re] 기타음악 감상실에 올렸습니다. 2 | 고정석 | 2001.10.31 | 4025 |
| 877 | 구해요~* 3 | ㅇo0ㅇo0ㅇo0 | 2001.10.30 | 4817 |
| 876 | 성준님 축하드려요...기타현에 표지인물로 선정. 1 | 수 | 2001.10.30 | 4616 |
| 875 |
Emanuele Segre-임마누엘 세그레!!
2 |
space | 2001.10.30 | 4524 |
| 874 | 심리테스트한번해보세염~ | 나양~~ | 2001.10.30 | 3992 |
| 873 | 오늘이 끝난다는것이 웬지 두려워서.. | 현의떨림 | 2001.10.30 | 4262 |
| 872 | 일랴나님... | 수 | 2001.10.29 | 4128 |
| 871 | 에버스 연주회 후기 부탁드립니다. 1 | 수 | 2001.10.29 | 4514 |
| 870 | 방헨하임 공연 후기 6 | 베렸나벼(베르나베) | 2001.10.29 | 5152 |
| 869 | 콩쿨이야기.. 몇가지. 2 | 최성우 | 2001.10.29 | 5357 |
| 868 | 세계10대 기타콩쿨에 관해 누구 권리행사설문 작성해 주셔요~ | 수 | 2001.10.29 | 411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